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 '미니언즈 RUN 서울 2025' 현장 스폰서 참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서울 월드컵공원(마포구 상암동 소재)에서 열리는 '미니언즈 RUN 서울 2025'에 현장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미니언즈 RUN 서울 2025'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미니언즈'를 주제로 기획된 러닝 행사로, 5㎞와 10㎞ 코스를 비롯해 포토존, 축하 공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bhc는 행사 당일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해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뿌링클 나쵸' 제품이 증정되며,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bhc 자사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bhc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3
롯데웰푸드, 롯데뮤지엄과 군인 가족 문화생활 지원
롯데웰푸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롯데뮤지엄과 함께 국토 방위를 위해 힘쓰는 군인 가족을 대상으로 문화생활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군인가족 전시 초대 이벤트'를 열고,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 기념 특별 전시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 -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를 방문하는 군인 가족에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 대상은 군인·예비역·군인가족 모바일 신분증 애플리케이션인 밀리패스에 가입한 현역 군인 및 예비역, 군무원, 국군 장병과 군무원의 가족, 사관생도 및 간부후보생 등이다. 롯데뮤지엄 티켓부스에서 밀리패스를 제시하면 1인 1매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3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더블 적립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스타벅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3
더본코리아 '상생위원회' 6월 말 공식 출범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맹점주와의 실질적인 소통과 지속 가능한 협력을 위한 '상생위원회'를 공식 출범한다고 13일 밝혔다.이달 말 예정된 이번 위원회 출범은 단순한 새로운 제도 도입 차원을 넘어 점주와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혁신적 파트너십 모델을 만들겠다는 백종원 대표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상생위원회는 지난 5월초 부터 진행중인 브랜드별 간담회에서 수렴된 현장의 요구와 애로사항을 반영하면서 추진하고 있다. 더본코리아는 지난 5월 3일 홍콩반점 점주들과의 첫 간담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빽다방,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막이오름, 백스비어, 인생설렁탕 등 총10개 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3
이디야커피, 스틱커피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출시
이디야커피가 스틱커피 제품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베랑'은 포르투갈어로 '여름'을 의미한다. 최근 커피 시장은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스틱형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스 음료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커피 소비 트렌드에 주목, 찬물에도 쉽게 녹는 스틱커피를 출시했다고 전했다.'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원두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베트남산 원두를 블렌딩했다. 또한 미디움 로스팅으로 부드러운 산미와 함께 카카오, 아몬드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100개입 구성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정, 사무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3
팔도, 어린이 음료 '뿌요소다' 누적 판매량 2500만 개 돌파
종합식품기업 팔도의 어린이 음료 '뿌요소다'가 누적 판매량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뿌요소다는 1998년 처음 선보인 어린이 탄산음료다. 업계 최초로 아이들이 한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팔도는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2021년 뿌요소다를 재출시했다.재출시된 제품 패키지에는 버추얼 인플루언서 '멜로우빈'을 새롭게 적용했다. 팔도는 신규 디자인 적용으로 타겟 연령층의 친근함을 높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한편 팔도는 뿌요소다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팔도 공식 SNS 계정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멜로우빈 굿즈를 증정한다. 김성희 팔도 마케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2
농심, 동반위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 선정
농심의 기능성 펫푸드 사내벤처 브랜드 '반려다움'이 펫푸드 전문기업 프레쉬아워와 함께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은 중소기업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대기업의 전문성과 자원을 활용해 공동 과제를 수행하는 방식이다. 농심 반려다움은 이번 사업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 중소기업과 상생 협력을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펫푸드 사업 여건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이번 사업에서 농심 반려다움은 반려동물 기능성 식품 개발 노하우와 국내외 영업력을 활용, 프레쉬아워와 함께 프리미엄 펫푸드 공동 개발, 농산물을 활용한 기능성 펫푸드 상품화, 국내외 공동 판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2
bhc,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 7월 본격 도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VIP 고객을 위한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를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오는 7월부터 본격 도입되는 '뿌리오더'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bhc 자사앱 회원 중 뿌리미엄(Lv.3) 등급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혜택이다. 예약은 수령일 기준 이틀 전까지 가능하며, 30분 단위로 수령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1회 최대 1마리까지 주문할 수 있고, 치킨 본 메뉴가 포함된 주문에 한해 사이드 메뉴도 함께 예약할 수 있다. 단, 콜팝류 메뉴의 단독 예약은 제한되며, 예약 취소는 수령일 하루 전까지 가능하다.이 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2
상하농원, 잉여 농산물 활용 '아기멜론 장아찌' 출시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멜론 재배 과정에서 솎아낸 어린 멜론을 활용한 프리미엄 장아찌 '상하농원 아기멜론 장아찌'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아기멜론 장아찌는 고창의 대표 특산물 '멜론'을 재배하는 과정 중 생기는 잉여 농산물인 아기 멜론을 활용한 제품으로, 버려지던 열매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은 농가 상생형 식품이다. 상하농원 발효공방에서 직접 개발한 특제 레시피로 절임 공정을 거치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농원은 고창산 무를 활용한 '무장아찌'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두 제품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되며, 화학첨가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2
롯데웰푸드,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엄마의 실수' 재출시
롯데웰푸드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 롯데웰푸드는 2010년경 대롱대롱 단종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었으며, 특히, 80~90년대 배경의 시대극에서 소품으로 등장할 때마다 온라인 상에서 대롱대롱을 추억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다수 포착되기도 했다고 전했다.이에 롯데웰푸드는 최근 3년간 소셜 미디어 채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조사를 통해 재출시를 희망하는 자사 빙과 중 대롱대롱이 가장 많이 언급된 것으로 나타나 이번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2
이전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