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5.09(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파스쿠찌, 이탈리아 젤라또 활용 신제품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젤라또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1일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음료 위에 젤라또를 올려먹는 '젤라또 돌체 카페라떼'·'젤라또 복숭아 라떼'와 컵에 담은 젤라또 위에 다양한 토핑을 담아 즐기는 '바질&레몬 코파 젤라또'다.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젤라또 라떼 페어링'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출시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젤라또 라떼 페어링' 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페어링 메뉴는 '젤라또 라떼' 라인과 '카사타 티라미수'·'딸기 티라미수'·'오!마이 초코'·'오!마이 화이트' 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뚜레쥬르, 신규 콘셉트 적용 '압구정직영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매장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압구정역 5번 출구에 80평 규모로 위치하며, 지난 12월 강남직영점 오픈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편안하고 맛있는 일상의 한 조각'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선보인다. 특히 강남직영점을 통해 검증된 제품 중심으로 라인업을 정비하고, 공간은 더 편안하고 오래 머물고 싶도록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은 강남직영점에서 인기가 검증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케이크 등 생크림 케이크, 패스트리, 유럽 식사빵 라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 경기에서 '스타벅스 데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올해 스타벅스 데이에 앞서 스타벅스는 랜더스벅 유니폼을 오는 10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함께 스타벅스의 브랜드 색상인 그린색과 베이지색을 적용했으며,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로 제작해 친환경 의미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를 통해 3연전 기간 경기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 등 경기장 곳곳에 브랜드존을 마련하고 관람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대상 종가, 온라인 플랫폼 전용 '배추 겉절이' 출시
대상 종가가 신제품 '배추 겉절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배추 겉절이'는 갓 담근 신선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와 온라인 중심의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국내 포장김치 1호 '배추 겉절이'는 갓 담아 먹던 겉절이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배추는 물론 고추, 마늘, 양파, 새우액젓 등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다.종가는 겉절이라는 김치 제품 특성상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홈쇼핑과 쿠팡,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빠른 배송 속도를 보장할 계획이다. 제품은 페트(PET)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용기 없이도 그대로 보관하면서 취식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BBQ, 푸드 서비스 기업 '파티센타' 계열사 편입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최근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파티센타'를 계열사로 편입했다고 9일 밝혔다.'파티센타'는 1999년 창립 이후 '친환경 브런치'를 제공하는 푸드 컨시어지 서비스인 'I CAN REBOOT(이하 아이캔리부트)'를 운영 중이다. 지역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레스토랑으로 시작한 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 하고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푸드 마일리지(식품이 생산지에서 소비자의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이동 거리)를 최소화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지역 농업인 지원에도 나서고 있다. 한편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건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오뚜기 '열치즈라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열라면에 치즈를 첨가한 신제품 '열치즈라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열치즈라면'은 오뚜기 대표 라면 중 하나인 열라면에 '치즈큐브후레이크'를 첨가했다. 특히 다양한 치즈 원료를 적용한 치즈별첨스프는 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해 열라면 매운맛과의 조화를 한층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의 화끈한 열라면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를 조합해 매운맛에 익숙지 않은 분들도 열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치즈가 조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해태아이스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 출시
해태아이스가 당 함량을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는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60% 낮췄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채도를 낮추고 흰색의 톤을 강화하는 등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 부라보콘을 필두로 앞으로 다양한 로우 스펙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8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와 '참이슬'이 '2025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의 맥주·소주 부문에서 각각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전했다. 2025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최하는 행사로, 대한민국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지난해 이어 올해도 대상을 석권한 '테라'와 '참이슬'은 △브랜드 이미지 파워 △품질 경쟁력 △글로벌 경쟁력 △호감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에서 각각 75.48점과 77.89점을 획득했다.하이트진로측에 따르면 이번 수상에서 '테라'는 뛰어난 품질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8
SPC 라그릴리아 '와인 치즈 플래터' 출시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신메뉴 와인 치즈 플래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와인 치즈 플래터는 치즈 3종(부라타 스트라차텔라 치즈·에멘탈 치즈·브리 치즈)과 계절과일, 올리브&갈릭 콩피, 풍미가 좋은 트러플 딥 소스를 곁들인 프레첼&크래커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SPC스퀘어점·양재점·광화문점·분당점·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라그릴리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와인 주문 고객에게 와인 치즈 플래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라그릴리아는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20여 종의 와인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8
롯데GRS, 종근당건강과 헬스앤웰니스 시장 공략 위해 맞손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국내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종근당건강과 '헬스앤웰니스(Health&Wellness)'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롯데GRS와 종근당건강은 맛과 건강을 함께 즐기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각 보유 브랜드를 활용한 협업 메뉴 개발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사업 협력을 진행했다. 지난 7일 롯데GRS 송파구 삼전 사옥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이승주 롯데GRS 마케팅부문장과 유지형 종근당건강 식품사업부 사업부장이 참석해 상호 호혜적인 협력 및 업무추진을 실현하기 위한 협업을 약속했다. 롯데GRS는 종근당건강의 대표 브랜드를 활용한 신 메뉴 라인업을 개발 및 출시할 계획이다. 종근당건강은 제품 개발 과정에 필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8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재계뉴스
업비트, 호가 범위 30호가로 확대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플랫폼 '파트너뱅크'로 통합
빗썸, TOP 트레이더 리포트 공개…상위 투자자 중 30대 가장 많아
현대카드, 5월 문화 이벤트 선보여
두나무, 디지털 자산 교육프로그램 업클래스 론칭
삼성생명, 1분기 DB형 퇴직연금 수익률 1위
빅데이터 라이프
1
코웨이, 1분기 정수기 렌털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SK매직·LG퓨리케어 순
2
'황올·신메뉴' 잇단 호평 'BBQ'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 뒤이어
3
차세대 도료 개발 '한화오션' 1분기 상장 조선업 중 관심도 1위…HD현대중공업 뒤이어
4
KT&G, 최근 한달간 건기식 브랜드 중 온라인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깨끗한나라, 1분기 온라인 관심도 1위…한솔제지 2위 차지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2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
4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17%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차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