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P2P금융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8퍼센트 2위 피플펀드 3위 테라펀딩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8일부터 2020년 6월 19일까지 P2P금융 브랜드 빅데이터 11,105,3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소비자들의 P2P 금융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KB금융지주 3위 신한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8일부터 2020년 6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2,146,6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
-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바이오랜드 2위 LG생활건강 3위 아모레퍼시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16일부터 2020년 6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247,212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84,578개와 비교하면 25.6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