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hy, 홀몸노인 봄나들이 행사 ‘효(孝)사랑 소풍’ 참여
hy는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가 독거노인 종합센터와 홀몸노인 봄나들이 행사 '효(孝)사랑 소풍' 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가정을 달을 맞아 진행한 이번 행사는 평소 건강, 경제적 여건으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홀몸노인에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초청된 홀몸노인 58명과 hy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이틀 동안 서울 대표 명소를 찾아 둘러보고 레크레이션과 문화행사를 체험했다. hy에 따르면 경복궁 관광 일정은 사전에 준비한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어르신들은 한복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옷을 차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오뚜기, 냉면·소바 등 냉장면 4종 리뉴얼 출시
오뚜기(007310)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 냉장면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새 단장한 제품은 △김장동치미 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메밀소바 △고기고명 평양물냉면 등 4종이다. 이번 리뉴얼은 냉면사리 및 고명 증량, 패키지 디자인 변경, 소비기한 연장 등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우선 ‘김장동치미 물냉면’과 ‘함흥비빔냉면’에 포함된 냉면사리 1인분의 양은 150g에서 165g으로 10% 늘렸다. ‘김장동치미 물냉면’은 기존 ‘평양물냉면’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국내산 무와 오이, 배 등을 사용해 직접 담근 동치미 냉면육수와 메밀향 가득한 면이 동봉돼 있다. ‘함흥비빔냉면’은 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로 ‘비비’ 발탁
동원홈푸드는 자사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모델로 가수 ‘비비’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비의 밝고 당찬 이미지는 물론 비비드키친과 유사한 이름이 브랜드 콘셉트, 광고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홈푸드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달 말부터 비비를 모델로 한 TV CF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오리온, 초코파이情 50주년 기념 소비자 소통 캠페인 진행
오리온(대표 이승준, 271560)은 ‘초코파이 정(情)’ 출시 50주년을 맞아 소비자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여고생부터 직장인, 주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걸친 소비자 조사에서 ‘학창시절 친구들이 준비해준 초코파이 케이크’, ‘군대 화장실서 몰래 먹었던 눈물 젖은 초코파이’, ‘어릴 적 할머니가 손에 쥐어 주신 초코파이’ 등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초코파이에 대한 기억을 갖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감사와 더불어 초코파이의 50번째 생일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리온은 다음달 25일까지 초코파이에 얽힌 기억을 공모해 제품에 담는 ‘나의 情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작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풀무원푸드앤컬처, 김포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지난해 최우수 상업시설 선정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2017년부터 운영 중인 김포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가 한국공항공사에서 실시한 2023 공항 상업시설 최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상업시설의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여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년 전국 14개 공항 입점 상업시설을 대상으로 직접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해 연 2회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전국 14개 공항의 식음료업, 판매업, 기타서비스업 등 232개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해 최우수업체 15개, 우수업체 12개, 부진업체 1개가 선정됐다. 선정된 최우수업체와 우수업체에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최우수업체에는 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9
대상, 가정의 달 이벤트 ‘정원e샵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대상(001680)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정원e샵 패밀리 페스티벌(정·패·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정원e샵은 ‘정·패·페’ 이벤트 기간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에 ‘포기김치류’, ‘장류·별미김치류’, ‘음료·간식류’ 등 새로운 카테고리 및 세부 품목을 공개하고 ‘반값 할인’, ‘40% 할인’, ‘무료배송’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각 카테고리는 청정원, 종가,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대상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으로 엄선한 100~150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손영후 대상 Mall사업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8
BBQ-패밀리, 올해 지역사회에 8000만원 상당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올해 4월까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4,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2017년부터 시작된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특정 시기 또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가능한 BBQ의 대표 상생 기부활동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의 특성을 살렸다. 본사는 참여를 희망하는 패밀리에게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직접 조리해 매장 인근에 도움이 필요한 시설에 전달한다.BBQ는 지난달에만 총 36회에 걸쳐 서울 경기, 포항, 대구, 울산 등 전국 패밀리와 함께 매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센터, 청소년보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8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억 개 판매 기념 이벤트
매일유업(대표 김환석, 267980)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8억 개 달성을 기념해 가족·친구와 함께 참여가 가능한 고객감사 선물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15일까지 매일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 아이디와 가족 혹은 친구들 중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를 신청 사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추천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소화가 잘되는 우유 미숫가루’ 멸균우유를 2박스(박스당 190ml x 24개)씩 증정해 총 100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2005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8
롯데웰푸드,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출시 한달만에 720만개 판매
롯데웰푸드(280360)가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0 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와 ‘죠스바’가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 개가 판매됐다. 당초 320만 개 가량의 초도물량을 계획했는데,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렸다.‘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빙과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의 맛을 구현하는 0 칼로리 제품이다.롯데웰푸드는 롯데중앙연구소와 함께 알룰로스를 사용한 아이스 바 제조방법 관련한 특허도 출원했다. 알룰로스는 열에 약하고 물에 닿으면 그 형태가 유지되기 어려워 각고의 노력 끝에 아이스 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8
농심, AI 기반 음료 광고 선보여…마케팅 활성화
농심(004370)은 최근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제작한 데이플러스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한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이번 광고는 프롬프트를 활용해 AI 이미지를 생성하고, 만들어진 이미지를 AI로 영상화한 것이다. 또한 영상재생 속도를 1.5배 빠르게 하는 스페드업(Sped up)을 적용했다.이번 광고는 점점 더 편안한 표정을 보여달라는 요구에 AI가 답변하는 내용이다. 수분 충전으로 더 편안한 모습을 그려달라는 마지막 요청에 AI가 ‘그런 건 데이플러스에게 부탁해’라고 답변하며 데이플러스의 특징을 강조한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의 주 타겟인 2030에게 관심도가 높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08
이전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재계뉴스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대한항공, 무인표적기 핵심 구성품 국산화 나서
삼성重, 美 조선사업 진출 박차
하나금융그룹, 디지털 자산·AI 두 축으로 금융 대전환 추진
계룡건설 컨소시엄, '엘리프 한신더휴 수원' 11일 1순위 청약 실시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