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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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 김승연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삼성 이재용 순으로 분석됐다. 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4월 9일부터 2025년 5월 9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997,817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8,329,567개와 비교하면 80.06%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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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 2위 롯데 3위 삼성 순으로 분석됐다. 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4월 9일부터 2025년 5월 9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7,812,365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31,062,299개와 비교하면 10.11%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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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KB국민카드 순으로 조사됐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42만5,9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4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07만9,550개와 비교하면 6.7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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