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0(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 U+,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사전개통 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일까지 4일간 사전개통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사전예약 기간동안 총 1,000대 한정으로 LG유플러스가 단독으로 출시한 ‘가비지타임 에디션’은 준비 수량의 2배 이상 예약 신청이 접수됐다.LG유플러스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사전예약을 분석해본 결과 갤럭시 Z 플립5 모델의 인기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갤럭시 Z 플립5 모델과 갤럭시 Z 폴드5 모델의 가입 비중은 약 7:3으로 나타났다.또한 모델별 색상의 경우 갤럭시 Z 플립5는 크림색이, 갤럭시 Z 폴드5는 아이스 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KT,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개통…"예약자 75% 플립5 선택"
KT가 8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 Shop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개통이 시작되며, 공식 출시는 오는 11일이다. KT에 따르면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는 전작보다 더 많은 고객이 예약했다. 가장 많이 예약된 단말은 갤럭시 Z 플립5로 전체 예약자의 75%가 선택했다.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더블스토리지(Double Storage: 512GB 단말을 256GB 단말 비용으로 제공) 혜택과 갤럭시 Z 플립5의 커버 스크린이 커짐에 따라 디자인 개선과 고성능에 대한 고객의 관심 및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LS전선, 동해시 학대피해아동 등 취약계층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LS전선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원도 동해시에 학대피해아동 등 취약계층 지원금 1억원을 전달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동해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여상철 LS전선 동해공장장과 심규언 동해시장, 박병기 강원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장 등이 참석했다. LS전선은 지난해에 이어 강원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함께 ‘LS전선과 함께 하는 학대피해아동 가정 지원 사업, 쉐어링 오브 러브(Sharing of Love)’를 후원한다. 후원을 통해 피해 아동과 부모들은 미술치료와 심리치료 등을 진행, 학대로 인한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학대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프로그램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LS전선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교육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SKT, 갤럭시 Z Fold5·Flip5 사전개통 시작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8일부터 갤럭시Z폴드5/플립5 사전개통을 시작한다. SKT는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예약판매 결과, 갤럭시 Z 폴드 5/플립5가 전작 대비 약간의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20~30대 청년 고객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SKT의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결과, 20~30대 청년세대 고객이 전체 예약 가입자 가운데 약 62%를 차지했다.갤럭시 Z 플립 5의 경우 20~30대 여성 고객이 전체 예약 구매자(남녀 합계)의 35%를 차지했다. 갤럭시 Z 폴드5는 30~40대 남성 고객이 53%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색상별로는 갤럭시 Z 플립 5는 민트, 크림, 그라파이트, 라벤더 순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LG유플러스, 2분기 영업익 2,880억원…"전년比 16%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지난 2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서비스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한 2조 8,971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은 3조 4,29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3% 늘었으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6.0% 상승한 2,880억원으로 집계됐다. 마케팅 비용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9% 줄어든 5,397억원을, CAPEX는 전년 동기 대비 8.2% 늘어난 6,613억원을 집행했다.2분기 무선 사업 매출은 전년 대비 2.1% 늘어난 1조 5,761억원을 기록했으며 접속매출을 제외한 무선서비스매출은 1조 4,94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5% 증가했다. 전체 무선 가입자는 전년 동기 대비 14.3% 증가한 2,1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LG전자, 가구형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선보여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오는 9일 안마의자 신제품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측 설명에 따르면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가구형 안마의자로 코지 베이지, 클레이 브라운 2종의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Hand Motion) 입체안마를 구현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7가지 맞춤 안마 코스를 제공하며 각 코스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목과 어깨 위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파세코, 상반기 창문형 에어컨 관심도 1위…삼성전자·캐리어 순
파세코가 지난 상반기 국내 창문형 에어컨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창문형 에어컨 브랜드 9개사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 = 관심도)에 대해 올해 1~6월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파세코 ▲삼성 ▲캐리어 ▲LG전자 ▲신일 ▲귀뚜라미 ▲21센추리 ▲한솔 ▲템피아 등이며 검색 방법은 각 '브랜드명+창문형 에어컨'의 키워드를 검색하되 브랜드명과 '창문형 에어컨' 사이의 글자 수가 15자 이내인 경우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KT, 2Q 매출 6조5,475억원…"금융·콘텐츠 중심 성장"
KT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2분기 매출이 연결 기준 6조5,475억원, 서비스 매출 별도 기준 4조186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영업이익은 연결 기준 전년 5,761억원, 별도 기준 4,075억원을 달성했다.B2B 사업수주는 전년 동기 대비 19% 성장했고 B2B 고객 대상 통신사업(Telco B2B)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7.6% 성장했다. 이 중 기업인터넷 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5.2% 늘었으며 B2C 플랫폼 사업(DIGICO B2C)에서 IPTV 사업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 성장했다. 이번 2분기에 KT그룹은 금융·부동산·콘텐츠·DX 등 핵심 포트폴리오 중심으로 성장성을 증명했다는 설명이다. BC카드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9% 증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넥슨 '던전앤파이터', 쇼케이스 '던파로ON : 仙' 하반기 로드맵 발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쇼케이스 ‘던파로ON : 仙’을 개최하고,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일 진행된 쇼케이스는 성승헌 캐스터와 ‘던파’를 이끌고 있는 3명의 디렉터가 출연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약 2시간 30분간 온라인 생중계됐으며, 최대 동시 시청 2만여 명을 기록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부제 ‘仙(선)’에 걸맞게 내달에 업데이트될 신규 대륙 선계에 관한 세부 정보가 공개됐으며, 장비 구조 및 아이템 파밍 시스템 개선, 캐릭터 밸런스 패치, ‘귀검사(남)’ 도트 리뉴얼 등 여러 소식을 전했다. ‘던파’의 4번째 대륙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스마일게이트, 베트남 호치민서 ‘CFS 썸머 챔피언십 2023’ 개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 이하 스마일게이트)가 VTC 온라인(대표 르비엣호아, Le Viet Hoa)과 ‘CFS 썸머 챔피언십 2023 (CFS Summer Championship 2023)’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CFS 썸머 챔피언십 2023’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되며 상금 규모는 지난 해 10만 USD에서 30만 USD (한화 약 3억 9천만원)로 상향됐다.‘CFS 썸머 챔피언십’은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최고 권위 ‘CFS’ 브랜드의 대회로 지난해 새로 출범해 올해 2회째를 맞았다.스마일게이트측 설명에 따르면 ‘CFS 썸머 챔피언십 2023’에는 23년 상반기 최강자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며 올해 상반기에 진행됐던 베트남, 중국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이전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