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 카카오쇼핑라이브서 대표 메뉴 6종 특가 방송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대표 인기 세트 6종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는 6월 5일 오후 7시 진행되는 이번 카쇼라는 약 80분간 진행되며, 쇼호스트 이준호님, 김은영님이 진행을 맡아 '뿌링클', '콰삭킹', '골드킹', '후라이드반양념반' 등 인기 메뉴의 세트 구성을 소개한다. 여름철 야외 활동이나 경기 관람, 모임 등 다양한 소비자 상황을 고려한 메뉴 추천과 실시간 제품 설명이 함께 이뤄진다. 방송 중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만 원 금액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과 당첨자 발표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4
한미그룹, 소아암 환아 지원·녹색숲 조성 등 다양한 ESG 활동 펼쳐
한미그룹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공감을 기반으로 한 ESG 실천을 조직 내 내재화하며 지속 가능한 기업 문화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고 4일 밝혔다.최근 한미그룹 사내에서는 '소아암 환아를 위한 히크만 주머니 만들기' 봉사활동이 MZ세대 직원들 사이에서 폭넓은 공감과 높은 호응을 얻으며, 우리 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높이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히크만 주머니는 항암 치료를 받는 소아암 환아에게 삽입되는 중심정맥관(히크만 카테터)을 보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필수 보조용품이다. 하지만 시중에는 판매처가 많지 않은데다 위생 관리를 위해 자주 교체해야 한다.한미사이언스와 한미약품 임직원 100여명의 자발적인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4
CJ푸드빌 뚜레쥬르, 말레이시아 신규 매장 오픈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신규 매장 '뚜레쥬르 선웨이 피라미드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매장은 지난 1월 현지 파트너사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Stream Empire Holdings)'와의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 체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매장이다.뚜레쥬르 선웨이 피라미드점은 쿠알라룸푸르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복합 쇼핑몰 선웨이 피라미드 2층에 약 60평 규모로 위치했다. 뚜레쥬르는 말레이시아 시장에서도 토탈 K-베이커리를 콘셉트로 K-베이커리 본연의 빵과 케이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계획이다.매장 인테리어는 베이지톤의 우드 소재를 활용했으며 대면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4
이디야커피 '이디야멤버스' 6월 혜택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픽업 주문 할인 △룰렛 이벤트를 통한 생과일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배달 할인 이벤트는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이디야멤버스 앱으로 1만2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5000 원이 즉시 할인되며, 하루 선착순 250명에게 제공된다. 픽업 할인은 매일 낮 12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이디야페이에 BC카드 또는 KB국민카드를 등록한 뒤, 50% 할인 쿠폰을 선택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4
hy, 숙취해소제 '쿠퍼스 깨곰' 광고 영상 공개
hy가 숙취해소제 '쿠퍼스 깨곰(이하 깨곰)'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깨곰은 hy가 5월 출시한 숙취해소제 브랜드다. 깨곰은 '개운하다'를 뜻하는 경상도 방언 '깨곰하다'에서 착안했으며 빠른 숙취 해소를 의미하는 '깨고오다'의 줄임말이기도 하다.깨곰은 액상과 젤리스틱 제형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숙취해소 기능성을 입증한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을 함유했다. 실제,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에서 술을 마신 뒤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을 섭취한 경우 30분 만에 숙취해소 기능성이 발현됐다.신규 광고는 2005년 제작한 '쿠퍼스' CF를 패러디해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hy는 주 타깃 층인 203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2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브랜드 북 최초 출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지난 25년간의 성장 과정과 함께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와 고객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 브랜드 북을 국내 진출 최초로 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브랜드 북은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제호로 총 173 페이지 분량에 커피 헤리티지, 제품, 매장, 파트너, 고객, 지역사회 활동 등을 소개하는 8개의 목록으로 구성됐다. 비매품으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일정 수량씩 비치되어 매장을 방문하면 열람할 수 있다. 책 도입부에서는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 선보였던 다양한 사례들과 업계를 선도해 온 배경, 여러가지 의미 있는 데이터 기록 등을 통해 국내에 새로운 커피 문화와 라이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2
오뚜기, 국제식음료품평회서 파스타소스 부문 국내 최초 수상
오뚜기의 '프레스코 토마토 파스타소스'와 '미트 파스타소스'가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 주최 '국제 우수 미각상'에서 3스타 만점에 각각 2스타와 1스타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국제식음료품평회(International Taste Institute, ITI)는 2005년에 설립된 글로벌 미각 평가 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수천 개의 식음료 제품을 블라인드 테이스팅으로 심사한다. 전문 셰프·소믈리에 약 200명이 맛·향·시각 등 다섯 가지 요소를 종합 평가한다. 오뚜기는 파스타소스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해당 상을 수상했다. 오뚜기 프레스코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세부 평가에서 맛과 텍스처, 시각적 요소가 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2
CJ제일제당, CJ더마켓에 AI 대화형 검색 서비스 'Fai' 도입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생성형 AI 기술 기반의 '대화형 자연어 검색' 서비스 'Fai(파이)'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Fai(파이)'는 식품(Food)과 인공지능(AI)의 합성어로, CJ제일제당이 식품 트렌드와 최신 기술을 접목해 개인화, 차별화된 고객가치 경험을 강화하겠다는 의미가 담아 지난달 22일 최초로 선보였다.기존 검색 기능이 상품명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하는 '목적형 구매'에 최적화돼 있다면, 'Fai(파이)'는 고객이 어떤 상품을 사야할지 잘 모를 때에도 질문 한 줄로 시작할 수 있는 대화형으로 검색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이 필요한 특정 제품을 검색하는 것 외에도, 실생활 밀착형, 탐색 중심의 니즈가 동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2
롯데칠성음료, 태국 'THAIFEX 2025'서 밀키스·새로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태국 방콕에서 열린 동남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 '타이펙스 2025'에 참가해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다양한 음료 및 주류 제품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타이펙스 박람회는 태국 국제무역진흥부, 태국 상공회의소 및 세계 최대 식품전 '아누가'의 주관사인 쾰른메세가 공동 주최하며 식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전시회다. 지난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열린 올해 행사에는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3000여 개 업체와 9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박람회에서 밀키스와 칠성사이다, 칸타타 비롯해 새로와 순하리 등 다양한 음료와 주류 브랜드를 소개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2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 10일 만에 30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후 단 1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매년 여름철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대표 메뉴로, 지난해에는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해 역시 출시 직후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며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레귤러(R) 사이즈 대신 라지(L) 사이즈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엑스트라(EX) 사이즈 옵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2
이전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