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퀴진케이’, 美 뉴욕서 한식 품격 알렸다
CJ제일제당(097950)이 한식 셰프 육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를 통해 한식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선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뉴욕의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NARO’에서 퀴진케이와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 셰프들이 손잡고 ‘팝업 디너’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행사는 뉴욕 현지 언론사 및 미국 외식업계 오피니언 리더 등을 초청해 전통한식의 품격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팝업 디너’에서는 ‘Naro’와 미슐랭 2스타 ‘Atomix’를 운영하는 박정현 셰프, ‘주은’의 박주은 셰프와 퀴진케이 영셰프 2명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를 앞세워 해외시장을 개척한 K-푸드 세계화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LG생활건강, 서울 중랑천 ‘수달 보호지역’ 지정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은 서울 중랑천 ‘수달 보호지역’ 지정 캠페인 후원 등 다양한 수달 보호 사업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천연기념물 제330호이자 멸종위기 1급 야생생물인 수달은 국내 하천 최상위 포식자로 해당 하천 생태계가 건강한지 아닌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지표종이다. LG생활건강은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함께 2022년 서울 여의샛강생태공원에 수달 놀이터, 보금자리를 조성하며 수달 보호 사업을 처음 시작했다. 활동 3년차인 올해는 사회적협동조합 한강이 수달의 항구적인 보호를 위해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 중랑천 수달 보호지역 지정을 건의할 계획이며, LG생활건강은 이를 후원하기로 했다. 보호지역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암염 ‘히말라야 눈꽃소금’ 출시
대상(001680) 청정원이 히말라야 산맥에서 캔 암염을 깨끗하게 여과한 프리미엄 꽃소금 ‘히말라야 눈꽃소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히말라야 눈꽃소금’은 히말라야 산맥의 소금 광산에서 캔 암염을 사용한다. 산화철 등 분홍색을 띠는 성분 때문에 일명 ‘핑크솔트’로 불리는 히말라야 암염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도는 특유의 짠맛을 낸다. 대상은 핑크솔트가 가진 고유의 짠맛을 살리면서 더욱 깨끗한 품질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여과 과정에 특별히 신경 썼다. 암염을 깨끗한 물에 녹이고 물에 녹지 않은 큰 성분들을 가라앉히는 침전여과를 두 번 진행하고, 물에 녹지 않은 작은 성분들은 초미세 필터로 한 번 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롯데웰푸드, 가정의 달 맞아 릴레이 기부활동 전개
롯데웰푸드(280360)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 계층 어린이와 가정에 사랑 나눔 기부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어린이날인 5일 어린이 운동단체 색동회에서 개최한 어린이날 큰잔치 과자 기부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관과 행사에 릴레이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우선 6일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 세이브더칠드런이 주최한 ‘2024 국제 어린이 마라톤’ 에 참가한 어린이들을 위해 단백질바 ‘이지프로틴’ 외 과자 580박스를 기부했다. 올해 국제어린이마라톤은 식량위기를 겪는 탄자니아 아동을 위해 어린이날 주간에 맞춰 진행됐다.지난 13일에는 사회복지법인 성육원에 어린이들이 야시장 프로그램에 과자를 지원했으며, 15일에는 대한축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롯데GRS, 가맹점주와 1:1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는 지역 사회공헌을 위한 ‘희망ON 캠페인’ 활동을 위해, 가맹점 기부에 가맹본부가 동참하는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에 매칭해 기금 조성 및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취약·소외계층 △미혼 한부모 △장애아동의 재활 치료 센터 건립기금 등 다방면의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GRS의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은 가맹 본부가 가맹점주가 기부를 희망하는 지역 사회 또는 특정 단체 기부 시 동일한 수량만큼 추가 기부에 동참하는 1대1 매칭 프로그램으로 가맹점과의 함께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를 위해 기획됐다. 올해 첫 매칭그랜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광고 모델에 이효리 발탁
하이트진로(000080)는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해 ‘이효리는 일품단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발탁 이유로 “진정성을 추구하는 일품진로와 이효리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이번 광고는 일품진로와 이효리가 함께하는 첫 광고인 만큼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애주가로 잘 알려진 이효리가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담았다는 설명이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24일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삼양라운드스퀘어, 밀양아리랑대축제 ‘불닭 페스티벌’ 성료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가해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지역 밀착형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밀양 영남루 및 밀양강 일원에서 펼쳐진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의 아리랑 주제관 인근에서 열렸다.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는 내·외관을 불닭볶음면을 대표하는 빨간색과 대표 캐릭터 호치로 꾸미고, 라면, 소스, 불 모양의 패널 등을 곳곳에 배치해 주목도를 강화했다.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포토존, 전시존 등 3가지 구역으로 꾸렸으며,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게임존에서는 불닭 브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JW중외제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JW가 홈페이지, 유튜브, 블로그에 이어 SNS 영역까지 소통의 폭을 넓힌다. JW중외제약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JW TALK’을 오픈하고 1030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JW TALK’은 JW중외제약을 비롯해 JW 계열사의 주요 소식과 건강·의료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채널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순한 정보전달을 넘어 팔로워와 적극적인 소통(TALK)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콘텐츠는 팔로워가 직접 댓글, DM으로 문의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한 주간 있었던 JW의 소식을 소개하는 ‘주간 JW’를 비롯해 팔로워의 관심사에 맞춘 일상 속 스트레칭 ‘일상 처방전’, 유용한 건강 상식 ‘헬스펀지’, 질환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BBQ 치킨대학, 29년간 800번째 기수 배출…외식 전문가 양성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패밀리(가맹점) 기초과정교육에서 800번째 기수를 배출했다고 27일 밝혔다.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기관인 BBQ 치킨대학에서 진행하는 ‘패밀리 기초과정교육’은 신규 매장 오픈을 준비하는 예비 패밀리를 외식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한 필수 교육 프로그램이다. 2주간의 합숙을 통해 외식 사업 모델, 식품위생법, 매장 운영 관리 등의 기초 이론 교육과 더불어 QCS(품질, 청결, 서비스) 관리 및 제품 조리 실습 교육을 이수하고 수료증을 취득해야만 BBQ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지난 29년간 총 3만5,000여명의 패밀리를 외식 전문 사업가로 변신시킨 패밀리 기초과정교육은 ‘프랜차이즈 사관학교’로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삼양사, 日 식품전문전시회 'IFIA 2024' 참가…판로 확대
삼양사(145990)는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동경 식품소재 및 첨가물 박람회 ‘IFIA 2024’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27일 밝혔다. IFIA는 식품 소재와 식품 첨가물, 기능성 식품 관련 신제품이나 신기술을 발표하는 행사로, 전 세계 300여개 업체와 2만 5,000여명의 방문객이 모이는 국제식품박람회이다. 삼양사는 현지 유통사와 실수요업체를 대상으로 영업 활동을 전개해 판로를 넓히고, 경쟁사와 시장 트렌드를 탐색하기 위해 4년째 해당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와 건강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중점적으로 알렸다. 알룰로스는 설탕 대비 70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7
이전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