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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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 2위 한양대, 3위 고려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3월 5일부터 2020년 4월 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17,484,34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3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42,462,573개와 비교하면 17.5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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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KT 구현모 3위 우리금융 손태승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3월 5일부터 2020년 4월 6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59,43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03,887개와 비교하면서 14.0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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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 2위 삼성 3위 카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5일부터 2020년 4월 6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818,151,61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903,693,003개와 비교하면 9.4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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