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자동차·항공
쌍용차, ‘2022 티볼리’ 브랜드 출시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 No.1 브랜드 티볼리를 더욱 엣지있는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R-Plus 블랙&화이트 스페셜 모델 등 2022 티볼리(에어 포함)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22 티볼리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중심으로 모델별 트림을 조정하고 스페셜 모델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인 2022 티볼리 R-Plus 블랙과 R-Plus 화이트 스페셜 모델은 주력모델인 V3 모델을 기본으로 블랙 및 화이트 익스테리어 컬러에 강렬한 레드(R) 포인트가 엣지를 더해 차별화를 통한 감성을 극대화했고 선호도 높은 사양이 기본 적용되어 상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4
기아, ‘K8 하이브리드’ 출시
기아가 4일(화) K8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K8은 지난달 출시한 2.5가솔린, 3.5 가솔린, 3.5 LPI에 1.6 터보 하이브리드를 추가해 총 4개 엔진 모델로 운영된다.K8 하이브리드는 최고 출력 180PS(마력), 최대 토크 27.0kgf·m의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과 최고 출력 44.2kW, 최대 토크 264Nm의 구동모터,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해 하이브리드의 정숙성과 효율성을 확보했다.특히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은 이전 K7 2.4 하이브리드 엔진의 최고 출력(159PS)과 최대 토크(21.0kgf·m) 대비 약 13%, 29% 향상된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갖췄다.또한 구동모터의 효율을 높이고 12V 보조배터리 통합형 고전압 배터리 적용으로 차의 중량을 줄이는 등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4
현대차, 4월 34만 5777대 판매…해외판매 185.1% 증가
현대자동차는 2021년 4월 국내 7만 219대, 해외 27만 5,558대 등 전 세계 시장에서 총 34만 5,777대를 판매했다.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 판매는 1.2% 감소, 해외 판매는 185.1% 증가한 수치다.판매량이 증가한 주요 원인은 지난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한 공장 생산 차질 및 판매실적 부진에 따른 기저효과 영향 때문이다.현대차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한편, 판매 정상화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국내판매현대자동차는 4월 국내 시장에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1.2% 감소한 7만 219대를 판매했다.세단은 그랜저가 9,684대 팔리며 국내 판매를 이끌었으며, 이어 아반떼 7,422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기아, 올 4월 24만 9734대 판매…전년 동기비 78%↑
기아는 2021년 4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5만 1,128대, 해외 19만 8,606대 등 전년 동기 대비 78.0% 증가한 24만 9,734대를 판매했다. (도매 판매 기준)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는 1.5% 증가, 해외는 120.9% 증가한 수치다.차종별 실적은 스포티지가 2만 7,955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셀토스가 2만 6,864대, K3(포르테)가 2만 2,591대로 뒤를 이었다.▲국내 판매기아는 2021년 4월 국내에서 전년 동월 대비 1.5% 증가한 5만 1,128대를 판매했다.지난달 가장 많이 판매된 차량은 카니발(8,670대)로 8개월 연속 기아 월간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승용 모델은 K5 6,607대, 레이 3,808대, 모닝 3,348대 등 총 2만 2,0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한국지엠, 4월 총 2만1455대 판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4월 한 달 동안 총 21,455대(완성차 기준 – 내수 5,470대, 수출 15,985대)를 판매했다. 지난 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스파크가 동반으로 내수 실적 전반을 견인했다. 스파크는 지난 한달간 내수 시장에서 총 1,678대가 판매됐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4월 한달동안 내수 시장에서 총 2,020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15.0%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로써 국내 프리미엄 소형 SUV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시 한번 쉐보레 브랜드 베스트셀링 모델에 올랐다. 쉐보레는 최근 합합 뮤지션 박재범과 함께 한 두 번째 콜라보 캠페인 타이틀 곡 ‘SUMMERIDE’와 신규 CF를 통해 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쌍용차, 가정의 달 5월 ‘해피 패밀리 프로모션’ 시행
쌍용자동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차종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패밀리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 할인(일부 모델)하고, 프로모션 미해당 모델 구매 시에도 추가 할인혜택과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해피 패밀리 프로모션’ 해당 모델 구매 시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스포츠&칸 제외)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자 부담을 완전히 해소한 무이자할부(60개월) 및 초기 구입비용과 월 납입금액 부담을 최소화한 0.9% 할부프로그램 최장 60개월 이용할 수 있다. 장기 노후차 보유 고객은 구매 차종에 따라 최대 1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재 구매 고객은 이력에 따라 20만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볼보트럭, 8년만에 신형 라인업 공개…사전예약 판매 실시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8년 만에 선보이는 신형FH16, FH, FM, FMX 라인업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3일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볼보트럭 신형 라인업은 2013년부터 8년간의 기간 동안 약 1조 3천억 원 이상이 투자되었다. 2020년 유럽 시장 출시를 시작으로 다른 차원의 안전과 품질 혁신성으로 전 세계적으로 2만 3,000대 이상의 사전 주문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보의 핵심 가치인 안전과 환경은 물론 운전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신형 라인업에는 50여 가지가 넘는 운전자를 위한 안전사양과 첨단기술이 대거 탑재되었다. 안전 사양으로는 국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LG유플러스-현대자동차, ‘일상비일상의틈’서 친환경 전기차 ‘아이오닉 5’ 팝업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5월 26일까지 친환경 전기차 ‘아이오닉 5’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4월 27일부터 틈에서 아이오닉 5 팝업 전시를 진행, 6일간 약 5,600여명의 고객이 체험했다. 전체 방문객 중 70%가 MZ세대로,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층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LG유플러스와 현대자동차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해 MZ세대와 소통하려는 틈 ESG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팝업의 컨셉은 ‘색다른 일상의 틈을 여는 여행’으로, 고객들에게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아이오닉 5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쉐보레, 가정의 달·스승의 날 기념 특별 혜택 제공
쉐보레(Chevrole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이자 할부 혜택 및 캠핑 용품 제공, 가정의 달 특별 타겟 프로그램 등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쉐보레 트래버스 2021년형 모델 구매시에는 1.5% 금리로 최대 48개월, 2.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 할부 선택 시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달을 맞아 2020년형과 2021년형 모델 구매 고객 모두에게 차량용 에어 매트를 제공,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쉐보레 스파크,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2
진에어, 하나카드와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진에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하나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진에어는 하나카드와 함께 국내선,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를 5월 1일, 11일에 진행한다.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매월 1일, 11일마다 하나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이벤트다. 5월의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오픈 당일 10시부터 23시까지 매 시간마다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방식으로 운영 된다. 1만원 할인 쿠폰은 10시부터 18시까지 제공되며, 3만원 할인 쿠폰은 19시부터 23시까지 발급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 내 운항하는 국내선, 국제선 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이전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다음
재계뉴스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삼표그룹, 한양대 건축학과 학생들과 산학투어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