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5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5년 11월 11일부터 2025년 12월 11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119,573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786,423개와 비교하면 2.9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
-
-
-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5년 11월 10일부터 2025년 12월 10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4,576,7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8,281,058개와 비교해보면 16.4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
-
-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유플러스 2위 KT 3위 SK텔레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11월 9일부터 2025년 12월 9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377,7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1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817,380개와 비교하면 4.3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