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지난 한달간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2위 삼성생명 변액보험 3위 교보생명 변액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변액보험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5월 5일부터 6월 5일까지의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94만9,126개가 분석되며 지난 5월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76만6,868개와 비교하면 4.14% 줄어들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
-
-
-
-
지난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4일부터 5월 4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83만5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5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36만9,795개보다 4.74% 줄어들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따르면 6월 T
-
지난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GS25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4일부터 6월 4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535만1,1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5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20만3,600개와 비교하면 5.26% 줄어들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