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조계종과 사찰식 신제품 선보여
CJ제일제당(097950)이 조계종과 손잡고 사찰식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대한불교조계종 사업지주회사 ㈜도반HC와 공동 개발한 ‘사찰식 팥죽’, ‘꽈리고추 식물성 장조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도반HC와 맺은 사찰음식 공동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사찰식 왕교자’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사찰식 팥죽’은 일반적인 팥죽과 다르게 오곡(팥·현미·수수·찰보리쌀·차좁쌀)을 담은 사찰식 죽이다. 불교에서 복을 부르고 액운을 물리치는 팥의 문화적 의미는 물론, 스님들의 조언을 받아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과 팥의 향, 다양한 식감도 살렸다. 또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맞아 신제품 출시
빙그레는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바/콘/카톤)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빙그레는 ‘요맘때’에 과일 말고도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게 새롭게 단장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먼저 오는 31일까지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스프링 페스타 세트’, ‘프리마베라 세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스프링 페스타 세트’는 입맛을 돋우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와 봄 시즌 메뉴인 ‘부라타 뽀모도로’, ‘허니콤 모르타델라 토토 피자’를 포함하며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도 함께 제공한다. ‘프리마베라 세트’는 동일한 구성에 스테이크 대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글라스 와인 두 잔으로 구성했다.5월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 데이’ 프로모션에서는 14일 로즈데이, 20일 성년의 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LG생활건강, 뉴진스 하니 콜라보 구찌 브랜디드 영상 선보여
LG생활건강은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 하니가 협업한 구찌뷰티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스모폴리탄 공식 SNS 계정에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구찌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하니가 구찌뷰티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후 진행하는 첫번째 활동으로, 지난 7일에는 코스모폴리탄에 디지털 커버(온라인 화보)가 선공개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될 콘텐츠는 ‘하니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시간’을 주제로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로 5가지 화장법을 소개하는 ‘뷰티 룩’ 영상이다. 하니는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인 블러시 드 보떼, 루즈 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bhc치킨, 홍콩 2호점 ‘bhc 플라자 2000점’ 선보여
bhc치킨이 홍콩 2호점 ‘bhc 플라자 2000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bhc 플라자 2000점'은 유명 쇼핑몰 ‘타임스퀘어’ 등이 위치한 홍콩섬 최대 쇼핑 번화가에 자리하고 있다. 약 315㎡(95평) 매장에 총 106석 규모를 갖춘 ‘bhc 플라자 2000점’은 다이닝 스타일로 운영되며,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매장 인테리어는 bhc치킨을 상징하는 옐로우톤과 밝고 정감 있는 이미지를 현대적이면서 빈티지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트렌디한 2030 고객층을 겨냥해 bhc치킨의 자사 캐릭터 ‘뿌링’이와 함께 하는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매장 곳곳에 배치된 QR 코드를 통해 인스타그램 등 SNS로 고객들이 브랜드와 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CJ제일제당, 서울시 청년 먹거리 지원 ’나눔 냉장고’ 확대 운영
CJ제일제당(097950)은 식생활 취약 청년 계층에게 식재료를 지원하는 '나눔 냉장고'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나눔 냉장고'는 CJ제일제당이 2021년 서울시의 착한 먹거리 지원 사업에 동참하는 취지에서 시작한 민관협력 정책사업이다. CJ제일제당이 청년센터에 냉장고를 설치하고 햇반, 냉동식품 등을 채워 넣는 형태로 운영한다. 올해는 청년들이 스스로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주방용품, 요리책 등을 담은 식습관 지원 키트도 만들어 제공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과 서울시는 매년 ‘나눔 냉장고’의 운영 거점과 수혜자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지금까지 누적으로 7,000여 명이 ‘나눔 냉장고’를 통해 식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KT&G, 1분기 영업익 2,366억 원…투자자 관심도 UP
KT&G(사장 방경만, 033780)가 9일 개최한 기업설명회에서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1조 2,923억 원, 영업이익 2,366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KT&G 관계자는 “전년도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국내외 전자담배(NGP)와 해외 궐련 부문에서는 유의미한 성과가 창출됐다”고 설명했다. NGP 사업의 핵심 성장 동력인 국내외 스틱은 수량과 매출액,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하는 트리플 성장을 달성했다. 특히, 글로벌 스틱 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7% 증가한 21억 1000만 개비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지속했다. 전체 해외 궐련 사업 매출은 인도네시아 등 주요 국가 내에서의 가격 인상 효과로 전년 동기 대비 10.1% 증가한 2,918억 원을 기록하며, 3분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맛있는 ZERO’ 롯데웰푸드, 뉴진스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공개
롯데웰푸드(280360)의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로(ZERO)’가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오는 13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지난 2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뉴진스는 ‘No Sugar. Only Taste. 맛있는 ZERO’를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 콘텐츠에서는 뉴진스가 다양한 상황에서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뉴진스가 제로와 함께 일상을 즐기는 영상 콘텐츠는 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KT&G 상상마당, 두번째 시네마 특별기획 '임시완관' 성료
KT&G(033780)상상마당 홍대가 운영한 두 번째 시네마 특별기획 ‘임시완관’이 팬들의 성원과 함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달 2일부터 8일까지 운영된 ‘임시완관’은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지난 1월 진행한 ‘김남길관’에 이은 두 번째 특별기획으로, 주인공으로 선정된 배우 임시완은 올해 많은 팬들의 열띤 응원을 받아 콘텐츠 커뮤니티 ‘키노라이츠’ 내 인물 랭킹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자리해왔다.KT&G 상상마당 시네마는 행사기간 ‘시완이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문구와 함께 임시완의 사진, 포스터, 현수막 등으로 꾸며졌으며, 개봉 7주년을 맞은 대표작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을 특별 상영했다. 지난 4일에는 '불한당'을 연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SPC, 취약계층 환경개선사업 'The 안전한 행복' 진행
SPC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작년에 이어 취약계층의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The 안전한 행복’ 사업을 실시하고 대상 기관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The 안전한 행복 사업’은 아동과 장애인들이 이용 · 생활하는 열악한 노후 시설의 개보수를 통해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이다.아동복지시설의 안전한 환경 구축을 위한 ‘The 안전한 행복꿈터’와 장애인제과제빵작업장 안전 설비를 지원하는 ‘The 안전한 행복일터’ 두 부문으로 나눠 총 3억을 지원한다.‘The 안전한 행복꿈터’ 사업에 선정된 지역아동센터는 노후 시설물 전반, 소방시설, 위생시설 등의 개보수를 지원받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이전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재계뉴스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대한항공, 무인표적기 핵심 구성품 국산화 나서
삼성重, 美 조선사업 진출 박차
하나금융그룹, 디지털 자산·AI 두 축으로 금융 대전환 추진
계룡건설 컨소시엄, '엘리프 한신더휴 수원' 11일 1순위 청약 실시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