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자동차·항공
진에어, SNS 방탈출 이벤트 진행
진에어가 진에어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뜻밖의 여행’을 15일까지 진행한다. ‘뜻밖의 여행’은 인스타그램이라는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이 직접 문제를 풀고 정답을 찾아 나가는 방탈출 게임 형식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방탈출 게임을 모티브로 해 고객들이 보다 흥미롭게 진에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진에어가 준비한 홍콩 여행에 초청돼 공항과 기내, 홍콩 명소 등을 거쳐 다시 집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참여자들은 각 장소로 넘어가기 위해 단서를 찾아 문제를 풀어야 하며 최종적으로는 파이널 코드를 찾아내야 한다. 파이널 코드를 찾아 진에어 홈페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5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
기아는 차량 전시부터 시승, 구매, 브랜드 체험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기반의 미래 지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5일 공식 개관한다.강서 플래그십 스토어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영감을 전하겠다는 기아의 신규 브랜드 지향점이 담긴 공간으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기존 가양지점에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적용해 완성됐다.기아는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에 다양한 모빌리티 체험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기아가 그리는 미래 자동차 판매 거점을 선보이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5
NS홈쇼핑, SUV 차량 추첨 '행복하이웨이' 진행
NS홈쇼핑은 TV홈쇼핑과 T커머스 방송을 보고 상담 예약을 하면 추첨을 통해 신형 SUV 차량을 증정하는 '행복하이웨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복하이웨이'는 8월과 9월, 두 달 동안 NS홈쇼핑과 NS샵플러스에 편성된 렌탈, 상조, 여행, 서비스 상품 방송 중 상담 예약 및 여행상품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스포티지' 1대를 증정하는 행사다. 경품은 스포티지 1.6 가솔린 터보 트렌디 모델이며, 랜덤 색상으로 제공된다. 행사 로고가 노출되는 상담 예약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방송 당, 연락처 1회 응모기준으로 추첨하며, 명의자 기준으로 추첨하기 때문에 반드시 본인 명의 전화로 예약 신청해야 한다. 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더클래스 효성, ‘사고차량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캠페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휴가철을 맞아 ‘사고차량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사고로 운행 불가 상태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수리 출고 후 문제 발생 부품에 대해 2년간의 부품 보증과 출고 후 1년간 12가지 무상점검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손차량에 대해서는 차량 수리비 일부를 제공하고 사고 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공식 후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4일 유럽에서 가장 권위 있는 골프 대회 중 하나인 ‘스코티시 오픈(Scottish Open)’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스코티시 오픈은 1972년에 시작한 유럽 최고 수준의 대회로 매년 7월 첫째 주 스코틀랜드의 링크스 코스(links course)에서 개최되며 총 상금 8백만 달러 이상의 유럽프로골프(EPGA) 투어 최상위 4개 대회를 일컫는 ‘롤렉스 시리즈’ 대회 중 하나다.제네시스가 공식 후원사가 되면서 오는 2022년 대회부터 공식 대회명이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Genesis Scottish Open)'으로 변경된다.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유럽프로골프(EPGA) 투어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양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스페셜 모델 ‘마스터’ 출시
쌍용자동차가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올 뉴 렉스턴의 스페셜 모델 ‘마스터’를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마스터(All New Rexton MASTER) 스페셜 모델은 고객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고급 편의 사양은 물론 안전 사양까지 기본 적용하여 상품성을 강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프레스티지 모델과 더 블랙 모델 사이에 추가되어 가격과 사양을 두루 원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프레스티지 모델을 베이스로 ▲브라운 인테리어 패키지 ▲블랙 헤드라이닝 ▲플로팅 무드스피커를 기본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연출했으며, 더 블랙 모델에 적용한 ▲블랙 스웨이드 퀄팅 인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3
현대차-비트라 디자인 뮤지엄, '헬로 로봇, 인간과 기계 그리고 디자인' 전 개최
현대자동차와 독일 ‘비트라 디자인 뮤지엄(Vitra Design Museum)’과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헬로 로봇, 인간과 기계 그리고 디자인(hello, robot. design between human and machine)' 전이 이달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에서 개최된다.이번 전시는 현대자동차가 지난 7월 디자인 혁신이 일상생활 속 기술에 가져올 긍정적 영향을 함께 탐구하고자 비트라 디자인 뮤지엄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열리는 첫 전시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다는 점에서 문화예술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총 6개의 전시실에 200여점의 작품을 선보이는 '헬로 로봇, 인간과 기계 그리고 디자인' 전은 디자인 혁신이 로봇의 역할에 어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3
한국지엠, 7월 총 1만9215대 판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7월 한 달 동안 총 1만9215대(완성차 기준 – 내수 4,886대, 수출 1만4,329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지엠의 7월 내수와 수출 판매가 차량용 반도체 칩 공급 부족 여파로 전반적인 감소세를 보인 가운데, 내수 시장에서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총 1,991대 판매되며 한국지엠의 내수 실적을 이끌었다. 쉐보레 스파크는 국내 시장에서 1,571대가 판매되며 트레일블레이저의 뒤를 이었다. 스파크는 지난 3월 완공된 한국지엠 창원 도장공장의 최첨단 기술을 적용해 품질 및 친환경성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한 바 있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전년 동월 대비 48.5% 증가한 548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실적 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현대차, 올 7월 30만9901대 판매
현대자동차는 2021년 7월 국내 5만 9,856대, 해외 25만 45대 등 전년 동월 대비 2.4% 감소한 30만 9,901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 판매는 22.6% 감소, 해외 판매는 4.2% 증가한 수치다.▲국내판매현대차는 반도체 부족 현상 등 영향으로 국내 시장에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22.6% 감소한 5만 9,856대를 판매했다.세단은 그랜저가 5,247대, 쏘나타 3,712대, 아반떼 5,386대 등 총 1만 4,374대가 팔렸다.RV는 팰리세이드 4,695대, 싼타페 4,452대, 투싼 3,972대 등 총 1만 8,509대가 팔렸다.포터는 8,804대, 스타리아는 4,018대 판매를 기록했으며, 중대형 버스와 트럭은 2,201대가 판매됐다.프리미엄 브랜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쌍용자동차, 7월 내수·수출 포함 총 8155대 판매
쌍용자동차가 지난 7월 내수 5652대, 수출 2503대를 포함 총 8,155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이러한 실적은 자구안 이행을 위한 평택공장 생산라인 1교대 전환에도 불구하고 제품 개선 모델의 호조세로 판매가 세 달 연속 8천대를 넘어서며 전년 동월 대비 8.9% 증가한 것이다. 내수 판매는 4천대 수준의 미 출고 잔량이 남아 있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선전하며 지난 6월에 이어 두 달 연속 5000대 수준을 유지했다. 쌍용자동차는 현재 반도체 등 부품수급 제약 상황에도 불구하고 부품 협력사들과의 긴밀한 공조를 통해 생산라인 가동에 총력을 기울이며 출고 적체 해소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수출 역시 전년 동월 대비 3배 이상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이전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다음
재계뉴스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삼표그룹, 한양대 건축학과 학생들과 산학투어 진행
업비트,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재태크 앱 1위 기념 이벤트
IBK기업은행, 혁신벤처기업 지원으로 IPO 성공 이끌어
신한은행, 소상공인 성장촉진 보증대출 출시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