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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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SK바이오랜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1월 22일부터 2019년 12월 23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54,99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286,966개와 비교하면 6.2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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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토케 2위 부가부 3위 리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1월 23일부터 2019년 12월 23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2,390,64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2,369,534개와 비교하면 0.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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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21일부터 2019년 12월 22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9,653,3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19년 11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42,826,593와 비교해보면 7.4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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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아이파크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11월 20일부터 2019년 12월 21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895,3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11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4,017,806개와 비교하면 4.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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