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농심,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분식' 1호점 오픈
농심이 최근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 '신라면 분식' 1호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은 마추픽추를 방문하는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농심 라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페루 신라면 분식은 마추픽추로 향하는 필수 관문인 아구아스 칼리엔테스(Aguas Calientes)에 3층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방문객이 직접 라면을 조리하고 시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2층부터는 신라면의 역사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농심의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전시 공간으로 운영된다. 농심은 세계 주요 관광지에 '신라면 분식'을 운영해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글로벌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최대 25%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카쇼라는 2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마련됐다. 카쇼라 단독 판매 제품인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 등 가정의 달 대표 기획 제품 10종 및 잔액 관리 교환권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쇼핑 라이브가 끝난 후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카쇼라 단독 판매 상품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잔망루피 피치 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동원F&B, 락토프리 '덴마크 라떼' 300만 개 판매 돌파
동원F&B(대표 김성용)는 신제품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동원F&B가 지난 2021년 출시한 유당분해 우유 브랜드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시리즈의 커피 라인업이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유당을 100% 제거하는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1등급 국산 원유를 사용했으며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등 2종으로 구성됐다.동원F&B는 락토프리 우유로 만든 라떼를 비롯해 발효유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8
이디야커피 '커피 오마카세' SNS서 입소문 타고 인기몰이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서울 강남에 선보인 '2025 커피 다이닝: 시즌 그리팅' 프로그램이 80% 가까운 예약률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27일 밝혔다.커피 다이닝은 일식 오마카세(주방장 특선 요리)나 양식 다이닝처럼 커피와 다양한 차를 전문 바리스타가 내어 놓는 신개념 서비스다.이디야커피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제철 재료와 스페셜티 커피를 결합한 커피 다이닝을 운영 중이다. 프로그램은 은은한 벚꽃차 웰컴티를 시작으로 쑥, 냉이, 금귤 등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세 가지 시즌 음료와 디저트 페어링 코스로 구성됐다. 코스 개발과 진행은 '2024 월드 커피 인 굿 스피릿' 우승자인 위승찬 수석 바리스타가 맡았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7
[Big인터뷰] 신은경 롯데칠성음료 BM팀 책임…'새로' MZ세대 필두, 과일소주 재조명
롯데칠성(005300)음료가 지난 2022년 9월에 론칭한 '새로'가 살구맛에 이어 '다래' 맛까지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의 주요 타겟층인 젊은 세대 트랜드에 맞춘 마케팅 전략과 색다른 과일 플레이버로 10년 전 열풍을 일으켰던 국내 과일 소주 시장까지 다시 한번 두드린다는 목표다.새로는 국내 제로 슈거 소주 시장 선두주자로서 MZ세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본지에서는 새로의 '시작과 미래'를 찾아, 브랜드 론칭부터 최근 마케팅까지 주도하고 있는 신은경 소주BM팀 책임을 만나봤다. -새롭게 선보인 새로의 광고 캠페인 '전국을 새로 보자'의 기획 배경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카소미야, 가정의 달 맞아 소바데이·명함 이벤트 진행
일본식 카츠·소바 브랜드 카소미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소바데이' 및 '명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소바데이'는 매년 4월부터 9월까지 매월 11일에 운영된다. 해당일에는 소바 단품 주문 시 정식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5월 한 달간 명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명함을 제출하면 자동 응모되며, 총 86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당첨자는 6월2일 오후 4시, 카소미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카소미야 전 지점에서 실시된다.(서초점 제외)명함 이벤트 경품 내역은 다음과 같다. △ 1등(2명) 소노벨 숙박권 25만원 △ 2등(4명) 주유권 5만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BBQ, 파병 앞둔 동명부대에 치킨 200인분 전달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5월 파병을 앞둔 레바논평화유지단 31진 장병들에게 황금올리브치킨 200인분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007년, 1진이 최초로 레바논 현지에 파병된 이래 동명부대는 17년간 유엔의 요청에 따라 레바논에서 평화 유지와 지역 안정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BBQ는 현지에서 본격적인 임무에 투입될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해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200인분을 지원하며 응원에 나섰다.치킨대학 착한기부는 2000년도부터 26년째 이어오고 있는 BBQ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BBQ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교육 시설 치킨대학에서 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 3종 출시…관심도 늘어
㈜오뚜기가 저감화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의 신규 라인업으로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 3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참깨 드레싱', '아몬드캐슈넛 드레싱', '시저 드레싱' 등 총 세 가지 제품으로 시장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25% 이상 낮췄음에도 원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재현했다는 설명이다.샐러드 드레싱 용도 외에도 샤브샤브, 두부 요리 등 각종 요리와 페어링 해 딥핑용 소스로 활용 가능하다. 'LIGHT&JOY'(라이트앤조이) 브랜드는 최근 급성장 중인 저당 및 저칼로리 식품 시장을 겨냥해 신규 론칭된 브랜드이다. 기존 다양한 품목들로 출시됐던 오뚜기 저감 제품들을 'LIGHT&JOY'라는 통합 브랜드로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CJ웰케어, 가정의 달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 진행
CJ웰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진행된다. 홍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건강 제품으로 구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선물세트 △한뿌리 흑삼진녹용스틱 △식물성 멜라토닌 멜라메이트 구미 △닥터뉴트리 멀티비타샷 △이너비 아쿠아∙글로우 앰플 등 총 11종의 건강제품을 선보인다. CJ더마켓에서는 동일한 제품에 △관절오만보 MSM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바이오코어 카무트 곡물콤보효소 MAX 등을 더한 총 16종의 제품을 선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동원산업, 나카무라 코우지와 더현대 팝업스토어 연다
동원산업이 25일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동원산업이 잡은 신선한 참치와 각종 횟감을 코우지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 초밥, 후토마끼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 보우스시'(10개입, 3만 5000원), '지라시 스시'(3만 5000원), '후토마끼'(10개입, 3만 5000원), '참다랑어 초밥'(10개입, 3만원) 등이다. 팝업스토어는 내달 1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코우지 셰프는 일본 국적의 일식 셰프로, 오마카세 매장인 '스시코우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구독자 40만 명 규모의 유튜브 채널 '코우지 TV [더 상생]’을 운영하며 대중들에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