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해태 ‘허니버터칩‘, 글로벌 스페셜 에디션 한·일 동시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101530)는 새로운 맛의 허니버터칩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한·일 양국의 젊은 입맛 공략을 위해 개발한 사과파이맛 감자칩 애플버터 맛이다. 이달부터 양국에 각각 50만 봉지씩 약 100만 봉지만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스페셜 에디션이다.해태제과에 따르면 동일한 신제품을 한국과 일본 시장에 동시 출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마케팅 전략이다.해태제과 관계자는 “단짠 감자칩 시장을 만들고 주도하고 있는 허니버터칩의 독보적인 인기가 일본 시장에서도 충분히 통할 것으로 판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해태제과는 지난 1년간 심층적인 시장조사를 통해 한일 양국의 젊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매일유업, 中 환아 위해 특수분유 공급 협약 체결
매일유업(대표 김환석, 267980)이 알리바바 그룹의 헬스케어 자회사 ‘알리건강(阿里健康)’과 자선사업 파트너쉽 협약을 맺고, 특수분유인 ‘앱솔루트 엠피에이(MPA) 1,2단계’ 제품을 중국 시장에 공급하기로 협의했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알리바바 그룹은 중국의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지원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이번 협약은 중국 내 안정적인 특수분유 공급을 희망하는 한 환아 가족의 요청을 계기로 성사됐다.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특수분유의 경우 전세계적으로 제조사가 매우 드물기 때문에 환아가족들에게는 정기적인 제품 수급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 협약으로 ‘알리건강(阿里健康)’은 매일유업 특수분유의 중국 온라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bhc치킨, 성년의 날 맞이 ‘쏘마치’ 증정 이벤트
bhc치킨이 성년의 날을 맞아 이제 막 성인이 된 2004년생과 2005년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bhc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성년의 날 D-10 스무살 게이지 쏘마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 게시물에 '쏘마치' 단어를 포함하여 스무 살이 된 자신의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bhc치킨의 올해 첫 신메뉴인 ‘쏘마치’ 기프티콘과 탬버린즈 펌키니 미니 퍼퓸 핸드크림을 증정한다.청춘을 응원해주고 싶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마치’ 키워드를 넣어 스무 살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총 10명에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롯데웰푸드, 사랑의열매에 1억 5,000만 원 ‘해피박스’ 기부
롯데웰푸드(280360)가 이달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5,000여만 원 상당의 롯데웰푸드의 주요 제품과 메시지 카드를 담은 ‘해피박스’ 3,000개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사랑의열매에 전달된 ‘해피박스’는 2022년 롯데제과와 롯데푸드가 합병해 지난해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변경한 후 지속해오던 기부 활동의 캠페인화를 위해 만든 특별 제작 키트다. ‘해피박스’에는 빼빼로, 자일리톨, 카스타드, 몽쉘 등 롯데웰푸드의 대표제품 15종이 담겨있다.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유대를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SPC 잠바주스, 오트 스무디 3종 출시
SPC 잠바주스가 오트밀을 활용한 오트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잠바주스의 인기 제품인 스무디에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오트밀을 활용했다.신제품 3종은 △‘스트로베리 파워’ △‘망고파라다이스’ △‘그린 오아시스’ 등이다.잠바주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단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오트밀을 활용한 제품들을 출시해 스무디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잠바주스만의 노하우로 맛과 영양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오뚜기, ‘제27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7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제27회까지 총 3,500여 가족, 약 1만 2,900여 명이 참가한 국내 요리축제로, 올해 요리 경연은 ㈜오뚜기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주제로 총 100개팀이 참여해 카레 요리를 선보였다. 경연에 앞서 참가자 대표는 요리대회 참가비와 ㈜오뚜기의 출연금을 더해 총 600만원을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했으며 해당 기부금은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들의 수술비 지원에 사용된다. 이날 ‘오뚜기상’의 영예는 ‘태초의 레전드 3인방 이야기 (feat. 오뚜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2
CJ제일제당, ‘비비고 김밥’ 호주 대형마트 출시
CJ제일제당은 호주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울워스(Woolworths)’에 비비고 냉동김밥을 포함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호주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에서 한국식 김밥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일본에 먼저 출시한 ‘비비고 참치마요 김밥∙불고기 김밥’ 2종이다.해당 제품은 일본 내 인기에 힘입어 호주에도 출시하게 된 것으로, 이와 함께 호주에서 이미 판매되고 있던 ‘비비고 돼지고기 왕교자∙야채 왕교자’의 용량을 늘린 제품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호주 전역의 울워스 1,0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CJ제일제당은 김밥을 포함한 비비고 K-푸드 전략 제품을 앞세워 호주 사업 확대에 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2
퓨어바디, ‘닥터마리코 질균형스프레이 청결제’ 3차 리오더 진행
퓨어바디에서 출시한 닥터마리코 질균형스프레이 청결제가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후 3차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해당 제품은 피부 진정 및 건강한 Y존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천연 특허 유산균 BIOMCURE-185를 함유하고 있으며,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는 항균력을 인증 받은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또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 및 비건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퓨어바디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원하는 니즈에 맞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덕에 현재 3차 리오더 물량을 준비하고 있다. 3차 물량은 5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휴온스, 1분기 영업익 106억원…투자자 관심도↑
휴온스(243070)는 올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1,477억원, 영업이익 106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1,279억원) 대비 15.5% 늘었다.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각각 4.4%, 29.3% 감소했다.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석달간(2024.02.10~05.09) 휴온스의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총 1만3,640건의 정보량을 기록, 전년 동기 1만2,838건 대비 802건, 6.2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를 통해 최근 휴온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상승한 것을 알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SPC 파스쿠찌, 여름철 맞아 시즌 음료 4종 선보여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앞두고 과일을 활용한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렛 더 썸머 파티(Let the SUMMER PARTY)’를 주제로, 수박, 패션후르츠, 청포도 등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싱그러운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주요 제품은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등 그라니따 2종과 ‘청포도 민트 빅 리프레셔’, ‘애플 블랙 빅 리프레셔’ 등 리프레셔 2종이다.파스쿠찌 관계자는 “더위가 찾아오며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인기 제품인 ‘수박 그라니따’를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 여름은 다채롭고 싱그러운 매력을 맛볼 수 있는 파스쿠찌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0
이전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다음
재계뉴스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대한항공, 무인표적기 핵심 구성품 국산화 나서
삼성重, 美 조선사업 진출 박차
하나금융그룹, 디지털 자산·AI 두 축으로 금융 대전환 추진
계룡건설 컨소시엄, '엘리프 한신더휴 수원' 11일 1순위 청약 실시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