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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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이마트 3위 홈플러스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3일부터 2020년 5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2,982,5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232,942개와 비교하면 8.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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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2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1,168,5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화장품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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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20년 5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4일부터 2020년 5월 4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1,807,2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1,722,495개와 비교해보면 0.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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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7,751,7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6,751,908개보다 33.64% 줄어들었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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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3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377,7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495,006개와 비교하면 2.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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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내의 맛 3위 사랑의 콜센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2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1,026,0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216,258,128개와 비교하면 20.9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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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박명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696,9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8,882,188개와 비교하면 10.76%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