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 8월 22일부터 2019년 9월 23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866,772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719,671개와 비교하면 3.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