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신풍제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26일부터 2020년 4월 27일까지의 116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0,299,0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19,543,839개와 비교하면 16.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쿤달 샴푸 2위 엘라스틴 샴푸 3위 아모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3월 26일부터 2020년 4월 2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55,087,834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42,969,647개와 비교하면 28.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 2위 대교 3위 비상교육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3월 25일부터 2020년 4월 26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648,075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34,376개와 비교하면 16.4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3월 25일부터 2020년 4월 2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996,2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1,530,268개와 비교해보면 56.6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
-
SNS 4개 채널, 커뮤니티, 유튜브 등 6개 채널 '캠페인' 총 정보량 조사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급속히 식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2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25일간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등 4개 SNS와 유튜브 및 개인의사 피력이 활발한 커뮤니티(디시인사이드, 클리앙, 뽐뿌, 인스티즈, MLBPARK, 보배드림, 루리웹, 일간베스트저장소, 오늘의유머 등)를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정보량을 조사했다.조사 결과 지난 5일 최고 9164건에 달했던 캠페인 정보량이 점차 줄더니 25일엔 2638건으로 감소했다. 정점에 비해서는 71.21% 급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