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7(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X.O.만두’ 리뉴얼 기념 신규 TV CF 공개
오뚜기가 만두 브랜드 ‘X.O.만두’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CF는 고기양과 엄선된 속재료로 퀄리티를 높인 X.O.만두 콘셉트 아래, 제품 경쟁력인 ‘고기 함량’과 ‘재료의 퀄리티’를 강조했다. 리뉴얼된 X.O.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가 사용됐으며 고기를 큐브 형태로 썰어 넣어 씹는 식감과 풍미가 극대화됐다.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정해인이 발탁됐다. 정해인 배우는 표정과 연기로 X.O.만두 이미지를 표현했다. 디지털 촬영 현장에서 정해인 배우 미소와 태도가 더해져, 제품 감성과 ‘고퀄만두’ 메시지가 전달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X.O.만두는 고기와 재료 맛 퀄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4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돌파
하이트진로가 국내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누적 판매량이 이달 4일 350ml 캔 기준으로 26억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전년도 3.4배에서 격차가 확대됐으며, 대형마트에서 4배까지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4월 출시된 ‘필라이트 클리어’는 하이트진로 독자적인 ‘슈퍼 클리어 공법’이 적용된 제품으로, 실버 캔과 클리어 블루 컬러가 조합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필라이트 클리어 상승세를 고려할 때, 올해 필라이트가 발포주 시장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4
대상, 청정원 순창 2025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대상 청정원 장류 브랜드 ‘청정원 순창’이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한국의 장(醬) 담그기 문화’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돼 청정원 순창은 우리 장 문화를 국내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대한민국 장맛 중심지인 순창 정통성을 토대로, 전 세계가 맛보는 진정한 한국 맛이 곧 ‘청정원 순창’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지난해 유네스코 등재를 기념해 제작된 다큐멘터리 ‘전통 잇다 : 전 인생 통으로 잇다’에서 순창 지역 고추장 장인 4인을 조명하며 장 담그기 문화를 전달했던 안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4
CJ프레시웨이, CJ ENM ‘식단 읽어드립니다’ 공동 제작
CJ프레시웨이가 CJ ENM 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 신규 코너 ‘식단 읽어드립니다’를 공동 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식단 읽어드립니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델 등 셀러브리티 식단을 분석하고 영양 노하우와 레시피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식 공감형 콘텐츠다. 식단을 주제로 재미와 정보가 결합된 형식이고 첫 번째 편은 지난 11일 공개됐다. 진행은 CJ프레시웨이 소속 이민정 영양사와 의학 상식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 우창윤 교수가 맡는다. 다양한 셀러브리티가 출연해 자신 식단을 공개하고, 전문가와 함께 장단점을 확인하며 식단 개선 포인트를 제안한다. 콘텐츠는 총 8편으로 매주 한 편씩 공개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4
CJ올리브영, '팝마트'와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2025 올리브영 어워즈·팝마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2025 올리브영 어워즈·팝마트는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마트 윈터 빌리지(POP MART Winter Village)’ 콘셉트로 열린다.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상품과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수상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한 '작은별'과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등 팝마트 대표 캐릭터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라부부 피규어, 크라이베이비 휴대폰 스트랩, 작은별 노트 등 약 100개의 상품을 판매할 예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4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늘어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커피와 음식으로 구성된 '모닝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가 선보인 아침 메뉴 프로그램으로, 오전 시간대에 간편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하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판매를 시작했다. 모닝 세트 구매 고객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스타벅스는 앞서 올해 1월, 모닝 세트 푸드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대상 푸드를 기존 7종에서 9종으로 늘렸으며, 샌드위치 품목은 3종에서 6종으로 늘렸다.스타벅스는 "베이컨, 치즈, 계란 등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적절히 조합된 '탄단지 샌드위치'의 판매가 많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3
유한재단, 제28회 ‘유재라봉사상’ 여약사부문 시상식 개최
유한재단이 지난 20일 오후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제28회 유재라봉사상 여약사부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여약사회 제34회 정기총회와 개최된 이번 행사는 원희목 유한재단 이사장,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 등 관계자와 내외빈이 참석했다. 원 이사장은 “1990년에 설립해 창립 35주년을 맞은 한국여약사회는 국민의 보건 향상과 사회 안녕을 목표로 출범했다”며, “약손을 실천하는 어머니 마음으로 국내외에서 사랑과 봉사·헌신을 바탕으로 소명을 수행해 온 점에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1
SPC, 배스킨라빈스 강남 청담점 ‘마마스 크래프트’ 2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청담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직제조 아이스크림 라인 ‘마마스 크래프트(Mama’s Craft)’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마스 크래프트(Mama’s Craft)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 마음을 담아 만든 홈메이드 감성의 라인이며, 매일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제조한다. ‘마마스 크래프트’에 사용되는 아이스크림 베이스는 높은 유지방과 난황이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은 100년 전통 레시피로 만든 캘리포니아 초콜릿과 매장에서 직접 추출한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토피 아몬드 크런치’, 시리얼 토핑과 시나몬 크런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시나몬 허니 시리얼’로 구성됐다. 두 메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1
코웨이 합창단, 장애 인식 개선 캠페인 전개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애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 19일 서울 중랑구 신현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 시작한 문화예술 기반의 장애 인식 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어린이와 시민들에게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공감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는 신현초등학교 재학생과 교직원 400여명이 참여했으며, 물빛소리 합창단은 동요와 대중가요로 구성된 합창 공연을 펼쳤다.공연 중간에는 박화영 합창단원이 진행한 장애 공감 교육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학생들은 시각장애인의 일상을 이해하고 이동을 도울 때 필요한 올바른 안내 방법을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1
매일유업, 학술대회 품질안전문화 주제 발표…소비자 관심도 ↑
매일유업이 지난 20일 제주도 해비치 호텔에서 열린 (사)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 제40회 정기학술대회에 참가해 식품안전문화(Food Safety Culture) 세션을 주관해 품질안전문화 구축 사례를 발표했다. 21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세션은 ‘규제 충족을 넘어 미래의 식품안전문화를 설계하다(Beyond Compliance : Shaping the Future of Food Safety Culture)’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조상우 매일유업 부사장 외 Eric Stevens 미국 Hygiena사 박사와 김상오 단국대학교 교수, 조승용 국가식품안전정보원 박사도 참가해 사례들을 발표했다. 조 부사장은 ‘식품 안전 문화를 통한 신뢰 강화 : 매일유업 사례(Rebuilding Trust through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21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