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5.14(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삼양사,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스페셜티 제품 소개
삼양사(대표 최낙현, 145990)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국내외 식품 시장 동향과 트렌드를 파악하고 식품 분야 기업간 교류의 장이 되는 국내 최대 식품전문전시회다. 지난해 처음 참가한 삼양사는 올해 홍보 부스 규모를 2배로 키우고, 스페셜티 소재인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와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중점적으로 알릴 계획이다.또한 삼양사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의 이해를 돕고자 각 소재를 사용해 상품화까지 성공한 국내 식음료를 전시하는 한편, 해당 소재를 활용해 만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0
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서비스와 ‘빼빼로’ 공동 마케팅
롯데웰푸드(280360)가 스낵 구독 서비스 ‘Try the World’에 ‘빼빼로’를 소개하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Try the World’는 세계의 과자들을 큐레이션해 보내주는 미국의 과자 구독 서비스로, 월 평균 구독자가 1만 명에 달한다. 매달 8~9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정기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공동 마케팅에 ‘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됐다. 아몬드 빼빼로는 지난 5월 구독자 꾸러미에 구성돼 미국 각지의 과자 팬들에게 전달됐다.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Try the World’ 공식 SNS에서는 ‘빼빼로를 나누며 함께 즐겨요(Play together, Share PEPERO)’라는 주제로 빼빼로를 소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0
[부고] 전창원(빙그레 대표이사)씨 모친상
▲ 우영희씨 별세, 전대홍씨 부인상, 전창원(빙그레 대표이사)·전양숙씨 모친상, 김정우씨 장모상, 정유숙씨 시모상 = 9일, 연세대학교 신촌장례식장 특1호실, 발인 11일 오전. ☎02-2227-7572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0
hy, 편스토랑 우승 메뉴 ‘장어추어탕 컵밥’ 2종 출시
hy는 편스토랑 우승 메뉴 장민호의 ‘장어추어탕 컵밥’ 2종(△들깨 장어추어탕 컵밥 △산초 장어추어탕 컵밥)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장어추어탕 컵밥은 예능프로그램 KBS2 TV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메뉴다. 가수 장민호의 두 번째 우승 레시피다. hy에 따르면 신제품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와 추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컵밥형 간편식이다. 신선한 장어와 추어를 갈아 넣은 국물에 된장과 고추장을 적절히 배합해 깊은 맛을 살렸다. 여기에 시래기를 넣어 든든함을 더했다. 기호에 따라 제품별로 동봉된 들깨, 산초가루를 넣으면 각각 다른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조리도 간편하다. 국물 파우치와 즉석밥을 전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0
풀무원 올가홀푸드, 우리밀·국산 팥으로 만든 '루비호두과자' 출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우리밀과 국산 팥으로 만든 ‘루비호두과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약과, 양갱, 붕어빵 등의 전통 간식이 젊은 층에게 트렌디한 메뉴로 재조명되며, K-스낵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실제 지난해 올가홀푸드의 ‘우리밀 꼬마 약과’, ‘구워만든 우리쌀 전병’ 등을 포함한 전통 스낵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131%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에 올가는 전통 식재료인 팥과 건강한 루비호두로 만든 호두과자를 선보이며 전통 스낵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루비호두과자’는 우리 땅에서 기른 밀로 구운 빵에 통팥으로 만든 소를 듬뿍 채우고 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09
스타벅스, 10일 '일회용 컵 없는 날' 캠페인 전개…에코별 추가 적립
스타벅스가 5월에 이어 6월에도 개인 컵 이용에 대한 감사의 별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이달 10일 개인 다회용 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별 1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다회용 컵 이용 활성화를 위한 ‘일(1)회용 컵 없는(0) 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10일 하루 동안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개인 다회용 컵으로 제조 음료를 주문하고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적립된 에코별 1개 당 1개의 추가 별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추가 별은 6월 25일에 일괄 적립된다. 개인 컵을 쓰면 쓸수록 혜택은 더해져 만약 10일 하루 동안 개인 컵으로 3잔의 음료를 구매한다면 에코별 3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09
아워홈 밥트너,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 진행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밥트너는 지난해 아워홈이 외식 초기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 등을 위해 선보인 식재 주문 플랫폼이다. 아워홈과 식재 거래 계약 없이도 고품질 식재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밥트너의 올 1분기 매출은 전기 대비 647% 증가했다. 아워홈의 식재 개발·제조 및 구매 인프라를 활용해 고품질 식재를 공급하고, 할인 및 쿠폰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8트너스데이’는 아워홈이 밥트너에서 매달 8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07
오뚜기, 냉동치킨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 출시
오뚜기(007310)가 바삭한 식감과 알싸한 풍미를 살린 냉동치킨 가정간편식(HMR)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은 100%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으로, 튀김옷에 볶은 현미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알싸한 마늘과 고소한 마요네스가 어우러진 ‘갈릭마요 디핑소스’를 별첨한 것이 차별화 포인트로,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으면 된다. 조리 시 20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약 10분간 데우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치킨이 완성된다.오뚜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치킨 HMR 라인업을 확대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07
LG생활건강,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2종 선보여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바이탈 글로우 라인’ 바디 워시, 바디 에멀전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은 비타민C유도체, 비타민B12, 비타민E 등으로 구성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Triple Vita Complex™)’와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처방에 담았다.LG생활건강측 설명에 따르면 설페이트 무첨가 약산성 처방을 적용한 젤 타입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워시 ‘는 소비자조사에서 피부 톤 개선 만족도 95%, 피부 광채 개선 만족도 90%를 기록했으며 지인 추천 의사는 100%로 조사됐다. ‘바이탈 글로우 바디 에멀전’은 순수 비타민C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이아신마이드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07
스타벅스, 환경의 날 맞아 환경보전 유공 대통령표창 수상
스타벅스 코리아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다양한 친환경 경영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보전 유공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용인시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진행된 환경의 날 기념식에서 환경부는 기업, 학교, 시민단체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환경보전을 위해 노력한 총 35개 단체 및 개인에게 대통령표창(13건)과 국무총리표창(14명), 훈장(3명) 및 포장(5명) 등을 수여했다. 이 중 스타벅스는 기업으로서 받을 수 있는 가장 높은 훈격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스타벅스는 그 동안 환경부의 1회용품 줄이기 ‘자발적 협약’ 참여를 통해 다회용컵 이용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오며, 2007년부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06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재계뉴스
한미약품, 멕시코 실라네스와 협력 확대…글로벌 경쟁력 강화
현대해상 "어린이 교통사고 5~6월, 오후시간에 집중 발생"…기업 관심도 증가
삼성화재, 건강보험 보장 어카운트 출시
업비트, 호가 범위 30호가로 확대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플랫폼 '파트너뱅크'로 통합
빗썸, TOP 트레이더 리포트 공개…상위 투자자 중 30대 가장 많아
빅데이터 라이프
1
'배달의민족' 배달플랫폼 중 '여성' 관심도 압도적 1위…신한은행 '땡겨요' 2위 눈길
2
'롯데웰푸드' 1분기 '제로식품' 소비자 관심도 1위…팔도·삼양식품 순
3
코웨이, 1분기 정수기 렌털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SK매직·LG퓨리케어 순
4
'황올·신메뉴' 잇단 호평 'BBQ'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 뒤이어
5
차세대 도료 개발 '한화오션' 1분기 상장 조선업 중 관심도 1위…HD현대중공업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2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
4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17%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차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