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삼양식품 유럽법인, 네덜란드 'Wheel of Retail' 3관왕 쾌거
삼양식품 유럽법인이 네덜란드 시상식 'Wheel of Retail 2025'에서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2024년 네덜란드 슈퍼마켓에서 출시된 전체 신제품 가운데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은 이번 시상식에서 'Golden Wheel' 부문 수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삼양식품은 'Category Wheel(식사 및 구성요소 부문)'과 'Young Wheel' 부문에서도 함께 수상하였다.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가 모든 카테고리를 통틀어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둔 제품에 수여되는 'Golden Wheel'과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가장 인기를 끈 제품에 수여하는 'Young Wheel' 두 가지를 동시에 수상하며, 현지 시장에서 트렌드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4
서울우유협동조합 '앙팡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쿠킹 클래스'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총 40개점에서 '서울우유 앙팡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1992년 11월 첫 선을 보인 어린이용 유제품 브랜드 '앙팡'은 최상급 1급A 원유만 사용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서울우유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앙팡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는 6월 29일까지 △이마트 32개점 △스타필드 4개점 △트레이더스 4개점 등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쿠킹 클래스에서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앙팡 제품을 활용해 치즈멜팅 프렌치토스트, 요거트 케이크, 치즈우유 스콘, 로제 컵피자 등 다양한 간식을 만들어볼 수 있다.서울우유는 참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4
동원F&B '국제어린이마라톤'에 동원샘물 3만병 후원
동원F&B(대표 김성용)가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이 개최하는 '2025 국제어린이마라톤'에 동원샘물을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동원F&B가 후원하는 동원샘물 수량은 3만 병에 달한다. 동원F&B는 지난 2023년 세이브더칠드런과 아동 공익사업에 필요한 생수 등을 지원하기로 협약해 지금까지 총 동원샘물 24만여 병을 제공해왔다. 또한 동원F&B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영남권 지역에 동원샘물과 참치캔, 즉석밥 등 5만7000여 개의 구호물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며 ESG 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4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2차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잠실 송리단길에서 '맛있는 음식이 더욱 맛있어지는 거리,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성수 '연무장길'에서 '젤로 맛있는 맛집 거리' 콘셉트로 진행한 1차 이벤트에 이어 마련된 것으로, 롯데칠성음료는 온·오프라인 채널 내 다양한 이벤트로 준비됐다.2차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18일까지 잠실 석촌호수 근처 '송리단길'에서 운영된다. 740 스트리트는 칠성(7), 사이다(4), 제로(0) 각 단어 앞 글자를 딴 숫자를 의미한다. 송리단길 중앙에 위치한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는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로 변모된다. 팝업스토어에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2
매일유업, 성가정입양원에 어린이날 선물 전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입양 전문기관인 성가정입양원에 매일유업 제품 1000개를 비롯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일유업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 동호회원들의 정기회비와 회사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매일유업의 유아 영양간식 전문 브랜드인 '요미요미' 음료 및 간식과 함께 아이들의 옷과 장난감 선물을 전달하고, 아이들과 점심 식사를 함께 했다. 매일유업 봉사 동호회 '살림'은 2008년부터 성가정입양원과 인연을 맺고 있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아이들을 위해 매일유업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매년 11월에는 동호회원들과 사내 바자회를 열고, 판매한 제품의 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2
롯데웰푸드, 가정의 달 맞아 취약계층에 간식·우유 기부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에 2억7000만원 상당 간식과 우유를 기부했다.롯데웰푸드는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자사 제과 제품 5200박스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과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사랑의열매에 전달된 제과류는 칸쵸, 초에너지바, 초단백질바, 퀘이커 6종 등 간식과 대용식으로 구성됐다. 사랑의열매는 롯데웰푸드 기부 물품을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할 예정이다.같은 날 롯데웰푸드는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과 은평종합사회복지관에 파스퇴르 딸기우유 1000박스를 기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1
LG생활건강 '더후'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고급 뷰티 브랜드 '더후'가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더후는 2003년 2월 출시된 이후 22년 2개월 만인 올해 3월 말 기준 누적 순매출 20조1000억원을 기록했다. 순매출은 총 매출에서 할인과 반품, 판매 수당 등을 제외한 실제 수익이다.국내 화장품 중 단일 브랜드로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한 사례는 드문 것으로 알려졌다. LG생활건강은 "더후는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더후는 아시아를 휩쓴 한류 바람을 타고 2014년부터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2016년에는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1
다이닝브랜즈그룹, 단독 바자회 '아름다운 특별전' 개최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최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다이닝브랜즈그룹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 단독 바자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사회공헌 봉사단 '다인어스'가 주관한 '투게더, 위 그로우(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8일까지 자발적으로 기증한 총 1676건의 물품이 판매됐다. 바자회 현장에는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와 이범택 아름다운가게 나눔 문화국장 등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를 비롯해 아름다운가게 관계자, 임직원 봉사자들이 참석해 직접 판매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바자회는 단순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30
타이거맥주 '타이거 라들러' 앰배서더로 배우 이유미 발탁
라거 브랜드 타이거 맥주가 '타이거 라들러(Tiger Radler)'의 국내 첫 앰버서더로 배우 이유미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타이거 맥주는 타이거 라들러 제품을 대표하는 국내 첫 번째 앰버서더를 발탁하고, 2025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박지원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배우 이유미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가 타이거 라들러의 상큼하고 청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벽하게 부합한다"며 "이유미 배우만의 싱그럽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타이거 라들러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거 라들러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이유미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1에서 '지영' 역을 맡았으며 '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30
매일유업 상하농원, 가정의 달 맞이 '쏘! 해피 피크닉 DAY' 개최
매일유업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오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이 축제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쏘! 해피 피크닉 DAY'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가족, 체험, 소시지, 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상하농원은 행사 기간 △온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오락회 △버블쇼, 풍선아트, 복화술 연극 등 관객 참여형 마술 SHOW △퓨전국악 및 현악 버스킹 공연 등을 선보인다.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가족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체험교실에서는 상하농원 햄공방에서 최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30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