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빙그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 출시
빙그레는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한 것이다. 국산 원유를 담았으며,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최대 60% 낮춘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은 이날부터 전국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는 우유를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레몬에이슬(영문명 JINRO LEMON)'은 하이트진로가 6번째로 선보이는 과일리큐르 제품으로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복숭아에이슬에 이은 네 번째 수출 전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이달 말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 26개 이상의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최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글로벌데이터(GlobalData)'에 따르면, 세계 플레이버 주류 시장(Flavored Alcoholic Beverage)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9.3%로 지속 성장 추세를 보이며 2029년까지 약 70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팔도 '팔도비빔면 제로슈거' 출시…국내 최초 무설탕 비빔면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제로슈거(이하 팔도비빔면 제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팔도비빔면 제로는 국내 비빔라면 최초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맛을 낸 제품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무당류 표시기준을 충족한다.특히 신규 배합을 적용한 면발도 기존 제품과 비교해 밀가루 사용을 줄이고 전분 함량을 높였다.한편, 지난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팔도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지난해 누적 판매량 19억 개를 넘어섰다. 신제품은 오는 7일부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이디야커피, 멤버스 응모 이벤트 진행…변우석과 직접 만난다
이디야커피가 오는 23일까지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 멤버스' 앱 스탬프 적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1일 초청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0월부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왔다. 변우석의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포토 카드,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 등 마케팅 활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변우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응모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4
BBQ, 올해 '치킨대학 착한기부' 치킨 2000마리 전달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2025년 시작 후 지난 2월까지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에 누적 2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BBQ는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1월과 2월 각각 치킨 1000마리를 전달했다.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교육 시설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 전 교육을 받는 패밀리(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조리한 치킨을 인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BBQ 관계자는 "더불어 사는 사회를 지향하는 BBQ의 적극적인 선한 영향력 확산의 일환으로 26년째 착한기부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4
롯데리아 '선순환 프로젝트' 신메뉴 '못난이치즈감자'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한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25 선순환 프로젝트는 기업·청년농부·협력사의 동반성장 및 상생 목적의 ESG 경영의 일환으로, 롯데리아는 △청년농부에 씨감자 지원, △협력사의 동반성장, △디저트 신 메뉴 개발 및 판매 역할을 수행한다.롯데리아는 청년농부가 경작한 감자 활용과 함께 맛과 품질은 우수하나 외형만 못생긴 국내산 감자를 주 원재료로 활용한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개발했다.오는 6일 출시되는 못난이치즈감자는 대만 유명 디저트를 재해석한 메뉴이다. 매쉬드 포테이토를 튀긴 감자볼과 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4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맞아 '스탠리 러브 켄처 텀블러' 출시
스타벅스코리아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4일부터 16일까지 '러브 데이즈'를 주제로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판 기획 상품과 디저트,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스타벅스코리아는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끈 'SS 스탠리 러브 켄처 1183㎖ 텀블러'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 텀블러는 강렬한 핑크 컬러와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대용량 텀블러로 스타벅스 온라인 채널에서 단독 판매된다.텀블러를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멀티 키체인도 출시된다. '러브' 오브제가 달린 멀티 키체인과 '마인' 오브제가 달린 멀티 키체인 2종으로 이뤄졌으며, 한국에서만 단독 판매된다.화이트데이를 더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3
[100세 건강칼럼] '스쾃' 올바르게 운동해야, 무릎 건강 'OK'
# 50대 중반에 접어든 주부 한씨는 무릎 건강을 위해 매일 '스쾃(squat)'을 50번씩 한다. 지인에게서 무릎 관절염을 예방하는데 스쾃만 한 운동이 없다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그 지인도 무릎이 좀 아팠는데 열심히 스쾃하고 좋아졌다니 더욱 신뢰가 갔다. 흔히 무릎 관절염 예방에 스쾃만한 운동이 없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스쾃 운동도 잘못된 방법이나 개인 몸 상태에 따라 효과가 천차만별 벌어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계단이나 산을 오를 때보다 내려올 때 무릎에 큰 충격이 가해진다. 스쾃은 그보다 더 체중부하가 크다. △바닥에 편안하게 누웠을 때 무릎에 걸리는 하중은 체중의 0.01배 정도 △바른 자세로 의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8
아이디피부과 '울쎄라피 프라임' 국내 첫 도입
아이디피부과가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피 프라임(Ultherapy Prime, 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 의료기기)'을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아이디피부과는 늘어나는 리프팅 시술 수요에 대응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리프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른바 '울쎄라2'로 불리는 울쎄라피 프라임 정식 출시를 맞아 오는 3월부터 국내 최초로 정식 도입을 결정했다고 전했다.아이디피부과측 설명에 따르면 울쎄라피 프라임은 기존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리프팅 장비인 '울쎄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울쎄라피 프라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허가를 받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8
삼립 '런치빵' 출시 2주 만에 50만 봉 판매 돌파
삼립의 '런치빵' 시리즈가 출시 2주 만에 5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런치빵'은 지난 13일 삼립이 출시한 신규 시리즈다. 기존 출시했던 조리빵류 제품들의 동기간 판매량에 비해 2배 넘게 판매됐다.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삼립은 '일구빵빵 런치빵(1900원 런치빵)' 콘셉트를 담은 CM송을 제작해 3월 초 라디오에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삼립 관계자는 "런치빵은 가성비와 사이즈로 입소문이 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추가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식사빵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8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