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0(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 U+, 대학생 서포터즈 ‘유쓰피릿’ Y2K 감성 굿즈 5종 와디즈 펀딩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대학생 서포터즈 ‘유쓰피릿’이 만든 Y2K 감성 굿즈 5종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유쓰피릿은 ‘유쓰(youth)만의 정신(spirit)으로 도전하는 20대’라는 뜻의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다. LG유플러스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유쓰피릿은 20대 고객의 시각에서 굿즈를 기획·제작했으며 LG유플러스는 스타트업과 청년 사업가들이 가진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유쓰피릿 멤버들이 고객조사, 상품기획에서부터 출시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인 굿즈 5종은 ▲사진과 그 날의 감정까지 한번에 기록하는 ‘유쓰 모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규 페이 서비스 ‘스토브페이’ 론칭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신규 페이 서비스 ‘스토브페이’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스토브페이는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인 스토브(STOV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 서비스로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설정한 비밀번호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스토브페이를 이용하면 매 결제시마다 1%의 스토브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스토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토브는 스토브 내 커뮤니티 활동 시 적립할 수 있는 플레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커뮤니티 내에서 글을 쓰거나 댓글, 좋아요 등의 활동을 할 때마다 최대 200플레이크가 적립되며 플레이크는 스토브의 다양한 이벤트 등에 참여할 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LG전자, 해외 주요 랜드마크서 ‘Life’s Good’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세계 곳곳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리인벤트(Reinvent)’ 활동을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2일부터 해외 주요 랜드마크와 국내외 주요 도시 옥외전광판에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Life’s Good(라이프스굿)’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LG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로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Life’s Good’의 진정한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첫 단계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위치한 높이 828m의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와 베트남 호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넷마블, G마켓서 ‘모두의마블·머지 쿵야 아일랜드’ 아이템 100원딜 오픈
지난 23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G마켓에서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게임 아이템을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00 다이아’, ‘S+ 공격/방어 영빛 선택 박스’로 구성된 ‘모두의마블’ 특별 패키지와 ‘딸기쿵야 Lv.3’ 아이템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각각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G마켓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G마켓에서 △그립톡 △키링인형 △포토카드 △양파쿵야 머리띠 △양파쿵야 프린트 쿠션 등 인기 굿즈 12종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 쿠폰’을 무제한 지급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LG디스플레이, IMID 2023서 차량용∙대형 OLED 독자기술 선보여
LG디스플레이(대표 정호영)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IMID 2023’에 참가해 차량용 및 대형 OLED 독자기술을 대거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가 주관하는 IMID는 매년 2,000여명의 디스플레이 분야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스플레이 학술대회이다.김병구 LG디스플레이 오토 사업 그룹장(전무)은 이날 열린 개막식에서 차량용 디스플레이 사업 방향에 대해 기조연설을 했다.김 그룹장은 “자동차가 ‘바퀴 달린 스마트폰’으로 진화함에 따라 차량용 디스플레이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차량용 디스플레이 시장은 2030년까지 연 평균 10% 수준의 높은 성장이 예상된다”고 전망했다.특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3
SKT, 기업·공공용 '멀티LLM' 추진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기업·공공용 ‘생성형 AI 시장’ 공략을 위한 ‘멀티 LLM(Large Language Model)’ 전략을 발표했다고 23일 밝혔다. SKT는 ▲대화 및 고객센터 등 통신사 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자체 개발해온 에이닷 LLM과 ▲윤리적 답변 및 대용량 텍스트(Text) 입력에 강점이 있는 엔트로픽(Anthropic)社의 LLM ▲한국어 데이터가 풍부한 코난 LLM 등을 조합해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기 위한 기술 및 사업적 준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SKT는 우선 자강(自强)의 측면에서 한국어 기반의 SKT 에이닷 LLM은 이달부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용 기본모델(Foundation Model)을 출시하고 고객사 대상 모델을 학습시키고 최적화 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3
삼성전자, 게임스컴 2023서 게이밍 모니터 공개
삼성전자가 오는 27일(현지시간)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3(Gamescom 2023)’에 참가해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삼성전자는 752㎡(약 227평)의 역대 최대 규모 전시장을 마련하고 57형 오디세이 Neo G9·오디세이 아크·49형 오디세이 OLED 등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듀얼 UHD 해상도가 적용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네오 G9을 게임스컴에서 공개한다.오디세이 네오 G9은 57형에 32:9 슈퍼 울트라 와이드 비율, 1000R 곡률, 듀얼 UHD(7,680 x 2,160) 해상도를 지원하며, 32형 크기의 UHD(3,840 x 2,160) 모니터 두 대를 나란히 붙여 놓은 것 같은 형태로 넓은 화면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3
삼성D, 부산 백ㅅ스코 'IMID 2023'서 초격차 기술 선보인다
삼성디스플레이가 오는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3회 국제 정보 디스플레이 학술대회(International Meeting on Information Display, 이하 IMID)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IMID는 매년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학술대회로,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AI 등 차세대 기술 관련해 참가 기업 중 가장 많은 60여 건의 논문을 발표, 최신 연구 성과들을 공유한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는 세계 각국에서 참석한 디스플레이 관련 석학들과 산업계 종사자들에게 회사의 혁신적인 폴더블 기술력과 QD-OLED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3
NHN링크, 티켓링크에 ‘여행’ 카테고리 오픈…"상품 영역 다각화"
NHN링크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 예매 포털 티켓링크에 ‘여행’ 카테고리를 신설, 다양한 형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NHN링크는 문화 플랫폼으로 확장 중인 티켓링크에 ▲‘공연/전시’, ▲‘스포츠’에 이은 ▲‘여행’ 카테고리를 오픈하며 상품 영역을 다각화했다.티켓링크의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미주,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주요 국가의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NHN링크 관계자는 “티켓링크에서 공연, 전시, 스포츠에 여행까지, 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 예매를 제공하는 한편, 동영상 플랫폼 ‘링크ON’ 서비스와 공연 제작 사업, 오프라인 공연장 확보에도 힘쓰며 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3
엔씨 블소2,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TJ 쿠폰 지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개벽: 하늘을 여는 자’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엔씨(NC)는 신규 월드 ‘아랑’을 추가했다. 아랑 이용자는 국내뿐 아니라 대만·일본 이용자와도 파티 던전 및 토벌전을 즐길 수 있다. 블소2의 대만·일본 정식 서비스는 이날 시작했다.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는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무기 ‘주술도’는 블소2에서 선보이는 여덟 번째 무기로, 명계의 힘을 사용해 원거리 공격을 펼친다. ‘부적’을 통해 대상에게 해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3
이전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