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전곡로데오거리 치맥축제' 후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경기도 연천군청을 방문해 '2025 전곡로데오거리 치맥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한다고 13일 밝혔다.'전곡로데오거리 치맥축제'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1호선 전곡역 앞 광장에서 열리며,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존, 다양한 공연,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여름 축제로 진행된다.이날 전달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들과, 제너시스BBQ 그룹 이동영 홍보실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이 참석해 축제의 성공을 기원했다.BBQ가 이번 축제를 후원한 배경에는 전곡과의 깊은 인연이 있기 때문이다. BBQ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롯데GRS,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캠페인 시즌2 성료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에서 수확된 고추를 활용한 'With 청년 가치수확, Together 착한도전' 캠페인을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전개된 '2025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에서 영양 청년농부 4인이 재배한 고추를 가공한 고춧가루를 활용해 진행했다. 롯데GRS의 핵심가치인 도전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김장 봉사활동을 비롯해 임직원 챌린지, 김장김치 및 햄버거 기부까지 이어지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먼저 7월에 출시된 롯데리아 김치불고기버거의 동일 원재료인 영양 청년농부 고춧가루를 추가로 수매하여, 롯데GRS 프론티어와 함께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 활동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대상웰라이프, 국립암센터와 저소득층 암환자 지원
대상웰라이프가 국립암센터와 영양 지원 프로그램 '케어브릿지'를 통해 암환자 대상 영양 패키지 제품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케어브릿지는 대상웰라이프와 국립암센터가 처음으로 시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저소득층 암환자의 영양 상태 개선과 지속적인 치료를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최대 50명에게 2개월분의 영양 패키지 제품을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패키지 제품은 △뉴케어 캔서플랜 200㎖(30입) △뉴케어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48입) △뉴케어 당플랜 저당양갱(22입) 세 가지 구성이다. 이번 지원을 통해 대상웰라이프는 환자의 치료와 회복 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스타벅스, 광복절 80주년 맞아 백범 김구 친필휘호 '붕정만리' 기증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휘호인 '붕정만리(鵬程萬里)'를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11일 덕수궁 중명전에서 스타벅스 ESG팀 김지영 팀장, 문화유산국민신탁 김영경 부장 및 스타벅스 코리아 파트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기증한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휘호 붕정만리는 상상의 새인 '붕'이 단숨에 9만 리를 날아간다는 고사에서 유래한 말로 김구 선생이 꿈꾸던 '만리의 길'인 조국 독립의 염원을 담고 있다. 이러한 광복의 정신을 기리고자 스타벅스는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 9호점 '환구단점'의 수익금으로 조성한 독립문화유산 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오뚜기, 신제품 '오즈키친 버팔로봉' 출시
오뚜기가 신제품 '오즈키친 버팔로봉'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 '오즈키친'이 선보이는 봉 부위 닭고기 제품으로, 200G 규격은 스탠딩 파우치 형태의 전용 포장을 적용해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즐길 수 있다. '오즈키친 버팔로봉'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200g 규격의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에는 각종 온 ·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300g 규격 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오뚜기 관계자는 "오즈키친 버팔로봉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맛을 놓치지 않는 프리미엄 HMR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NS홈쇼핑, 모바일 전용 오픈 커머스형 영상 '숏딜' 선보여
NS홈쇼핑이 모바일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Short Deal)'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NS홈쇼핑 앱에서 이날부터 확인할 수 있는 '숏딜'은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을 통해 앱 내 체류 시간을 확대하고 '목적형 쇼핑'과 함께 '발견형 쇼핑'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숏딜'은 기존 숏폼처럼 방송을 단순 편집한 것이 아니라, 상품 특성에 맞춰 기획·촬영·제작한 맞춤형 영상이다.NS홈쇼핑은 최근 소비자들이 TV뿐 아니라 모바일과 SNS를 통해 짧고 직관적인 영상으로 상품 정보를 접하는 데 익숙해진 점에 주목했다. 이에 약 30초 분량의 영상을 시청한 뒤,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링크를 눌러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즉시 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SPC그룹 "해피앱서 응원 댓글 달면 독립운동가 후손 도와요"…사회공헌 관심도 급등
SPC 해피포인트 앱에서 응원 댓글을 달면 어려움에 처한 독립운동가 후손을 도울 수 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와 함께 'SPC 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피포인트 회원이 캠페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회사가 일정 금액을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운동가 후손들을 지원 대상으로 정했으며, 기부금 규모도 예년보다 늘렸다. 해피포인트 앱 메인 배너로 게시된 이 캠페인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 작성 △좋아요 △공유하기 등으로 참여하면 건당 2000원이 적립된다. 고객이 보유한 해피포인트로 직접 기부 참여(최대 2000원)도 가능해 모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CJ프레시웨이, 이동급식 전문 기업 푸드윈과 맞손…고객 관심도 상승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1일, 이동급식 시장의 선진화를 위해 이동급식 전문 기업인 '푸드윈'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동급식은 별도의 주방시설이 없는 사업장에 조리된 음식들을 배송해 간편히 식사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푸드윈은 국내 이동급식업 최초로 HACCP 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 전 단계에 걸쳐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이동급식에 대한 전문성을 앞세워 현재 학교, 학원, 기업 등을 대상으로 일 최대 4만식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군부대에도 이동급식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이동급식 사업에 최적화된 상품 및 서비스 솔루션을 공동 개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매일유업, Z세대 크리에이터 위한 대학생 AI 영상 공모전…"총 상금 1200만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AI 영상 공모전’을 개최, 총 상금 1,200만 원을 내걸고 Z세대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을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참가자가 좋아하는 제품을 직접 선택해 AI를 활용한 짧은 광고 영상을 만드는 대회로, △창의성과 △주제 적합성, △기술력(AI 활용성), △완성도, △대중성 및 확산 가능성 5가지 심사기준들을 중심으로 평가한다. 참여대상은 대학생 및 졸업 예정자이며, 참가자는 제공된 이미지 파일 내 12종의 제품(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두유, 어메이징 오트, 셀렉스 프로핏 등)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 이미지를 선택해 30초 길이의 영상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롯데홈쇼핑, 폭염으로 간편식 주문 '사상 최대'… 한우곰탕·삼계탕 주문 2배 껑충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7월 간편식 주문건수가 최근 5년(2021~2025년) 중 최고치를 기록하고, 곰탕, 삼계탕 등 보양식 주문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13일 밝혔다.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속된 폭염과 외식 물가 부담으로 대용량·고품질로 즐길 수 있는 홈쇼핑 간편식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7월 간편식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30% 이상 신장했으며, 1위는 삼계탕을 제치고 한우곰탕이 차지했다. 집밥 이용 빈도가 늘며 간편식 소비에도 나를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하는 ‘미코노미’ 소비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또한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 외에, 사계절 즐기는 곰탕이 여름 보양식 대체재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3
이전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