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인테이크, B2B 급식 전문 기업 제이에스지와 전략적 제휴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 대표 한녹엽)가 B2B 급식 전문 기업 ㈜제이에스지(JSG)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인테이크는 제이에스지의 주요 지분을 취득하는 투자 계약을 완료하고, 양사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공동 성장을 추진하고 빠른 시일 내에 기업공개(IPO)를 위한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2002년 천안에서 설립된 제이에스지는 현재 전국 다양한 기업에 구내식당과 급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자재 유통 사업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인테이크는 제이에스지가 보유한 전국 100여개 지점에서 연간 약 300만끼를 제공하는 B2B 급식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인테이크가 연구 개발한 약 50종의 대체 식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9
엠즈씨드, 바리스타 폴바셋 초청 커피 추출 행사 마무리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브랜드 엠버서더 바리스타 폴 바셋 방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바리스타 폴 바셋은 지난 24일 강남역 삼성화재점을 시작으로 7개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직접 커피를 만들어주는 추출 행사를 진행, 행사장 현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폴 바셋은 "한국에 올 때마다 고객들이 반겨줘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바리스타 폴 바셋 커피 추출 행사는 올해 하반기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9
bhc,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이천점' 오픈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콜팝' 메뉴 전용의 신규 콘셉트 매장 'bhc pop 이천점'을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bhc pop 이천점'은 지난 12일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산호세점 리뉴얼을 통해 공개된 'bhc po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적용 사례다. 산호세점이 테마파크 내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면, 이천점은 쇼핑 중심 상권에 맞춰 기획돼 브랜드 공간 전략의 확장성과 유연함을 더했다.'bhc pop'은 bhc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콜팝'을 브랜드 콘셉트로 삼고, 이를 공간으로 확장한 프로젝트다. 이천점의 대표 메뉴는 콜팝으로, 일부 사이드 메뉴와 함께 간결한 구성으로 운영된다. 이를 통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9
동원F&B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신제품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은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40년 참치 가공 노하우로 참치의 뱃살 부위만 정교하게 발라내 캔에 담았다고 전했다.또한 신제품은 특제 간장 소스와 참치 뱃살이 어우러져 별도의 조리 없이도 반찬이나 안주로 즐기기 좋다는 것이 동원F&B측 설명이다. 동원참치뱃살은 쿠팡,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참치캔 시장을 선도할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9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1424억...전년比 5.7%↓
LG생활건강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매출이 1조6979억원, 영업이익 1424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보다 각각 1.8%, 5.7% 감소했다.해외 매출은 5360억원으로 4.2% 늘었다. 중국 매출은 4.1% 감소했으나 일본(23.2%), 북미(3.1%) 등에서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순이익은 1035억원으로 8.5% 줄었다. 특히 뷰티(화장품) 부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4% 줄어든 7081억원으로 집계됐으며 영업이익은 589억원으로 11.2% 감소했다.해외와 국내 주력 채널은 성장했지만 면세점, 방문판매 등 사업이 부진하면서 매출이 감소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HDB(생활용품) 부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2% 늘어난 5733억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한화호텔, 아워홈 지분인수 연기…"해외 결합승인 지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급식업체 아워홈 지분 인수가 다음 달로 연기됐다고 28일 밝혔다.앞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2월11일 아워홈에 대한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하고 지분 58.62%(1337만6512주)를 8695억원에 양수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당초 예정된 거래 종료일은 오는 29일이었다.아울러 아워홈은 (故) 구인회 LG그룹 창업자의 손자이자 고(故) 구자학 아워홈 회장의 자녀(1남 3녀)가 주식의 98% 이상을 보유한 기업이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지분 인수 과정에 차질이 생긴 것은 아니나 베트남 현지에서 기업 결합 승인 등 관련 절차가 예상보다 늦어졌다"라며 "5월 중 정상적으로 계약이 마무리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맥도날드,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캠페인' 전개
맥도날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1988년 국내 첫 진출 이후 37년간 다양한 가족 친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캠페인' 진행과 함께 관련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패밀리 캠페인' 광고 영상은 맥도날드와 함께 유년 시절을 보내며 소녀에서 엄마로 성장한 한 인물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 속 맥도날드는 '해피밀' 토이를 고르던 어린 시절부터 부모로서 딸과 함께 걷기 행사 '해피워크'에 참여하는 현재까지, 언제나 가족의 곁에서 함께하며 행복을 이어주는 브랜드로 그려진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버거킹, 디저트 신메뉴 '킹퓨전' 2종 국내 첫 출시
버거킹이 글로벌 디저트 메뉴인 '킹퓨전(King Fusion)'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킹퓨전'은 기존 사이드 제품인 선데를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기존 버거킹 선데 대비 높은 원유 함량의 '밀크 선데' 베이스에 소스와 토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브라우니 킹퓨전'과 '카라멜 버터쿠키 킹퓨전'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킹퓨전'은 다양한 글로벌 버거킹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 디저트 메뉴로, 버거킹은 이번 국내 출시를 계기로 한층 더 강화된 디저트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버거킹은 이번 '킹퓨전' 론칭에 신인 아이돌 그룹 '키키(KiiiKiii)'를 제품 모델로 선정, '키키'와 함께한 '킹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롯데GRS, 신규 브랜드 '무쿄쿠' 구로디지털역점 오픈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신규 컨세션 브랜드인 일본 라멘 전문점 '무쿄쿠'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쿄쿠는 실제 도쿄에 본점을 둔 돈코츠 라멘 전문점으로, 맛의 다함이 없다는 의미인 무극을 뜻한다. 롯데GRS는 구로디지털역에 신규 브랜드 무쿄쿠를 선보이며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사업을 다각화하고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무쿄쿠 구로디지털역점은 면의 노란 색, 대파의 초록 색, 차슈의 브라운과 베이지, 매운 맛의 빨간 색 등 라멘의 식재료를 색감화해 정통 라멘 전문점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메뉴는 △돈코츠라멘, △매운 돈코츠라멘, △소유라멘, △돈코츠 차슈 덮밥, △매운 돈코츠 차슈 덮밥 △소유 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bhc, 스마트 테이블오더 적용 선릉역 직영점 오픈
다이닝브랜드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서울 선릉역 인근에 직영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인근에 오픈하는 선릉역점은 이번에 bhc가 야심차게 새로운 서비스 기능을 선보이는 매장으로, 강남 도심 오피스 상권을 겨냥해 상권 특성에 맞게 점심과 저녁 식사가 모두 가능한 다이닝 콘셉트의 직영점 형태로 운영이 된다 선릉역점은 bhc가 자체 개발한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도입한 첫 매장이다. 테이블 정보가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메뉴 확인부터 주문까지 가능하며, 직원 호출 기능이 적용돼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의 단말기형 테이블오더를 사용할 경우 단말기 사용 수수료뿐만 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