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9(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넥슨, '던파 페스티벌: 20th ANNIVERSARY' 상세 프로그램 공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6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의 대표 오프라인 행사 '던파 페스티벌'의 사전 안내 페이지를 열고 상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11월 22일과 23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며, '20th ANNIVERSARY' 부제 아래 20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이용자와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행사 첫날인 22일에는 겨울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쇼케이스를 진행한 후 '던파'의 대표 2차 창작 행사 '플레이마켓 시즌 7'을 운영한다. 쇼케이스는 오후 7시에 시작하며, 성승헌 캐스터가 진행을 맡는다. 무대에는 박종민 네오플 총괄 디렉터가 올라 2026년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과 세부 콘텐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하나금융그룹, 디지털 자산·AI 두 축으로 금융 대전환 추진
하나금융그룹이 디지털 자산과 인공지능(AI)을 양대 축으로 한 디지털 금융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6일 밝혔다.하나금융그룹은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과 구조적 저성장 위기에 대응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전 관계사가 참여하는 '경제성장전략 TF'를 운영 중이다. 하나금융그룹은 이 중 '디지털 금융 주도' 분야를 중심으로 새로운 금융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하나금융그룹은 디지털 자산 제도화 흐름에 맞춰 지주 산하에 '디지털 자산 TF'를 신설하고 은행·카드·증권 등 계열사 간 협업 체계를 구축했다. 디지털 자산 TF는 스테이블코인, 가상 자산 현물 ETF, 토큰증권(STO) 등 신산업에 대응하기 위한 상품·서비스·인프라 구축을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KT, '히어로즈 데이' 2025년 활동 마감
KT(대표 김영섭)가 국가보훈부와 함께하는 국가유공자 예우 프로젝트 '히어로즈 데이'의 2025년 활동을 마감했다고 6일 밝혔다.히어로즈 데이는 KT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빠르게 발전하는 정보기술(IT) 환경과 인공지능(AI) 시대에서 국가유공자들이 자립할 수 있는 실질적 IT 교육과 문화 나눔 프로그램이다. KT는 지난해부터 서울과 대전, 대구, 광주, 부산의 5개 보훈청과 히어로즈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올해에는 교육 과정을 3주간의 IT 집중교육과 1주간의 예우 프로그램으로 확대했다. KT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블루보드'가 강사로 참여해 참여자 눈높이에 맞춘 교안을 개발하고, 키오스크 활용과 주문 실습을 비롯한 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KB금융그룹, 공립 박물관·미술관 무료 관람 프로젝트 인기 전시 공개
KB금융그룹이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공립 박물관·미술관 무료 관람 프로젝트(이하 KB 무료 관람 프로젝트)' 중 서울 도봉구 '둘리뮤지엄'이 가장 인기 있는 전시·관람 공간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두 달 간 전국 45개 공립 박물관·미술관의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됐다.전시·관람 부문 1위는 가족 및 단체 관람객의 신청이 가장 많았던 둘리뮤지엄(462팀)이 선정됐다. 2위는 서대문자연사박물관(454팀)이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은 지질 시대별 생명 진화 과정을 다룬 전시로 어린이 관람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체험프로그램 부문에서는 성북어린이미술관 꿈자람의 상설 체험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롯데웰푸드, 빼빼로 올해 연간 매출 최대 기록 전망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가 올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6일 밝혔다. 빼빼로 올해 연간 매출은 약 2415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수출액이 지난해 701억원 대비 약 30% 증가한 9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0년부터 한국 기념일 문화인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에 확산하기 위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 올해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발탁했다. TV 광고, 대형 옥외 광고, 지하철 이벤트 등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팬층과 접점을 넓히고 있다. 국내에서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스트레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LG유플러스, 우수 협력사에 감사패 수여
LG유플러스는 서비스 품질 강화와 안정적 네트워크 운영을 위해 함께 노력한 협력사를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지난 5일 LG유플러스는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NW 우수 협력사 초청의 날'을 열고 총 44개 협력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이날 감사패를 받은 협력사는 △IP·전송·중계기·SW 등에 우수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9곳 △유선·무선·특수 공사 분야의 우수 시공 협력사 12곳 △안전관리 BP(Best Practice)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3곳 등이다.특별 공로패를 받은 협력사는 △품질 경쟁력 및 고객 서비스 안정화 △신속한 장애 복구를 통한 안정적 망 운영 △교통 인프라 구간 내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임직원 수험생 자녀 응원 선물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에게 응원의 선물을 보내며 감성경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그룹은 6일 현 회장이 오는 11월 13일 시행되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전 계열사 120여 명 수험생 자녀들에게 초콜릿·카라멜 등 선물과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고 전했다. 현 회장은 동봉한 메시지에서 "인생의 첫 관문을 맞이한 여러분께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낸다"며 "그간 쌓아온 노력과 열정이 좋은 성취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현대그룹은 여러분의 새로운 도전이 빛나는 내일로 이어지길 기원한다"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현 회장은 2005년부터 20년째 한 해도 빠짐없이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에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NS홈쇼핑, 수능 앞둔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따뜻한 응원선물 전달
NS홈쇼핑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지난 5일 임직원 자녀 중 수험생에게 응원선물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응원선물 세트는 쿠키와 초콜릿 등 수험 간식과 대표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가 포함됐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과 그 가족을 응원하고 노력해온 수험생에게 격려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NS홈쇼핑은 올해로 10년째 수능 응원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님 마음도 함께 응원하고 싶다”며, “자녀와 함께 긴 시간을 걸어온 모든 가족에게 격려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삼성전자, CES 2026서 27개 혁신상 쾌거
삼성전자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을 앞두고 최고 혁신상 3개를 포함해 총 27개의 CES 혁신상을 받았다.미국소비자기술협회(The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는 5일 (현지 시각) CES 개막에 앞서 혁신상 수상 제품과 기술을 발표했다.삼성전자는 영상디스플레이 12개, 생활가전 4개, 모바일 3개, 반도체 7개, 하만 1개 등 총 27개의 혁신상을 받았다.영상디스플레이 부문에서 최고 혁신상 2개를 수상했으며, 2026년형 TV·모니터 등 신제품과 서비스로 10개의 혁신상을 받았다.생활가전 부문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시킨 '냉장고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을 비롯해 2026년형 가전 신제품과 기술로 4개의 혁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온러닝’ 국내 1호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이 오는 7일 더현대 서울 3층에 스위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On)’ 국내 1호 매장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에서 ‘샵인샵’ 형태가 아닌 단독 매장이 오픈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아시아에서 도쿄, 홍콩, 자카르타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다. 온러닝은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착화감’으로 알려진 러닝화 전문 브랜드다. 한국에 공식 매장이 없어 일본 등 해외여행 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형태로 운영된다. 매장 면적은 약 330㎡(100평) 규모로 러닝화, 의류, 용품 등 온러닝 모든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체험, 피팅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재계뉴스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