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9(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에 글로벌 파트너 초청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이달 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FC서울 친선 경기 현장에 해외에서 BBQ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와 사업 파트너, 현지 고객 200여명을 초청한다고 29일 밝혔다.BBQ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축구 명문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서울 경기를 공식 후원하며, 스포츠와 K-푸드를 결합한 글로벌 마케팅의 장을 마련했다.이번 경기에는 미국·캐나다 등 북미 지역 패밀리 가맹점 대표 및 인플루언서 40명, 중국 베이징·청두 등 17개 도시의 마스터 프랜차이즈(MF, Masterfranchise) 관계자 100명, 그리고 말레이시아·일본·인도네시아 등에서 진행된 직관 이벤트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SSG닷컴, 서울대학교와 '건강 문화 캠페인' 업무협약
SSG닷컴은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과 '건강 문화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28일 서울대학교에서 윤영호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장(의과대학 교수),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양측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알리는 캠페인을 공동 운영하기로 했다.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은 연구,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고도화하고, SSG닷컴은 플랫폼 내 안내 배너와 프로모션 등을 활용해 확산을 지원할 예정이다.먹거리 개발에도 협력한다. 쓱닷컴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 단독 상품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추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LG생활건강, 녹록치 않은 화장품 사업...K-뷰티 업계 판도 바뀔까
한때 K-뷰티 열풍을 이끌며 국내 대표 화장품 회사로 불렸던 LG생활건강의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 최근 중국 시장의 소비 둔화로 인해 부진해진 화장품 사업 실적이 회사 전체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평가다. 더불어 현재 국내 화장품 시장은 후발주자로 등장한 에이피알이 매서운 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업계 판도가 뒤바뀌고 있는 상황. 오는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예정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2분기 실적 공개를 앞두고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 LG생활건강, 상장 2년차 에이피알에 시총 밀려…5분의 1토막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상장 25년차 기업 LG생활건강의 시가총액이 상장 2년 차에 접어든 화장품 회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롯데웰푸드 푸드몰, 익일 배송 서비스 '내일받기' 도입
롯데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푸드몰에서 '내일받기' 서비스를 본격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내일받기'는 주말을 포함한 일주일 내내 익일 배송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이번 도입을 통해 고객은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가정간편식(HMR) 및 육가공 등 일부 카테고리 제품을 평일 기준 밤 12시 이전, 주말 기준 밤 10시 이전까지 구매 완료하면 다음날 바로 제품을 받아보게 된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한편 롯데웰푸드 푸드몰은 파스퇴르 위드맘 영유아식(100일, 2단계) 제품 6캔을 구매하면 육아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위드맘 필수템 100% 증정' 이벤트를 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bhc, 소비쿠폰 효과…가맹점 주말 매출 25% 상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효과에 힘입어 전국 가맹점의 주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상승했다고 29일 밝혔다. bhc에 따르면, 소비쿠폰이 본격 사용되기 시작한 7월 22일 이후 가맹점 방문 고객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배달앱을 통한 '만나서 결제하기' 건수와 포장 주문 건수가 늘어나고 있다. 자사앱과 공공배달앱 '땡겨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가능해 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한편 bhc는 다가오는 중복(30일)을 앞두고, 치킨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고 관련 프로모션과 혜택 제공을 확대하고 있다. 자사앱에서 첫 주문한 고객에게는 30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8년 여정 기념 고객 감사 대규모 할인 행사 개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탈모증상케어 샴푸 및 린스 부문’ 1위를 석권한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의 50년 넘는 두피 연구 노하우와 임상 기반의 혁신적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자연 성분을 접목한 클리니컬 솔루션으로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닥터그루트는 29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8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피 건강에 대한 연구 성과를 집약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남양유업, ‘전국민 간식 이벤트’ 전개…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초코에몽’과 ‘아몬드데이’를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 이벤트’를 8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민 간식 이벤트’는 남양유업이 매월 운영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캠페인으로, 시즌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7월은 여름방학을 맞아 남양유업 대표 제품으로 가족이 함께 만드는 간식 레시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남양유업 제품으로 만들고 싶은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ml(24개입)과 아몬드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CU, 초저가 득템 닭백숙 출시
CU가 고물가 시대에 간편하고 저렴하게 보양식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초저가 득템 닭백숙을 출시한다.득템 닭백숙은 중복과 말복을 앞두고 계속되는 외식 물가 상승으로 큰 부담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 보양식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여름철 삼계탕집 앞에 긴 줄을 설 필요 없이 간편하고 저렴하게 보양식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했다. 한국물가정보에 의하면,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을 직접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은 1인분에 9천원으로, 지난해보다 12%가 올랐다. 또한, 지난 6월 삼계탕 한 그릇(서울 기준)의 평균 가격은 17,654원으로, 1년 전(16,885원)보다 4.6%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라이온코리아, 산리오 협업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 출시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산리오와 협업한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즐거운 손 씻기’ 경험을 통해 매일 손 씻는 시간을 기다려지도록 만들고, 올바른 위생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아이! 깨끗해와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시나모롤은 구름 위에서 태어난 강아지로, 새하얗고 몽실몽실한 외모가 마치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의 풍성한 거품을 연상시키며 손 씻는 재미를 더해준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나모롤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이! 깨끗해’ 본품 용기 및 리필 파우치, 굿즈 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향은 화이트 릴리향과 숲속산책향 두 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배민, 입점 업주 상담 전문 고객센터 ‘파트너전담센터’ 오픈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입점 업주 상담 전문 고객센터인 파트너전담센터를 공식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문을 연 파트너전담센터는 입점 업주가 배민 이용과 관련한 모든 문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업주 전용 문의 채널이다.파트너전담센터는 주문, 리뷰, 정산, 광고 운영, 메뉴 수정 등 문의 유형에 따라 업주향 고객센터, 광고가입센터 등으로 나뉘어져 있던 기존 문의 채널을 하나로 통합해 더욱 정확한 원스톱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배민은 파트너전담센터를 통해 업주에게 간편하고 정확한 응대를 제공함으로써 업주 만족도를 제고하고, 플랫폼에 대한 신뢰도 향상도 추진한다는 방침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9
이전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