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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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지방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부산은행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00만8,0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낸 결과 지난 4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83만9,341개와 비교하면 1.14%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되며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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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차 2위 삼성 3위 SK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6,094만8,651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781만825개과 비교하면 36.62%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연구소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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