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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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김구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2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8,251,0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2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와 비교하면 44.03%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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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2월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해커스어학원 2위 시원스쿨 3위 튼튼영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11월 28일부터 2019년 12월 29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6,281,0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19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5,319,731개와 비교해보면 18.07%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청담어학원, 잉글리시아이, 폴리어학원, 잉글리시에그, 윤선생영어교실, 지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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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11월 28일부터 2019년 12월 29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038,5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19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3,167,948개와 비교해보면 27.4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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