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아제약, 제13회 사랑나눔바자회 종료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지난 30일 진행한 제13회 사랑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제약이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자선 행사로 올해 13회차를 맞이했다. 행사 당일에는 지역주민,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약 2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바자회를 방문했으며 동아제약은 바자회에서 자사 및 동아오츠카 제품과 동대문구 소재 기업(△이브자리 △루이까또즈 △올포유 △성현인터내셔널 △동문엔터프라이즈)의 상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이번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하고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는 동대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31
KT&G, 금감원 ‘XBRL 공시 우수법인’ 선정
KT&G(033780)가 금융감독원으로부터 ‘XBRL 재무공시 우수법인’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KT&G는 지난해 사업보고서 공시에서 XBRL에 기반한 재무 공시를 성실히 수행해, 국내외 투자자를 위한 정보 접근성과 회계 투명성을 제고하고 자본시장 국제화 등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XBRL은 기업 재무정보의 생성·보고·분석 등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재무 보고용 국제표준 전산 언어를 말한다. 해당 방식을 공시에 적용하면 재무제표와 상세설명이 데이터화 돼 기업 분석이 쉬워지고, 외국인 투자자도 영문으로 자동 번역된 공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KT&G는 금융감독원의 국제표준 전산 언어 의무 도입에 앞선 2022년 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30
풀무원다논, 무설탕 ‘그릭 시그니처 150g’ 출시
풀무원다논(대표 김진홍)은 한 컵 그대로 간편하고 넉넉하게 즐기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시그니처 설탕무첨가 플레인 150g’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시그니처 150g'은 소분할 필요 없이 한 컵 그대로 간편하고 넉넉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150g 용량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설탕 무첨가로 오직 우유 유래 당만을 함유하고, 단백질 함량은 11g이다. 제품 패키지 전면에는 설탕무첨가와 단백질 함량을 표기해 소비자의 시각적 인지를 높이고자 했다. 이번 신제품은 주요 대형마트와 가까운 편의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다논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요거트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30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백설 설탕 기획전’ 진행…최대 11% 할인
CJ제일제당(097950)이 매실청 담그기 제철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다음 달 9일까지 ‘백설 설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백설 설탕과 올리고당 묶음상품을 8~11%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기획상품은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 1.2kg’에 ‘백설 하얀설탕 10kg(5kg X 2개)’, ‘백설 갈색설탕 10kg(5kg X 2개)’, ‘백설 브라운 자일로스설탕 10kg(5kg X 2개)’ 묶음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행사를 통해 3만 원 이상 구매한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총 50명에게 더마켓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과 함께 CJ더마켓은 매실청을 활용한 각종 반찬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30
농심, 성수에 새우깡 팝업스토어 오픈
농심(004370)은 다음달 5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새우깡 어드벤쳐 in 고래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며 ‘고래섬’을 탈출하는 것이 관람 포인트다. 농심은 이번 새우깡 팝업스토어를 통해 1971년 첫 선을 보인 새우깡의 매력을 팝업스토어 핵심 이용층인 Z세대 대상으로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려움을 용기있게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왔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우깡을 주제로 미션에 도전하고 성취하는 테마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젊은 세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30
폴 바셋, 여름 시즌 메뉴 4종 출시…“머스크 멜론 달콤함 담아”
매일유업(267980) 관계사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30일 여름 시즌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시즌 메뉴는 매일유업 상하목장 원유에 머스크 멜론의 달콤함과 향긋한 풍미를 담은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라떼 △머스크 멜론 쉐이크 △머스크 멜론 쿠키슈 총 4종이다. 시즌 메뉴는 이날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다음달 5일에는 ‘머스크 멜론 빙수’와 여름 스테디셀러인 ‘팥빙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폴 바셋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제철 과일인 머스크 멜론을 활용해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계절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30
아웃백, 유튜브 리뉴얼 후 구독자 수 2배 증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3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 후 구독자 수가 약 1만 명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아웃백 유튜브 채널의 총 구독자수는 1만 7,800여 명(29일 기준)으로 불과 2개월 만에 기존 구독자 수의 2배가 넘는 증가세를 기록한 것이다.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브랜드 헤리티지 및 정체성을 재치 있게 풀어내고,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가능한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 ‘아웃백 그라운드'를 콘셉트로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했다. 리뉴얼과 함께 선보인 대표적인 콘텐츠는 개그맨 신윤승과 조수연이 출연하는 ‘아웃백 어때요’ 코너다. 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삼양사 ‘서브큐’, 무띠 토마토 페스토 4종 출시
삼양사(145990)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다음달 5일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사가 수입·유통하는 ‘무띠(Mutti)’는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로,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수확∙가공해 토마토의 풍미가 담긴 소스를 만든다. 피자, 파스타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국내에서는 양식 레스토랑에 대용량 상품 위주로 공급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토마토 페스토 제품을 출시해 일반 소비자들까지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는 포석이다. 무띠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은 △레드 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단지, 용기' 에디션 출시
빙그레(005180)는 1974년 출시해 올해 50주년을 맞은 바나나맛우유의 50주년을 기념하는 ‘단지, 용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빙그레에 따르면 ‘단지, 용기’ 에디션은 출시 50년을 맞은 바나나맛우유의 ‘단지 용기’를 모티브로 삼아, 일상 생활속 처음, 수줍음, 낯섦, 떨림 같은 용기가 필요한 순간에 우리에겐 ‘단지, 용기’가 필요하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특히 50주년 에디션은 제품명이 있던 위치에 ‘단지 00할 용기’ 문구가 각인돼 소비자들이 원하는 문구를 자유롭게 적어 다양한 상황에 활용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빙그레는 50주년 에디션을 기념하고자 바나나맛우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스타벅스, NFT 보유 고객에 업사이클링 제품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스타벅스 대체불가능토큰(NFT)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제공할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1월 일상생활 속 개인 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 최초로 스타벅스 NFT 에코 프로젝트를 론칭해 3월 말까지 진행한 바 있다. 당시 개인 컵 사용 시마다 적립했던 에코 스탬프 개수에 따라 ‘BASIC NFT’ (개인 컵 5회 사용), ‘CREATIVE NFT’ (개인 컵 15회 사용), ‘ARTIST NFT’ (개인 컵 20회 사용) 등 3종의 스타벅스 NFT를 발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종료됐으나 일상생활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NFT 발행 고객들에게 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이전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