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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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가 이달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가연구소가 지난달 3일부터 이달 3일까지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27만9559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한 결과 1위는 현대카드, 2위는 신한카드, 3위는 삼성카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서 4위는 KB국민카드, 5위 우리카드, 6위 하나카드, 7위 NH농협카드, 8위 BC카드, 9위 롯데카드 순이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든 지표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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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5년 11월 3일부터 2025년 12월 3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132,5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9,367,286개와 비교해보면 27.0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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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KG모빌리티 순으로 분석됐다. 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11월 2일부터 2025년 12월 2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668,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462,515개와 비교하면 10.6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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