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이디치과, 4년 연속 인비절라인 최고 등급 획득
아이디치과가 4년 연속 인비절라인사 최고 등급인 '레드다이아몬드'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디치과는 최근 그랜드 인터컨디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인비절라인데이’'시상식에서 인비절라인 레드다이아몬드 등급 상패를 수상했다. 인비절라인 데이는 새해를 맞아 인비절라인의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이날 행사에는 아이디치과 의료진인 이양구 원장과 김유림 원장도 초청됐다.아이디치과는 지난해 12월 기준, 인비절라인 치아교정 기기 1000개 사용을 돌파해 인비절라인코리아로부터 레드다이아몬드 인증을 받았다. 지난 2021년 국내 최초로 레드다이아몬드 등급을 획득한 아이디치과는 올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삼양홀딩스, 국제미용성형학회서 리프팅 실 '크로키' 심포지엄 개최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사장 김경진)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글로벌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World Congress 2025'에서 리프팅 실 '크로키'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대한성형외과학회 최소침습성형연구회(MIPS) 이원 학회장과 브라질 피부과 전문의 클라라 산토스(Clara Santos) 박사가 연자로 참석해, '완벽을 향한 도약: 다층 리프팅 및 PDO 실을 활용한 팔자주름 개선(Elevate to Perfection: Multilayer Lifting & New Approach for NLF using PDO threads)'을 주제로 크로키를 활용한 최신 시술법과 사례를 소개했다.크로키는 고분자물질인 폴리디옥사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bhc, '왕의 귀환-킹 시리즈' 자사앱 할인 이벤트 진행
국내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을 통해 '왕의 귀환-킹 시리즈' 치킨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뉴명에 '킹'이 들어간 bhc 대표 메뉴들을 대상으로 한다. '킹 시리즈'는 △맛초킹 △골드킹 △레드킹 △내슈빌 퐈이어킹까지 총 4종이다. 할인은 bhc 자사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 적용되며, E-교환권과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며,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최근 자사앱을 통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으로 자사앱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조만간 선보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철 딸기로 만든 '셰어링 딥 러브' 도넛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셰어링 딥 러브(Sharing Deep Love)' 도넛 4종과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봄의 시작이자 졸업식, 발렌타인데이 등 여러 기념일이 있는 2월을 맞아 사랑을 콘셉트로 신제품을 기획했다. 도넛 신제품 4종은 △퓨어화이트 러브 △트루그린 러브 △딥스윗러브 △큐트핑크 러브이며 음료 2종은 △크런치 쿠키 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주스 등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컨셉과 맛을 적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딸기의 매력을 한껏 살린 신메뉴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CJ대한통운, '매일매일 오네' 브랜드 캠페인 진행
CJ대한통운이 '매일 오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O-NE)'의 브랜드 캠페인 '매일매일 오네(O-NE)'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매일 오네(O-NE)'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일상과 이커머스 기업의 비즈니스에 가져올 긍정적인 변화를 조명하는 동시에, 배송 품질을 보증하는 선도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한 목적이다. 캠페인은 여러 고객사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및 소비자들의 색다른 경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며, 오네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캠페인 영상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먼저 CJ대한통운은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요 이커머스 고객사와 협력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3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출시 1년 만에 700만봉 판매
CJ제일제당은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80g 단량 기준)이 판매됐다고 3일 밝혔다.'백설 육수에는 1분링' 제품은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의 두 가지 종류로,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핵심 원재료 함량이 높아 깊은 맛을 내고, 특히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측 설명에 따르면 이 같은 장점 덕분에 1인가구와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간편함과 맛에 민감한 20~30대 호응도가 더 증가하는 추세다.현재 조미 시장은 분말, 액상, 티백, 코인 등 다양한 형태로 제품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3
BBQ, 성남시 청년 대상 '일자리 경험 창업캠프' 진행
BBQ가 국내 프랜차이즈 교육의 산실인 치킨대학을 통해 청년들의 일자리 찾기를 지원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달 23일 경기 성남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일자리 경험 창업캠프'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일경험 창업캠프'는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성남고용센터가 주최하고, 민간고용서비스 운영기관인 '지에스씨넷'이 주관하는 직무 경험 강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가 다양한 직무에서 경험을 쌓아 구직 의욕을 고취하고 취업 가능성을 제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BBQ는 이번 캠프를 통해 청년들이 진로를 찾기 위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이론 교육을 진행하고, 직접 실습 등을 통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3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신제품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는 당 섭취를 줄이는 제로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커피믹스의 원재료 중 설탕과 물엿 대신 에리스리톨과 폴리글리시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제로슈거'의 기준인 식품 100g 당 당 함량 0.5g 미만을 충족시킨 제품이다.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커피믹스가 필요한 순간에 설탕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으로 선택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3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기존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리뉴얼한 ‘오글패스(Ogle Pass)’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잇츠 앱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인기 메뉴 2종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202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상품 ‘오글패스’로 전면 개편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 정기구독 △아메리카노 정기구독 총 2종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독 가능한 제품은 총 2가지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값에 월 10회 이용할 수 있고, 아메리카노(M)도 정상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31
삼양사,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 CF 공개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내달 1일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의 새로운 CF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CF에는 작년부터 상쾌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고윤정이 출연한다. 이번 CF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 CF와 동일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브랜드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를 클래식 타자기 등의 오브제에 입혀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클래식 타자기의 경쾌한 타건음을 활용한 사운드로 광고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상쾌환 스틱 제로는 당류 함량이 거의 없는 제로 슈거 제품으로,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했다. 또한, 올해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숙취해소제품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31
이전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