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영원무역 2위 F&F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일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20일부터 2025년 11월 20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936,106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143,323개와 비교하면 8.4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
리조트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롯데리조트 3위 곤지암리조트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2025년 10월 19일부터 2025년 11월 19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0,128,2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0월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0,348,520개와 비교하면 2.1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
-
-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금융지주 2위 아이엠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0월 19일부터 2025년 11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1,031,1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10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2,160,588개와 비교하면 9.29%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롯데캐슬 3위 래미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8일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18일부터 2025년 11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1,738,9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6,078,726개와 비교하면 21.7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롯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0월 18일부터 2025년 11월 18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1개의 빅데이터 22,086,7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0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3,019,953개와 비교해보면 4.05%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