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오픈 라이브'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11번가가 판매자 누구나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는 ‘오픈 라이브’ 론칭 기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열고 ‘오픈 라이브’ 시청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11번가는 오는 15일까지 방송명에 ‘오픈’ 타이틀이 붙어 있는 모든 ‘오픈 라이브’ 방송을 기준으로 △오래 시청한 고객(5명) △많이 채팅한 고객(5명) △구매금액 높은 고객(5명) 등 총 15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1일과 8일에는 ‘오픈 라이브’ 관련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매 회차별로 퀴즈 정답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 최대 5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11번가는 ‘오픈 라이브’ 활성화를 위해 현재 ‘오픈 라이브’ 방송 진행 판매자에게
2023-02-01
-
삼성전자 '데이코', 美 주방욕실협회 '2023 혁신 쇼룸상' 수상
삼성전자는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가 미국 주방욕실협회(National Kitchen and Bath Association, NBKA)로부터 '2023 혁신 쇼룸상(2023 Innovative Showroom Award)'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데이코는 삼성전자가 2016년 인수한 미국의 대표적 럭셔리 가전 브랜드이며, 캘리포니아 어바인 지역에서 운영 중인 '데이코 키친 씨어터(Dacor Kitchen Theater)'로 키친앤배쓰 디자인 센터(Kitchen & Bath Design Centers)부문에서 수상했다.데이코 키친 씨어터는 개방형 구조로 실내외를 연결하면서 자연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뉴욕, 시카고에 이어 지난 2020년 세번째로 오픈했다.데이코는 캘리포니아 출신의 예술가들과 협업해
2023-02-01
-
인터파크, 지난해 허니문 패키지 상품 이용 17배 급증…"1위는 발리"
인터파크은 지난해 허니문 패키지 상품 이용 인원이 전년과 비교해 1,604%(17배) 증가했으며 이는 엔데믹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 심리가 점차 회복되고 코로나로 신혼여행을 미뤄왔던 젊은 부부들의 여행 수요가 더해진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고 1일 밝혔다.인터파크측에 따르면 가장 인기를 끈 허니문 여행지는 인도네시아의 화산섬 발리로 22%를 차지했으며 이어 몰디브(20%), 태국(푸켓·코사무이)(16%), 하와이(14%), 유럽(11%) 등 순이었다.인터파크는 올해 허니문 상품 판매가 지난 2019년 수준을 회복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이는 현재 코로나 이전인 지난 2019년과 비교 시 여전히 48% 수준으로 더 성장할 여력이 있는데다
2023-02-01
-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100명 한정 유료멤버십 출시
지난해 유료 멤버십을 출시한 신라면세점이 이번에는 브랜드와 손잡고 브랜드 특화 유료 멤버십을 선보인다.신라면세점은 이달 1일 유료 멤버십 SHILLA & AMOREPACIFIC (신라 앤 아모레퍼시픽)을 론칭하고, 100명 한정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특화 유료멤버십은 신라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가장 큰 특징은 S리워즈 70만포인트(오프라인점 전용)를 즉시 제공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전용 포인트(15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골드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시마다 우대 적립 3%도 적용받을 수 있다.더불어 가입 선물로 설화수 에센셜
2023-02-01
-
SK이노, 환경보호 캠페인 ‘산해진미’에 SK구성원 비롯해 28만명 참여
SK이노베이션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실천한 ‘산해진미 캠페인’에 지난 한 해 SK구성원을 비롯해 일반 시민 28만명이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산(山)과 바다(海)를 참(眞) 아름답게(美) 만들자’는 의미를 갖고 있는 산해진미 캠페인은 조깅이나 산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인 플로깅(Plogging)이 바탕이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2021년부터 산해진미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회사 구성원 참여를 시작으로 한국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손을 잡고 범국민 캠페인으로 활동을 확대했다.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에 따르면, 작년 4월부터 연말까지 산해진미 캠페인에 참여한 인원은 SK이노베이션 계열 경영진과 구성원 7,842명 그리고 외부 이해관계
2023-02-01
-
롯데홈쇼핑, 개그우먼 '김민경'과 먹방 예능 '맛나면 먹으리' 론칭
롯데홈쇼핑은 이달 중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연하는 먹방 예능 콘텐츠 ‘맛나면 먹으리’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해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예능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지난해 5월 뷰티 예능 ‘랜선뷰티’, 9월에는 골프 예능 ‘파하하’를 론칭했다. 이번에는 최근 ‘맛있는 녀석들’, ‘한도초과’ 등 먹방 예능에서 활약한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식품 예능을 기획했다.콘텐츠 개발을 위해 지난달 31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식품 전문 업체 ‘올박스’와 콘텐츠 커머스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보현 콘텐츠부문장을 비롯해 올박스 이창원 대표, 이동은
2023-02-01
-
삼성화재, 30대 위한 건강보험 '내돈내삼' 출시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가성비를 높인 30대 전용 건강보험 신상품 '내돈내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최근 보험업계에서는 20대 사회초년생을 중심으로 '어른이보험'이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어린이보험은 30세까지만 가입이 가능해 30대부터는 가입할 수 없었다. 이에 삼성화재는 30대 고객을 위한 건강보험을 출시했다.이 상품은 핵심담보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30대 전용 상품인만큼 30세부터 40세까지만 가입할 수 있고, 선택에 따라 90세 또는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60세 시점부터 가입금액의 2배를 보상하는 체증 구조도 선보였다. 소득보장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은퇴 시점 이후로 보상을 강화하여 새로운 체증 구조
2023-02-01
-
SSG닷컴, 신규 및 휴면 고객 혜택 프로모션 진행…"알뜰쇼핑족 공략"
SSG닷컴은 이달 한 달간 신규 및 휴면 고객을 위해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SSG닷컴은 식품 반값 할인, 영화관람권 할인 판매, 통합 멤버십 무료 이용 및 전용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SSG닷컴은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스테디셀러 상품 반값 할인을 바탕으로 첫 구매 고객 및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유치해 알뜰쇼핑 수요를 가져온다는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날부터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반값다딜 – CJ편’을 통해 신규고객 및 22년 1월 31일 이후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쓱배송 및 점포택배, 새벽배송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은 CJ 상품 50% 할인쿠폰 3장을 발급 받을 수 있고 행사 페
2023-02-01
-
풀무원, 유명 식당과 ‘지구식단 있는 집’ 협업…"식물성 메뉴 선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이 서울 일대 유명 식당과 협업하여 식물성 지구식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지구식단 있는 집’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지구식단 있는 집’에서는 ‘맛집 메뉴를 식물성 지향으로!’라는 콘셉트 아래 식물성 지구식단 제품들로 개발한 특별 메뉴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 대표 핫플레이스인 성수동, 장충동, 을지로 일대 총 5개 매장과 협업하여 각각의 매장에서 식물성 지향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 페어링 바 △위키드와이프는 ‘지구식단 표고야채 한식교자’와 ‘지구식단 토마토동글떡볶이’ 두 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
2023-02-01
-
현대百그룹 현대L&C, 글로벌 인테리어 스톤 시장 공략 가속
현대L&C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북미 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인테리어 스톤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지난달 31일부터 사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3’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KBIS는 세계 6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북미 지역을 대표하는 주방·욕실 전시회로, 현대L&C는 올해까지 총 12회째 참가하고 있다.현대L&C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연이 만들어내는 예술, EARTH’(지구를 뜻하는 ‘Earth’와 예술을 뜻하는 ‘Art’를 조합)란 주제로, 예술품을 감상하는 아트 시어터(Art Theater) 콘셉트의 240㎡ 규모
2023-02-01
-
하나은행, 매월 1일 '하나데이 이벤트'…쿠폰 경품·하나머니 등 증정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매월 1일을 ‘하나데이’로 지정하고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하나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지난해 1월부터 시작된 '하나데이 이벤트'는 매월 1일 단 하루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임에도, 쉽고 간편한 참여로 하나머니∙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이번에 실시되는 '하나데이 이벤트'는 손님이 매월 1일 ‘하나원큐’ 에서 해당월의 퍼즐 이미지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을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추첨, 음식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이벤트 참여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머니
2023-02-01
-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UP가전’ 결합해 美 빌트인 시장 공략
LG전자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에 UP가전을 결합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앞세워 미국 빌트인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3’에 참가한다. KBIS는 주방·욕실 관련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어 매년 인테리어 전문가, 주방 디자이너, 건축가 등 전 세계 빌트인 가전 고객들이 찾는 전시회다.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LG 스튜디오(LG STUDIO) 등 빌트인 가전을 비롯해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무드업 냉장고와 같은 혁신가전, CES 2023에서 공개한 미니
2023-02-01
-
KB국민은행, 국내 시중은행 중 지난해 '청소년' 관심도 톱…농협·신한은행 순
KB국민은행이 국내에서 활동하는 시중은행 중 대한민국의 미래 새싹인 '청소년'에 가장 높은 관심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1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해 1월부터 12월까지 오프라인 지점이 있는 국내 9개 시중 은행을 대상으로 '청소년' 키워드 포스팅 수(정보량=관심도)를 조사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은행은 포스팅 수 순으로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Sh수협은행 △SC제일은행 등이다.참고로
2023-02-01
-
포스코케미칼, 삼성SDS와 최대 규모 수주 소식에 강세
31일 포스코케미칼의 주가가 3% 가까이 올랐다. 이는 포스코케미칼이 삼성SDI와 역대 최대 규모의 수주를 맺었다는 소식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포스코케미칼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75% 오른 22만 4,000원에 마쳤다.장중 7.57% 상승한 23만 4,500원까지 오르기도 했다.
2023-01-31
-
삼성중공업, 흑자전환 기대감에 10%↑
삼성중공업 주가가 급등했다. 이는 올해 흑자 전환 기대감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31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삼성중공업은 전 거래일보다 10.50% 오른 5,790원에 거래를 마쳤다.주가는 장중 전일 대비 12.02% 상승한 5,870원까지 오르기도 했다.
2023-01-31
-
LG유플러스, 2022년 총 배당금 주당 650원 결정…"지난해比 18% 증가"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이사회를 개최하고 기말 배당금을 주당 현금 400원으로 결정했으며 이에 따라 LG유플러스의 지난해 주당 배당금은 중간 배당금을 더한 총 650원으로 직전 연도 550원 대비 18.2%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시가배당률도 5.5%로 전년과 비교해 1.6%p 상승했으며 배당 기준일은 2022년 12월 31일로 배당금은 주주총회의 최종 승인 후 1개월 이내 지급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의 주당 배당금은 지난 2019년부터 상향 중이며 연도별 주당 배당금은 ▲2019년(400원) ▲2020년(450원) ▲2021년(550원) ▲2022년(650원)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2023-01-31
-
롯데제과, 신제품 ‘Chefood 기본충실 군만두’ 출시
롯데제과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가 신제품 ‘Chefood 기본충실 군만두’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Chefood 기본충실 군만두는 바삭한 피와 깔끔한 맛의 소가 조화로운 군만두 본연의 맛에 집중해 언제든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냉동 만두 간편식이라고 롯데제과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Chefood 기본충실 군만두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는 맛’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간식이나 반찬으로도 다양한 음식에 곁들여 먹기 좋다”고 말했다.
2023-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