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7(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증권·금융
우리은행, 최대 연 4.0% 금리 'Npay 머니 우리 통장' 출시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네이버페이(Npay)와 함께 선착순 30만명에게 200만원 한도 내 1년간 최대 연 4.0% 금리를 제공하는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Npay 머니 우리 통장'은 Npay 선불충전금(Npay 머니)을 보관하고 이자를 지급하는 전용 계좌로, △간편한 개설 △높은 금리 혜택 △실시간 결제 연동 △포인트 적립 등 디지털 생활금융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좌 개설은 네이버에서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검색해 가입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Npay 앱에서 가입 배너 또는 '머니통장' 아이콘을 클릭해도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과 네이버페이는 출시를 기념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2
KB국민카드, '보람상조 KB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보람상조 월 납입금과 온라인 쇼핑에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보람상조 KB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카드는 보람상조 월 납입금을 자동납부할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40만원 이상 5000원, 80만원 이상 8000원, 120만원 이상 1만1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G마켓·옥션·11번가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KB Pay로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월 최대 5000원 한도)도 추가 제공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해 3월 이후 KB국민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달 30일까지 이 카드로 보람상조 납입금 자동납부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5000원~1만1000원 기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2
BC K패스·MACAO 카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BC카드(대표 최원석)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 2관왕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분류되는 등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에 BC카드에서 수상한 디자인은 현재 BC 바로카드를 통해 현재 출시 중인 'K-패스 카드' 및 'MACAO 카드' 디자인이다. 먼저 'K-패스 바로카드'는 정부 정책과 연계해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는 마일리지 적립 카드다. '카툰 드로잉' 기법과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했으며, 소재의 지속가능성을 시각·촉각으로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2
롯데카드, '에듀윌X디지로카' 카드 출시…교육·생활업종 10% 할인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과의 협업을 통해 '에듀윌X디지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에듀윌 및 교육업종에서 10% 할인을, 수험생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업종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교육업종(에듀윌/독서실/서점/문구점)에서 10%를 지난달 이용금액이 40/80만원 이상일 때 1만/1만5000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 생활업종인 △커피(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할리스/이디야커피/메가MGC커피),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이마트24), △쇼핑(쿠팡/네이버페이(네이버파이낸셜)/올리브영/다이소)에서 10%를 지난달 이용금액이 40/80만원 이상일 때 4000/8000원까지 각각 할인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2
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대고객 소통 플랫폼인 '신한 새로고침'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신한금융그룹의 슬로건 아래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이다. 신한카드는 '신한 새로고침'을 통해 다양한 고객 편의성 개선 결과를 안내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고객 VOC에서 시작된 불편사항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성 혁신 대표과제 14개를 우선 선정하고, 개선 사례 등 구체적 성과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먼저, 미성년 자녀들이 카드를 발급하는 과정에서 필요했던 서류 제출 과정을 간편 인증만으로도 자동 반영될 수 있도록 개선한 사례와 해외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2
신협재단, 코레일 철도재단과 노숙인 자활 위해 800만원 기부
신협사회공헌재단(이하 신협재단)은 2일, 한국철도공사 철도공익복지재단(이하 철도재단)과 함께 대전지역 노숙인의 자립을 돕기 위해 '성바우로의집'에 8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5월 양 기관이 체결한 공동 사회공헌 협력 업무협약(MOU)의 이행 사업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고 지속가능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건강상에 특별한 문제가 없고 일할 의지 및 직업능력이 있는 노숙인이 쉐어하우스에서 일상생활을 경험하면서 자활·자립할 수 있는 활동 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신협재단과 철도재단의 협력은 지난 2022년 신협중앙회, 코레일, 한국전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2
IBK기업은행, 개인고객용 모바일뱅킹 앱 전면 개편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개인고객용 모바일뱅킹 앱 'i-ONE Bank 개인'을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금융 플랫폼 역할 강화', '고객 경험 개선', '디지털 소외계층 지원'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했다. 먼저 금융 플랫폼 역할 강화를 위해 기업은행 계좌 없이도 금융상품 가입과 타행 계좌 조회 및 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외주식 및 해외주식 소수점 투자와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공동 구매하는 커머스 등 서비스를 신설했다. 그리고 고객 중심의 직관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UX(사용자 경험)구성했으며, 송금 정보를 사진 촬영으로 불러오는 촬영 송금 및 바이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1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 관람객 500만명 돌파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이 누적 관람객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교통박물관으로 개관해 수집·보존·전시·교육 기능을 수행하며 대중과 함께해 온 모빌리티뮤지엄은 2023년 8월, 클래식카 중심의 전시에서 모빌리티로 테마를 확장하고 체험과 복합문화 기능을 강화해 현재의 모습으로 재개관했다. 올해 개관 27주년 맞아 500만명 관람객 달성을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사은기간'을 운영한다. 평일 방문객은 입장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모빌리티뮤지엄이 복원한 클래식카를 한 자리에 만나는 특별전도 열린다. 경품 및 참여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모든 방문객에게 기념부채를 증정하며,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1
신한은행, 장기거래 고객 동행 프로그램 시행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10년 이상 꾸준히 거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한 장기거래 고객 동행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먼저, 이날부터 장기 거래고객에게 최대 연 7% 금리의 '모두의 적금' 가입시 사용 가능한 1만원 머니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신한 SOL뱅크'에서 수령 가능하다.또한 신한은행은 오는 29일에는 경기도 광주시 소재 화담숲에서 열리는 '화담숲에서 걸어요' 행사에 만 50세 이상 우수 장기거래 고객을 초청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과 화담숲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전관 행사로, 9월15일까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화담숲 전관행사 초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1
우리금융,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모모콘' 개최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이 오는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 우리모모콘'(이하 '모모콘')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모모콘'은 '언제나.우리를.맨앞에'라는 그룹 슬로건 아래, 음악과 함께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참여형 사회공헌 콘서트다. 이번 '모모콘'에서는 △YB(윤도현밴드)(20일) △god(21일) △잔나비(21일) △WOODS(21일) △다이나믹듀오(21일) △에픽하이(20일) △윤하(20일) △마크툽(20일)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이와 함께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의 공연도 마련했다.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은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1
이전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다음
재계뉴스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2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3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4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5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