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1(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건설·부동산
롯데건설, ‘청담 르엘’에 세계적인 아티스트 ‘하이메 아욘’ 작품 선봬
롯데건설이 ‘청담 르엘’에 롯데문화재단과 협업해 스페인 작가 ‘하이메 아욘(Jaime Hayon)’과 미디어아트 그룹 ‘사일로랩(SILO Lab)’의 작품을 설치하고,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입주자 사전점검에서 공개한다.롯데건설은 이번 미술작품을 통해 드러내지 않는 자연스러운 고급스러움을 의미하는 ‘사일런트 럭셔리(Silent Luxury)’ 컨셉과 안목이 담긴 디테일, 문화를 담은 공간 등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먼저, ‘청담 르엘’에 설치되는 작품은 하이메 아욘의 ‘High Love’다. 하이메 아욘은 예술과 장식, 디자인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예술의 아이콘인 세계적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다. 런던 디자인 뮤지엄, 뉴욕 아트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GS건설 ‘수지자이 에디시온’ 10월 분양 예정
GS건설은 오는 10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1-1번지 일원에 ‘수지자이 에디시온’을 분양할 예정이다. 판교와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고 교육과 생활인프라, 미래가치 등을 두루 갖춰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수지자이 에디시온은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52㎡P 총 480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일반분양은 △84㎡A 107가구 △84㎡B 38가구 △84㎡C 224가구 △84㎡D 70가구 △120㎡A 39가구 △144㎡P 1가구 △152㎡P 1가구다.수지자이 에디시온은 신분당선 동천역과 수지구청역이 도보 이용이 가능한 위치로 판교와 강남 접근성이 빼어난 점이 단연 시선을 끈다. 특히, 동천역에서 판교역까지 3개 정거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현대건설, 濠 오스넷社와 에너지 인프라 협력 맞손…"호주 국가 전력망 재구축 지원"
현대건설이 호주 전력시장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채비에 나서고 있다. 현대건설은 최근 서울 계동 본사에서 양사 주요 경영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호주 빅토리아주 최대 전력망 사업자인 오스넷(AusNet)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송변전 인프라 및 신재생에너지 관련 업무 협력을 공동 모색하기로 합의했다고 12일 밝혔다. 오스넷은 호주 빅토리아주(州)의 최대 에너지 네트워크 기업으로, 전기와 가스 그리고 송전 네트워크 관리를 통해 에너지를 안정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해 호주 시드니 지사를 설립하고, 남호주 주(州)정부와 '신재생에너지, 인프라 및 주택 사업 분야 협력에 관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고원초교서 친환경 공간 심포니 교실숲 열어
HDC현대산업개발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추진해 온 사회공헌으로 어린이를 위한 친환경 공간인 심포니 교실숲을 조성하고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날인 11일 서울 구로구 서울고원초등학교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박혜경 서울 고원초 교장, 장성계 굿네이버스 서울·인천본부장, 고원초 학생들과 이동훈 HDC현대산업개발 ESG홍보팀장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교실숲을 둘러봤다. 이번에 문을 연 심포니 교실숲은 서울고원초등학교, 서울등현초등학교, 서울염경초등학교 등 총 3곳에 조성됐다. 교실숲은 어린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과 학습을 함께 할 수 있도록 꾸민 친환경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LX하우시스, ‘뷰프레임’ 창호 신규 광고캠페인 펼친다
LX하우시스가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을 맞아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강조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자사 광고모델 배우 전지현이 출연해 ‘‘뷰프레임' 창호가 만들어내는 생활의 변화를 직접 체감하고 공감한다'는 콘셉트의 새로운 창호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뷰프레임' 창호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통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경험과 가치를 ‘이 모든 건 오직, 뷰프레임에서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특히, 다른 창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뷰프레임' 창호 만의 특장점인 △더욱 얇아진 창호 프레임(베젤리스 디자인) △우수한 단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LX하우시스, ‘뷰프레임’ 창호 신규 광고캠페인 전개
LX하우시스가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을 맞아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강조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자사 광고모델 배우 전지현이 출연해 ‘‘뷰프레임’ 창호가 만들어내는 생활의 변화를 직접 체감하고 공감한다’는 컨셉의 새로운 창호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뷰프레임’ 창호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통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경험과 가치를 ‘이 모든 건 오직, 뷰프레임에서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특히, 다른 창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뷰프레임’ 창호 만의 특장점인 △더욱 얇아진 창호 프레임(베젤리스 디자인) △우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삼표그룹, 성동구 사회복지 종사자에 따뜻한 응원 프로젝트 전개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맞아 성동구 사회복지 종사자를 위한 응원 프로젝트 'SPoon UP!'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온·오프라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됐다.삼표그룹은 지난 9일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열린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간식차를 운영해 행사에 참여한 약 350명에게 따뜻한 베이커리를 제공했다.또한, 사회복지 현장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느라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성동구 사회복지 종사자 약 80명을 대상으로는 언택트 커피 이벤트를 진행했다.삼표그룹 사회공헌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올 겨울 1차 스키 시즌권 특가판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다가오는 25/26년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 시즌권 1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권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었으며, 이날부터 3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올 시즌 오투리조트는 지난해 운영했던 7개 슬로프에 최상급자용 코스인 패션2를 추가해 총 8개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스키 전용 슬로프를 강화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스키와 보드를 분리 운영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수준의 스키어가 쾌적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한다.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어린이 자녀를 위한 시즌권 '2+1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여 소인(만 12세 이하) 1인을 포함해 오투리조트 시즌권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충남 아파트 입주 물량 ‘급감’속 HDC현대산업개발·동일토건 신규 분양
충청남도 전역에서 올해부터 아파트 입주 물량이 본격적인 감소 국면에 접어들었다. 올해부터 2028년까지 4년간 공급량이 이전 동기 대비 34.6%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11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충남 아파트 입주(예정)물량은 2025~2028년 동안 4만927가구로 이전 4년(6만2,551가구)의 절반 좀 넘는 65.4% 수준으로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평균 공급량도 1만5,600여 가구에서 1만 가구 수준으로 축소된다. 시군별로 살펴보면 천안·아산·서산 등 북부권과 서해안 산업벨트 지역의 감소세가 두드러진다. 천안은 2024년 8,966가구 공급을 정점으로 2026년 1,688가구로 줄며, 아산은 2023년 6,759가구에서 2025년 3,066가구 수준으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선착순 한정"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특별한 할인혜택이 더해진 25/26년 동계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1차 특가 시즌권은 이날부터 30일 20시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2차 특가 시즌권 판매는 10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뤄지며, 11월 3일부터는 정상 요금으로 판매한다. 스키 시즌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1차 특가 시즌권은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올해 선보인 시즌권은 무주통합권 I, II, 무주오투통합권 I, II 총 4가지 종류로 이용객의 라이딩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통합권I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스키곤도라 이용이 모두 포함돼 시즌 내내 스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통합권 II는 주중에만 스키곤도라 이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3분기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우리은행 순
2
AI반도체 성장 견인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사중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2위
3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 뒤이어
4
포스코이앤씨, 상생·협력 관심도 업계 1위…대우건설·HDC현대산업개발 순
5
현대해상, 3분기 손보사중 '어린이보험' 관심도 1위…KB손보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