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3(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푸드빌, 베트남 봉사활동 진행...ESG 경영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베트남에서 소방·구조 경찰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 글로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확대하고 있다. 20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이번 활동은 베트남 지역 사회 안전과 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베트남 소방·구조 경찰 대상으로 감사를 전하고 현지 사회와 정서적 유대, 상생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를 위해 CJ푸드빌 베트남 현지 임직원들은 지난 9월부터 호치민 지역 소방서들을 직접 방문해 베트남 소방·구조 경찰들을 대상으로 뚜레쥬르 빵을 기부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소방서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뚜레쥬르 빵류 등 간식 세트를 전달하고 소방·구조 경찰대에 응원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0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 출시
LG생활건강 더후가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50% 함유한(NAD 500ppm)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더후 비첩 라인이 내놓은 첫 앰풀은 안티에이징을 위한 NAD Power24™를 50%라는 높은 비율로 함유했다. NAD란 피부 속 노화 완화 핵심 인자로,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성분이다.앰풀은 NAD 생성 이전 단계 물질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NMN을 배합해 NAD를 효과적으로 활성화해, 모공 부위 탄력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비첩 라인 대표 제품인 자생 에센스와 앰풀을 동시 사용했을 때 피부 속 장벽이 33% 개선된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0
KT&G, 상상마당 20주년 기념 크라잉넛 ‘말달리자’ 개최
KT&G가 상상마당 20주년 기념 특별 기획으로 록 밴드 크라잉넛 데뷔 30주년 기념 전시·공연 ‘말달리자’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KT&G에 따르면 말달리자는 오는 25일(토)부터 내년 1월 31일(토)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개최한다. 전시는 미공개 소장품, 신작 아트워크, 오디오·영상 아카이브를 통해 크라잉넛 30년 여정을 조명한다. 또 관람객이 직접 참여 가능한 콘텐츠와 공간적 연출을 더해 밴드 서사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25일(토)에 전시 개막을 시작으로 오는 28일(화)부터 다음달 30일(일)까지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김창완밴드, 잔나비, 장기하, 김수철 등 동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기획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0
한미그룹 임직원 500여명, 지역사회·취약계층 대상 7가지 나눔 봉사 펼쳐
한미그룹 창립 52주년 기념 봉사주간이 각 사업장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속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기를 전하며 뜻깊게 마무리됐다.19일 한미그룹에 따르면 지난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된 ‘창립기념 봉사주간(BIG HEART Volunteer Week)’에는 5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활동을 펼쳤으며, 이를 통해 한미그룹의 오랜 경영이념인 ‘인간존중’과 ‘가치창조’ 정신을 되새기고 제약기업 본연의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봉사주간에는 ▲사업장 환경정화 활동 ‘한미 클린업!’ ▲맑은 물, 맑은 마음 ‘한미 한강지킴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한가위 사랑의 한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9
LG생활건강, 울릉도 최초 먹는샘물 ‘울림워터’ 경주 APEC서 전세계 선봰다
LG생활건강이 이달 말 경북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휘오 울림워터’(이하 울림워터) 9만 6,000병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LG생활건강과 울릉군의 합작법인이며 울림워터를 생산하는 ㈜울릉샘물은 지난 15일 APEC 공식 협찬사로 최종 선정됐다. LG생활건강은 APEC 관련 행사장 곳곳에 울림워터를 제공하고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경주 국제미디어센터(IMC) 맞은 편에 설치되는 ‘K-푸드 스테이션(K-Food Station)’에서 제품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21개 참가국 정·재계 인사와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울림워터만의 차별적 고객가치를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울릉도 최초 프리미엄 먹는샘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9
크라운해태제과, 스무번째 창신제 공연…윤영달 회장 뚝심이 낳은 '예술 경영' 만개
전통음악의 원형을 보존하고 미래 발전을 위한 크라운해태제과의 국악 사랑이 22년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문화예술 후원을 넘어 국악으로 고객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감은 물론 기업의 핵심적인 경영전략으로 발돋움하고 있다.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지난 2004년 시작한 민간기업 주최 국악공연 중 국내 최대규모인 ‘창신제’가 올해로 스무번째 공연을 맞았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20회 창신제 공연이 열린 것이다.IMF 위기로 인해 어렵고 힘들었던 시기에 끝까지 믿고 응원해 준 고객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한 사은공연으로 시작한지 22년만이다. 창신제로 시작한 크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9
코웨이, 임직원 자녀 대상 생태환경교육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임직원 자녀 및 지인을 대상으로 어린이 생태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코비(코웨이의 사회공헌 캐릭터)와 함께하는 생물다양성 탐사대'를 주제로 산림청 지정 유아숲지도사 양성 전문기관인 환경보전교육센터의 지도로 진행됐다. 5~7세의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해 물과 공기의 중요성과 생물다양성, 생태계 보전의 필요성을 이해하는 눈높이 교육을 실시했다. 이후 참가자들은 '코웨이 생태숲 1호'가 조성된 지타워 3층 야외공원으로 이동해 본격적인 탐사활동을 펼쳤다. 생태숲 1호에 식재된 다양한 식물을 살펴보고, 육생비오톱(Bio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유한양행, 헌혈 캠페인 실시...혈액 부족 문제 해소·암 환자 생명 살리기
유한양행이 대방동 본사를 시작으로 전체 사업장에서 혈액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암 환자 생명 살리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혈액 수급 문제를 개선하고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2008년부터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3개 사업장에서 연 2회 헌혈 캠페인을 실시해 지금까지 약 2400명 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했다. 올해 하반기 헌혈 캠페인은 3개 사업장에서 진행돼 헌혈버스 내 기부함 등을 통해 헌혈증 기부도 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SPC 배스킨라빈스, ‘핑크 베리 말차’ 출시...말차 제품 확대
SPC 배스킨라빈스가 말차를 맛볼 수 있는 ‘핑크 베리 말차’를 출시하고 다양한 말차 제품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핑크 베리 말차’는 말차가 활용됐으며, ‘믹솔로지(Mixology)’가 반영돼 말차와 딸기가 조합됐다. 제주 유기농 말차 아이스크림에 딸기 아이스크림, 과육, 리본(아이스크림에 넣는 시럽의 일종)을 더해 핑크와 그린 색감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에 반영되는 믹솔로지(Mixology)란 서로 다른 맛이나 재료를 조합해 새로운 맛을 창조하는 기술·트렌드다. 말차 라떼 아트가 형상화된 디자인에 말차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더한 ‘핑크 베리 말차 케이크’, 말차와 딸기 맛과 조화로운 색으로 여러 겹이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농심, 한인창업자연합(UKF) 주최 ‘KOOM 2025’ 참가
농심이 16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뉴욕에서 한인창업자연합(UKF)이 주최하는 ‘KOOM 2025’ 행사에 참가해 K푸드 신라면을 중심으로 펼친 농심 글로벌 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17일 농심에 따르면 KOOM 2025는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한국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벌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K푸드를 비롯한 K팝·K뷰티 등 다양한 한국 콘텐츠가 소개됐다. 농심은 행사장 중앙에 마련된 K푸드 체험공간 ‘F&B Zone’ 인근에 농심 플래그십 부스를 마련했으며, 부스 내부에 미국 현지에서 판매 중인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을 선보였다. 농심 관계자는 “스타트업 기업인에게 농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2
하나은행, 3분기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우리은행 순
3
AI반도체 성장 견인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사중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2위
4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 뒤이어
5
포스코이앤씨, 상생·협력 관심도 업계 1위…대우건설·HDC현대산업개발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