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KB자산운용 순으로 나타났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679만3,298개를 분석해 지수화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5,201만1,294개와 비교하면 10.0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
-
-
-
-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7월 16일부터 2024년 8월 16일까지의 128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8,602,2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59,240,061개와 비교하면 15.8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
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아이엠뱅크 순으로 분석됐다. 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하나은행, 신한은행, 아이엠뱅크,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DB산업은행, 수출입은행, 우리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분석결과는 2024년 7월 16일부터 2024년 8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710,3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3,425,243개와 비교하면 5.4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