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지난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국투자신탁운용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17일부터 4월 17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344만9,3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114만8,298개와 비교하면 5.59%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
-
-
-
-
-
-
-
-
지난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KB국민은행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하나은행, 신한은행, KB국민은행, IBK기업은행, KDB산업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분석결과는 지난 3월 16일부터 4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가 2,999만256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216만5,361개와 비교하면 6.76% 줄어들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