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 ‘BSR 봉사단’, 매헌시민의 숲 플로깅 봉사…‘BSR 봉사단’ 관심도↑
bhc 그룹은 자사 대학생 봉사단 ‘BSR 봉사단’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매헌시민의 숲을 찾아 ‘플로깅(Plogging,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봉사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BSR 봉사단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대한민국역사박물관, 매헌시민의 숲 등 역사적으로 의미가 깊은 장소를 선정해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특히, 이번 매헌시민의 숲은 ‘매헌’ 윤봉길 의사의 기념관, 6∙25 전쟁 시 참전한 유격 백마부대의 충혼탑 등 나라를 위해 생명을 바친 호국 영령들을 추모하기 위한 공간이 마련된 애국정신이 깃든 공원이다. 이날 봉사 단원들은 공원 주변을 플로깅하며 먹다 버린 음식물, 버려진 플라스틱 컵,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8
풀무원, 토종 콩 활용 ‘새오리알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국내 토종 품종 ‘새오리알콩’을 사용한 신제품 ‘새오리알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오리알콩은 저장성이 뛰어난 토종 품종 ‘오리알태’와 ‘풍산나물콩’을 교배한 풀무원만의 프리미엄 콩 품종이다.‘풀무원 새오리알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은 풀무원 기존 국산콩나물 대비 글루타민, 글루탐산, 글리신 등 고소한 맛을 내는 성분을 더 많이 함유했다.성장촉진제나 농약 사용 없이 깨끗한 물로 재배했으며, 생산 산지관리부터 원물 품질 검사와 입고 시 샘플 검사까지 총 15단계 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해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또한 원재료 상태로 두 번, 콩나물로 재배 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8
오뚜기, ‘마슐랭 마라샹궈’ 용기면 출시
오뚜기(007310)가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의 신제품으로 ‘마라샹궈’ 용기면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슐랭 마라샹궈’는 지난 14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마슐랭 마라탕면’의 후속 제품이다. 신제품 ‘마슐랭 마라샹궈’는 큼지막한 고기, 두부피, 청경채 등 총 7가지 건더기를 듬뿍 넣었다. 얼얼한 2단계 맵기의 마라샹궈로, 동봉된 얼얼마라유를 기호에 따라 첨가해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 앞서 선보인 ‘마라탕면’과 마찬가지로 조리와 휴대가 간편한 용기면 형태로 개발됐으며,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양한 응용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이날부터 오뚜기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전국 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8
‘25살’ 스타벅스 코리아, 고객과 함께하는 25주년 축제 전개
올해로 개점 25주년을 맞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7월 5일부터 ‘밋 더 스타벅스 모먼트(Meet the Starbucks Moment)’를 테마로 스타벅스 브랜드의 다양한 헤리티지를 담은 음료, 푸드, MD 상품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개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5년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은 물론, 스타벅스의 미래 가치를 전달하는 ‘모두를 위한 축제(FESTIVAL FOR ALL)’ 시즌으로 조성해, 오는 8월 말까지 두 파트로 나눠 다채로운 이벤트와 기념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우선 글로벌에서 시즌 음료로 선보였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가 국내 버전의 새로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7
아워홈, 여름 시즌 골프장 전용 신메뉴 출시…“일식·보양식 구성”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여름 시즌 원기회복을 돕는 골프장 전용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일본 규슈 골프 트립’으로, 식도락 문화로 유명한 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일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주안상, 보양삼계전골, 갈치조림 등 신메뉴를 마련했다. 메인 메뉴는 △비프안심카츠 △야키도리 돈부리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 총 3종이다. ‘비프안심카츠’는 부드러운 안심카츠에 넉넉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일본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다.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도 함께 제공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야키도리 돈부리’는 데리야끼 소스에 볶은 ‘아워홈 치킨스테이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7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라즈베리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0월 ‘빵부장 소금빵’, 올해 1월 ‘빵부장 초코빵’ 출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신제품 ‘빵부장 라즈베리빵’은 풍부한 버터와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을 구현한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 ‘베이커리 스낵’이라는 빵부장의 컨셉에 맞춰, 크루아상에 라즈베리 콩포트(잼)를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농심 관계자는 “라즈베리는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여름철 음료,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에 많이 활용되는 과일”이라며 “빵부장 특유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식감에 라즈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7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 한정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잔망루피는 유명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루피’에서 유래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를 갖춰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일곱 번째 브랜드 협업이다. 친숙한 이미지라는 공통점을 가진 맥심 커피믹스와 잔망루피의 조합으로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더욱 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7
BBQ, 美 29번째 아칸소 주 진출…올해만 3개 주 확장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미국 아칸소 주의 주도 리틀록 시에 ‘BBQ 아칸소 리틀록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매장이 위치한 리틀록은 아칸소 주 최대 도시로, 주의 총 인구 300만 명 중 20만 명이 거주하는 곳이다. 아칸소는 42대 미국 대통령 빌 클린턴의 고향으로, 리틀록에는 대통령 임기 당시 집무실 및 회의장 등이 재현된 '클린턴 센터'가 있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한다. BBQ 아칸소 리틀록점은 월마트, 홈 디포, 홀 푸드 마켓, 트레이더스 조 등 다수의 대형 쇼핑센터가 인접한 상권으로, 인근 주민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다. BBQ 아칸소 리틀록점은 치킨앤비어 타입으로 약 231㎡(70평), 총 60석 규모다. 매장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7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진행
빙그레가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참여자는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낭만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 여정을 마치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을 발견할 수 있다. ‘나만의 토템’은 바나나맛우유,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 빙그레를 대표하는 총 16개 제품으로 이뤄졌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에 따라 캠페인 참여자의 낭만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작용한다. 또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7
hy, 배달앱 ‘노크’ 출시…“최소 금액 충족 시 무료 배달”
hy가 배달앱 ‘노크(Knowk)’를 선보이고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주문 중개 플랫폼 노크는 'Know'와 'K-local'의 합성어로 '지역 상권을 알아 가다'는 뜻이다. '고객집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hy는 소비자의 합리적 구매활동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노크를 육성하며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사업으로 축적한 데이터는 로컬 배송에 강점을 가진 ‘프레시 매니저’와 협업 모델 구축에 활용한다. 이용 고객은 상점이 설정한 최소 주문 금액만 충족하면 배달료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첫 주문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점주 부담도 낮췄다.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광고비와 가입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27
이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