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호텔신라 2위 강원랜드 3위 하나투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20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2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7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1,239,7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7,872,010개와 비교하면 33.9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
-
-
-
-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위닉스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15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004,309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45,384개와 비교하면 25.7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