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17(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선보여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번 협업으로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6
SPC 커피앳웍스,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 선봬
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여섯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6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Indonesia Gayo Pegasing)’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엔지니어드 커피’는 커피앳웍스의 대표 라인업으로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된 커피라는 의미를 담았다. SPC의 커피 전문가들이 무산소 발효가공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활용한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한정 제품 시리즈다.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은 SPC 커피 전문가들과 산지 생산자가 연구해 출시한 제품으로, 향긋한 멜론의 단맛과 요거트의 풍부한 질감, 라벤더의 향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SPC그룹만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6
KT&G장학재단, ‘발레 인재 발굴·육성’ 장학사업 협약
KT&G장학재단은 지난 15일 KT&G 상상플래닛에서 발레 분야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KT&G장학재단 문화예술 장학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한국메세나협회, 발레STP협동조합, 강동문화재단이 참여했다. 각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발레 분야 인재들에게 현역 발레단 무용수와 안무가의 전문 코칭과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발레 마스터 클래스’를 협력해 운영하기로 했다. KT&G장학재단은 프로그램 운영 비용 1억 3,000만 원을 전액 지원하며, 한국메세나협회와 발레STP협동조합은 프로그램 운영을, 강동문화재단은 연습 및 공연 공간을 지원한다.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6
“5초에 1개씩 팔렸다”…뚜레쥬르, '말차 활용 제품' 인기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지난달 출시한 말차 신제품이 출시 직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중 메인 제품 3종(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은 지난달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5만 개에 달한다. 이는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CJ푸드빌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많이 달지 않아 누구나 즐기기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확산된 것도 판매량 증가에 한몫했다. 이 밖에도 ‘겹겹이 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6
풀무원, 환자용 식물성 단백질 영양식 ‘디자인밀 케어유’ 2종 출시
풀무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반환자용 및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설계한 ‘디자인밀 케어유’ 2종(고단백 균형영양식, 고단백 당뇨영양식)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자인밀 케어유’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영양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만든 마시는 타입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일반 환자는 물론 수술 전후 영양 조절이 필요한 사람이나, 일상생활에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고령층을 위한 식사대용식 또는 영양보충식으로도 좋다. 신제품 2종은 현미, 보리, 수수 등 다섯 가지 곡물을 사용해 고소한 맛을 냈다. 제품 한 팩(200㎖)당 단백질을 12g 함유하고, 그중 식물성 단백질 비중이 90%인 식물성 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6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메뉴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그룹은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E쿠폰) 인기메뉴 3종에 대해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입학, 새학기 축하 등을 위해 온라인 기프티콘 판매가 증가하고 있어 기획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군으로 준비했다.BBQ 메뉴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메뉴를 포함해 지난해 출시 후 한 달만에 100만 마리 이상 판매된 양념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 등 3종이 주요 프로모션 대상으로 선정됐다.인기 메뉴로 선정된 3가지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제한 없이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5
[부고] 박현식(오리온 영업본부장)씨 부친상
▲ 박해성씨 별세, 박원식·박현식(오리온 영업본부장·전무)씨 부친상, 송은영씨 시부상, 박준혁씨 조부상 = 14일, 서울 동작구 중앙대학교병원 장례식장 5호실, 발인 17일 오전 9시. ☎ 02-860-3500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5
어메이징 오트,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정판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지인을 초대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이다. 공개 두 달여 만에 구독자수 18만 6,000명, 영상 평균 조회수는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협업을 통해 영상 PPL 제작지원 및 한정 판매 패키지를 선보였다. 영상은 지난 14일에 공개됐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5
롯데웰푸드, 디저트 ‘제로’ 모델에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또한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는 총 10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제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5
JW중외제약, 美 DSMB 통풍약 ‘에파미뉴라드’ 3상 지속 권고
JW중외제약은 미국 의약품 안전성 모니터링 위원회(DSMB)가 통풍치료제 에파미뉴라드(코드명 URC102)에 대한 다국가 임상 3상 1차 결과를 긍정적으로 판단, 임상을 지속할 것으로 권고했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류마티스학·약리학·신장학·통계학 전문학자들로 구성된 DSMB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에파미뉴라드의 임상 3상 데이터를 토대로 임상시험 지속 여부를 논의했다. 위원회는 에파미뉴라드 임상시험에서 현재까지 등록된 통풍 환자의 안전성 데이터를 검토하고 기존 계획대로 연구를 진행할 것을 만장일치로 권고했다. JW중외제약은 이번 제1차 DSMB 결정에 따라 계열 내 최고 신약(Best-in-Class)으로 개발하고 있는 에파미뉴라드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4
이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재계뉴스
우리은행, 기업자금관리 서비스 전면 리뉴얼
신한은행, SOL뱅크에 가상자산 전용페이지 오픈
케이뱅크, 금융권 최초 클라우드 분산백업센터 구축
삼성생명, 체진공과 슬리머니 전환 서비스 시작
업비트 머신러닝팀, 국제정보검색학회서 개인화 뉴스 추천 연구논문 발표
한미약품-대한검안학회, 눈 건강 의료 빅데이터 구축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2
현대건설, 2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롯데건설·포스코이앤씨 순
3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4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5
획기적 기술 도입한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