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19년 11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10월 6일부터 2019년 11월 5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6,314,9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5,839,369개와 비교해보면 3.0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10월 6일부터 2019년 11월 5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3,654,0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8월 화장
-
-
-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조사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0월 5일부터 2019년 11월 4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6개 브랜드 빅데이터 6,749,7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19년 5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5,881,447개와 비교하면 14.7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런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