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프레시웨이, 급식 전용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급식 전용 크림빵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노티드의 상품이 B2B 급식 전용으로 탄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학교 등 전국 급식장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이번 노티드와의 협업은 젠지(GenZ) 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F&B 브랜드의 상품을 급식에 접목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전용으로 공급하는 상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이다. 기존에 출시된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미니 사이즈(50g)'로 새롭게 개발했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노티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급식 경로에 공급할 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0
아워홈몰, 캠핑 시즌 맞아 간편식 '최대 45%' 할인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간편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측에 따르면 9월 이후 아워홈몰 캠핑 카테고리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 '춘천식 닭갈비'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따.아워홈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육가공류, 국·탕·찌개류, 안주템, 꼬치어묵, 김치 등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캠핑 요리로 추천하고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엔 고기 △빠질 수 없는 안주템 △만능템 꼬치어묵 △간편하고 맛있는 국물 △김치는 필수템 등 카테고리를 구성해 테마별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0
대상㈜ 청정원, 가을 캠핑 기획전 'THE BETTER TASTING CAMP' 진행
대상㈜ 청정원이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에서 가을 캠핑 기획전 'THE BETTER TASTING CAMP'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을 맞아 나들이나 캠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엄선한 청정원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대표적으로 ▲순창 양념쌈장 ▲순창 청양초 쌈장 ▲허브맛솔트 ▲생와사비 ▲마시는 홍초 석류맛 등 필수 조미료와 소스 등으로 구성한 '캠핑을 더 맛있게! 세트'를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로제스파게티소스 ▲토마토스파게티소스 ▲아라비아따스파게티소스 ▲베이컨토마토스파게티소스 ▲비스크로제스파게티소스 중 4종을 골라 담으면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10
SPC 파리바게뜨, 동남아 3개국 추가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태국, 브루나이, 라오스 등 동남아 3개국에 추가로 진출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지난 7일(현지시각) '버자야푸드(Berjaya Food) 社'와 태국 및 브루나이 내 파리바게뜨 운영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파리바게뜨는 동남아시아 9개국, 세계 14개국에서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태국은 서구화된 식문화가 빠르게 자리잡아 베이커리 시장이 연 평균 10%에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산업이 발달해 있다. 파리바게뜨는 태국을 동남아시아 시장의 주요 거점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브루나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9
아워홈, 캠핑 페스티벌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 참여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캠핑 페스티벌 '2024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GO OUT CAMP)'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는 '고아웃캠프'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올해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충청남도 부여 백마강 레저파크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아워홈은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국·탕·찌개류, 육가공류, 꼬치어묵, 김치, 떡볶이 등 다양한 자사 간편식 제품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아워홈은 다양한 음식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맨션(Mansion)'을 메인 콘셉트로 삼고 부스 및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8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업계 최초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롯데웰푸드측에 따르면 소비자 조사에서 초코파이는 무설탕 제품으로 출시를 원하는 카테고리로 꾸준하게 높은 순위를 차지해왔다. 특히, 초코파이 속 마시멜로의 높은 당 함유와 칼로리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다.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8
오뚜기, 제철 울릉도 호박 활용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 출시
㈜오뚜기가 제철 울릉도산 늙은 호박을 활용한 '오즈키친 울릉도 호박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오뚜기가 출시한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은 울릉도 특산품인 늙은 호박을 재료로 한 프리미엄 파우치죽이다. 울릉도 늙은호박은 습한 기후, 비옥한 토양 및 해풍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당도가 높아 전국적으로 유명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제품은 울릉도산 늙은 호박을 57% 함유하는 등 타사 대비 높은 원료 함량으로 제작됐다. 오뚜기의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은 지난 9월 30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론칭 후 현재 한정 수량 판매 중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8
롯데웰푸드, 헬시플레저 공략에 '진심' 선점효과 '기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를 앞세워 매출 증가를 꾀하고 있는 롯데웰푸드(280360)가 이제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까지 론칭하며, 업계 선두를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식품업계 핵심 키워드는 '헬시플레저', '헬스앤웰니스' 두 단어로 설명된다. 헬시플레저는 건강을 의미하는 '헬시'와 즐거움을 뜻하는 '플레저'의 합성어다. 헬스앤웰니스는 사회적으로 설탕 과다 섭취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떠오르며 설탕, 나트륨을 줄이고 단백질 등 건강 성분을 강화한 제품을 말한다.롯데웰푸드는 지난 2022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시리즈를 론칭하며, 헬시플레저 공략에 선두주자로 이름을 올렸다.특히 '헬스앤웰니스' 키워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7
농심, 두 번째 K라면 체험매장 'K라면 슈퍼마켓' 오픈
농심이 명동 코리아마트와 협업해 농심 라면 체험매장 'K라면 슈퍼마켓'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K라면 슈퍼마켓'은 지난 7월 초 명동 호텔스카이파크에 오픈한 농심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에 이은 2번째 체험매장이다.농심과 협업하고 있는 '코리아마트'는 명동 중심 상권에서 다양한 한국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농심은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구축하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는 복합 체험매장으로 조성했다고 설명했다. 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된 형태로 구성되어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방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7
오뚜기,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진하게 끌린다"
㈜오뚜기가 '진하게 끌린다! 오뚜기 진라면' 콘셉트의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실제 친구 사이인 학생 출연자들이 방과 후 편의점에서 즐겁게 진라면을 취식하며 함께 먹을 때 더욱 즐거운 진라면의 브랜드 경험 가치를 표현한다. 특히 '진라면 매운맛'을 맛잘알(맛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표현해내어 차별화된 매력을 전달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노을이 깔린 하교 시간, 고등학생 4명이 '라면 먹으러 가자'를 외치며 편의점으로 뛰어가 진열된 수많은 라면 중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한다. 학생들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진라면 매운맛 특유의 진한 육수와 매운 감칠맛에 연이은 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7
이전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