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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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는 2023년 1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3만 8,678대, 해외 19만 3,456대, 특수 303대 등 전년 동기 대비 9.0% 증가한 23만 2,437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기아측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는 4.8% 증가, 해외는 9.9% 증가한 수치이며 차종별 실적은 스포티지가 3만 2,521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셀토스가 2만 7,075대, 쏘렌토가 1만 6,386대로 뒤를 이었다.지난달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은 카니발로 6,904대가 판매됐다.승용은 레이 3,585대, K8 3,451대, K5 2,560대, 모닝 1,813대 등 총 1만 2,903대가 판매됐으며 카니발을 비롯한 RV는 스포티지 5,492대, 쏘렌토 4,611대, 셀토스 3,366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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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2023년 1월 국내 5만 1,503대, 해외 25만 4,793대 등 전 세계 시장에서 총 30만 6,296대를 판매하면서 좋은 실적을 이어갔다.1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 판매는 11.5% 증가, 해외 판매는 7.8% 증가한 수치이며 전체적으로는 8.36% 2만3,640대 늘었다.현대차는 2023년 1월 국내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11.5% 증가한 5만 1,503대를 판매했다.세단은 그랜저가 9,131대, 쏘나타 2,539대, 아반떼 6,100대 등 총 1만 7,793대가 팔렸다.RV는 팰리세이드 3,922대, 싼타페 2,124대, 투싼 3,636대, 캐스퍼 3,070대 등 총 1만 4,635대가 팔렸다.포터는 6,591대, 스타리아는 2,951대 판매를 기록했으며, 중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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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가 지난 1월 내수 7,130대, 수출 3,873대를 포함 총 1만1,003대를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러한 실적은 설 연휴에 따른 조업일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토레스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는 등 판매 상승세에 힘입어 전년 동월 대비 44.8% 증가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쌍용차측에 따르면 지난 1월 판매실적 기준으로 월 1만 1,000대 돌파는 지난 2019년 1월(1만1,420대) 이후 4년 만이다. 내수 판매는 토레스가 상승세를 이끌며 지난해 10월(7,850대) 이후 3개월 만에 7천대 판매를 넘어섰으며, 전년 동월 대비 47.4%, 전월 대비 29.2% 증가했고 토레스는 5,444대가 판매되면서 지난 2015년 티볼리가 세웠던 월 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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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 쉐보레(Chevrolet)가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빠른 출고와 함께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달, 고객에게 3.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선수율 30%)을 제공하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파크 30만 원, 콜로라도 70% 등 취등록세 50%에서 최대 70%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ove Once Again 프로그램을 통해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크 30만 원,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50만 원,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 100만 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 선택 시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