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증류식 소주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증류식 소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하이트진로는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저도수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를 통해 증류식 소주 라인업을 확대한다.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개발, 꾸준히 선보인 결과 지난해 일품진로 브랜드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26% 증가했다고 전했다. '일품진로 마일드'는 알코올 도수 16.9도의 증류식 소주로,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여 첫술과 끝술은 버리고 중간 원액만을 사용했으며, 깔끔한 목넘김을 위해 영하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4
롯데웰푸드, 전북 완주서 '닥터자일리톨버스' 의료 봉사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132회차 협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신학기를 맞아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봉동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봉동지역아동센터는 롯데웰푸드의 또 다른 사회공헌활동인 '해피홈' 1호점의 인연이 있는 곳이다. '해피홈'은 빼빼로 판매수익금의 일부로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의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를 건립해주는 롯데웰푸드의 사회공헌활동이다.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종기 대한치과의사협회 대외협력이사 등의 의료팀을 비롯한 10여명의 봉사단이 함께 했다. 봉동지역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4
BBQ, 핸드볼 H리그에 'BBQ존' 선보여
BBQ가 핸드볼 리그의 활성화를 위해 'BBQ존'을 선보인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21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이하 H리그)' 경기에서 특화 브랜드존인 'BBQ존'을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BBQ는 한국핸드볼연맹과 후원 협약을 통해 서울에서 치러지는 H리그 경기 동안 경기장 1층에 'BBQ존'을 설치했다. 지난 21일부터 오픈한 BBQ존은 해당 자리를 구매한 관람객에게 BBQ 상품권을 제공했다.BBQ존은 오는 28일부터 3월 3일,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에서 진행되는 H리그 남자부와 여자부 경기에서도 계속 운영된다.지난 11월 시작된 H리그는 오는 4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4
스타벅스 매장 97% '위생등급제' 획득…"업계 최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최고 등급 '음식점 위생등급'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지난 14일 발표한 '음식점 위생등급 지정 현황'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전체 2009개 매장 중 97%에 해당하는 1945개 매장이 위생등급제 인증을 받았다. 이 중에 99.2% 비중을 차지하는 1930개 매장이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를 획득했다. 신규 개점 등의 이유로 위생등급제 인증을 받지 않은 매장들도 현재 인증 획득 절차를 밟고 있다. 스타벅스는 전체 매장이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을 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식약처에서 소비자의 안전한 선택을 돕고 국내 외식 업계의 전반적인 위생 수준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4
동원F&B, '양반 유자 제로'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전통음료를 재해석한 신제품 '양반 유자 제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양반 유자 제로'는 제로 칼로리·로우 슈거로 출시된 것이 특징으로, 유자 고유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무균충전(Aseptic Filling) 공법을 적용했다. 무균충전 공법은 초고온으로 살균한 음료를 외부 균의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를 통해 페트에 담는 공법으로, 장시간의 열처리 공정이 없어 재료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동원F&B는 양반 유자 제로를 필두로 연 매출 100억원을 달성하고 전통 음료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30년 이상 한식을 만들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통 방식을 재현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4
bhc, '뿌링클' 해외 누적 주문 100만건 돌파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의 메뉴 '뿌링클'이 해외 시장에서 누적 주문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bhc 관계자는 "많은 해외 고객이 K-치킨에 대한 높은 관심과 '뿌링클'의 독특한 맛에 대한 호기심으로 처음 접한 후, 뿌링클 시즈닝만의 차별화된 맛에 푹 빠져 지속적으로 찾는 것 같다"며, "특히 Z세대에서 인기가 두드러지며, 해외 한인 유학생 및 교민들 사이에서도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지난해까지 bhc가 진출한 7개국(홍콩, 말레이시아, 미국, 싱가포르, 태국, 캐나다, 대만)에서 '뿌링클'은 모두 판매 1위 메뉴에 등극했다. bhc는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뿌링클'을 활용한 신메뉴 개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현지 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1
BBQ, '치즈볼 증정 프로모션' 3일간 매출 3배 증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3일간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랜덤 치즈볼(10알)' 증정 프로모션 진행한 결과 자사앱 매출이 3배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BBQ는 오는 28일까지 자사앱과 웹사이트에서 치킨을 한 마리 이상 주문시 '랜덤 치즈볼(10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사앱·웹 프로모션 매출은 지난 17일 159%, 18일 223%, 19일 211% 증가해 전주 동기대비 평균 3배로 증가했다.프로모션 3일 동안 매출 증가에 힘입어 BBQ 자사앱 가입자 수도 전주 동기대비 3만명 더 증가했다.BBQ 관계자는 "자사앱 활성화로 확보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1
동원F&B,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2종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락토프리 커피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동원F&B만의 저온 효소 처리 기술로 유당을 모두 제거해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 관계자는 "락토프리 제품군을 확대하는 과정에서 라떼 2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전국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몰 등 주요 유통경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1
풀무원, 어린이 음료 '비타미니즈'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어린이용 음료 '비타미니즈' 3종(딸기, 망고, 자두)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비타미니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B1, 비타민C, 비타민D 등 3가지 비타민 함유로 건강함을 더한 어린이 혼합음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비타미니즈'는 무균 충진 시스템에서 제조돼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멸균 종이팩 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아이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의 대표 캐릭터를 담았다. 신제품 '비타미니즈'는 CU,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풀무원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1
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3종 한정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이는 '스카치블루' 한정판 3종은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의 대표적인 4가지 풍미를 담은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SCOTH BLUE SINGLE MALT COLLECTION)'과 고숙성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스카치블루 30년(SCOTH BLUE 30 YEARS OLD)' 및 '스카치블루 30년 & 키몰트(Key Malt) 세트'다.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은 주류 전용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 '데일리샷'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으며,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 및 '스카치블루 30년', '스카치블루 30년 & 키몰트 세트'는 3월 중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20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