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7(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코웨이, '비렉스 마사지셋·코어셋’ 모델로 차승원 선정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26일 '비렉스(BEREX) 마사지셋·코어셋'을 출시하고, 신규 광고 모델인 배우 차승원과 캠페인을 진행한다.코웨이는 차승원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자기관리가 신제품 마사지셋·코어셋의 콘셉트과 부합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차승원을 모델로 한 이번 광고는 코웨이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의료기기 신제품이 지닌 기술력과 신뢰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코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렉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코웨이 비렉스 마사지셋·코어셋 신규 광고는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6
롯데웰푸드, ‘효녀 심청 프로젝트’ 품평회 성료
롯데웰푸드가 신제품 출시 상생 캠페인 ‘어썸바잇트(AwesomeBite)’ 2번째 프로젝트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최종 품평회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어썸바잇트는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와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롯데웰푸드가 함께 지역별로 숨겨진 ‘놀라운 한 입’을 발견한다는 캠페인이다. 지난 25일 롯데웰푸드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어썸바잇트 두 번째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최종 품평회와 시상식이 진행됐다.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은 ‘효녀 맛집 지도’에서부터 시작됐다. 롯데웰푸드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목소리에 힘을 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6
스타벅스, 동반성장 단체부문 국무총리표창 수상
스타벅스가 지난 25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25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동반성장 단체부문 유공 포상인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은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동반성장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하고 대·중소기업·농업업협력재단에서 주관했다. 스타벅스는 △지역 특산물 활용한 상생음료 개발 지원 △수해 피해·노후 소상공인 카페 시설 지원 △전통시장 노후 시설 개선 △우리 농가 지원 활동 △지역사회 이익 환원 매장 운영 등 다양한 상생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2년 3월 지속적인 상생을 위한 소통과 협력 기반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6
CJ푸드빌, 제일제면소 통영 굴 활용 겨울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 풍미를 살린 겨울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겨울을 맞아 통영 굴을 활용한 칼국수, 전골 등 별미 요리를 다시 선보인다. ‘통영 굴 칼국수’는 통영 굴에 청양고추, 미역을 더했다. 통영 굴 특유 바다향과 풍미가 면발과 어우러졌다. 해당 메뉴는 전국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굴과 낙지 그리고 두부, 버섯, 배추 등 다양한 채소를 풍성하게 담은 ‘통영 굴 전골’도 출시한다. 전골은 제일제면소 올림픽공원점, 서울역사점,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이하 무교주가)에서 판매한다. 이외에도 굴전과 부추 무침을 곁들인 메뉴인 무교주가 단독으로 ‘통영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6
CJ프레시웨이, ‘2025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업 선정
CJ프레시웨이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식자재 유통과 단체급식 사업을 바탕으로 복지시설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지원 활동을 이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한 기업·기관을 선정하는 제도다. 환경·사회·지배구조(ESG) 3개 분야와 함께 사회공헌 전략, 실행 체계,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매년 인정기업을 발표한다. CJ프레시웨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행주방’은 어린이·노인·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복지시설 조리공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6
오뚜기, 신세계 센텀 스파랜드 ‘오뚜기 라면랜드’ 공개
오뚜기가 (주)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부산 찜질스파인 ‘센텀 스파랜드’와 협업해 체험 공간인 ‘오뚜기 라면랜드’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K-라면 문화를 스파랜드 체험 콘텐츠와 접목해, 내·외국인 방문객 모두에게 K-푸드&K-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뚜기 라면랜드는 한국 여행에서 ‘찜질스파’와 ‘라면’ 조합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 방문객이 스파랜드에서 휴식을 즐긴 뒤 오뚜기의 다양한 라면을 맛보며 한국식 라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진라면’을 비롯한 20여 종 라면을 만나볼 수 있고 방문객은 스파랜드에서 휴식을 즐긴 뒤 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6
오리온, 10월 제과업계 '과자' 관심도 1위…롯데웰푸드·농심순
오리온이 올해 10월 제과업계에서 가장 높은 과자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롯데웰푸드와 농심이 뒤를 이었다. 26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올 10월 국내 주요 제과업체 5곳의 과자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키워드를 '기업명' + '과자' 로 설정해 분석했으며, 키워드간 한글 기준 15자 이내만 검색되도록 설정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과 달라질 수 있다. 조사 대상은 주요 제과기업 중 국내에서 과자를 판매하는 곳을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오리온(1372건) △롯데웰푸드(917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6
SPC, 배스킨라빈스 ‘K-스낵’ 컬래버 플레이버 4종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스낵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K-스낵’ 플레이버 4종을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K-푸드’ 트렌드에 주목해, 초코칩·꼬북칩·비쵸비·죠리퐁 등과 협업한 플레이버를 시즌 한정으로 다시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스낵 식감과 풍미에 아이스크림 부드러움을 더하고 출시 당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했다. 오리온 비스킷 ‘촉촉한초코칩’과 함께 개발된 ‘아이스 촉촉한초코칩’은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쿠키 맛 아이스크림을 섞고, 초코칩 쿠키 조각과 초콜릿 리본을 더해 쿠키 풍미를 살렸다. ‘아이스 꼬북칩’은 초콜릿과 시나몬 풍미가 어우러진 초코츄러스 콘셉트 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5
코웨이,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4종 출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6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비렉스(BEREX)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출시하고, 비렉스의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대한다.이번 신제품은 마사지 베드 형태의 의료기기다. 롤러형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코어셋'과 마사지 성능을 강화한 '마사지셋',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춘 '리클라이닝 코어셋', '리클라이닝 마사지셋' 등 4종으로 출시된다.신제품은 모두 식약처로부터 개인용 온열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했으며, 추간판 탈출증(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의 3가지 효능을 인정받았다.비렉스가 새롭게 선보인 의료기기 '코어셋'은 척추온열도자를 탑재해 목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5
스타벅스, ‘블글라·말글라’ 다음달 31일까지 연장 판매
스타벅스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이하 블글라)’와 ‘말차 글레이즈드 라떼(이하 말글라)’를 올해 출시된 음료 중 처음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연장 판매한다. 25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9월 출시된 블글라와 말글라는 출시 약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700만잔을 넘어 이달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했다. 지금도 가을 시즌과 비슷한 판매 속도를 보이며, ‘카페 아메리카노’에 이은 판매량 2위(블글라)와 4위(말글라)를 유지하고 있다. 20~30대 구매 비중이 70% 가까이 높은 선호를 보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블글라는 구매한 사람 약 40% 이상이 해당 음료를 다시 구매할 정도로 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5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