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홈스타, 신제품 ‘핑크파워 세정제 3종’ 출시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가 신제품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도 구연산을 배합해서 만든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신제품의 특징은 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쫀쫀한 밀착력으로, 이 폼이 오염 부위에 붙어서 오염 물질을 분리한 뒤, 이를 분해하는 식으로 청소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홈스타의 이번 신제품 3종은 쿠팡 등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스타벅스, 글로벌 인기 메뉴 ‘플랫 화이트’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매력적인 ‘플랫 화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플랫 화이트’는 일반 에스프레소 샷에 비해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리스트레토 샷을 이용한다. 톨 사이즈를 기준으로 일반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활용해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특히, 따뜻한 음료로 즐길 경우 숙련된 바리스타를 통해 만들어진 부드럽고 풍부한 밀크폼을 화이트 닷(흰색 점 모양의 라떼 아트)으로 마무리해, 맛은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진한 커피의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타벅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KT&G장학재단, ‘문화예술 장학사업’ 발레 장학생에 장학증서 수여
KT&G장학재단이 지난 20일 발레 부문의 청소년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문화예술 장학생을 선발하고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22일 밝혔다. ‘문화예술 장학사업’은 청소년 인재들을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하는 예술가로 성장시키기 위한 KT&G장학재단의 우수인재 양성 장학 사업이다. 2016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81명에게 총 14억5000만 원 규모의 장학금 및 교육 기회 등을 제공했다. 이번 발레 장학생 선발 및 지원에는 한국메세나협회, 발레STP협동조합이 함께 했으며, 신규 장학생 5명은 학교 및 세계발레교육지도자연합회 추천과 심사를 거쳐 선발됐다. 기존 선발된 장학생 29명도 자격 유지 심사를 통과해 계속해서 지원을 받는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CJ제일제당, 카카오메이커스와 ‘햇반 용기 새가버치 프로젝트’ 진행
CJ제일제당은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사용된 햇반 용기를 수거해 가치 있는 자원으로 재탄생시키는 ‘햇반 용기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이날 ‘지구의 날’을 맞아 즉석밥 용기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햇반 용기 재활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회수한 햇반 용기가 다시 사용될 수 있도록 분리∙세척해 원료로 만들고, 카카오메이커스가 이를 활용해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작할 계획이다. '햇반 용기 새가버치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다음달 1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5000명의 참가자에게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폴바셋, 경주에 첫 한옥 매장 ‘교동 DT점’ 오픈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폴 바셋이 한옥의 미(美)를 담은 첫 번째 경주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주 교동 DT점은 폴 바셋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옥 드라이브스루(Drive-Thru) 매장으로, 전통의 미와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팔각을 중심으로 기와, 대들보, 좌식 평상 등 전통적인 한옥의 특징을 살려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높은 층고와 통창으로 탁 트인 공간과 야외 테라스는 천년고도 경주의 풍경을 즐기기에 좋으며, 차를 이용해 주변 관광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해 음료를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것이 폴 바셋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빙그레, '제54회 지구의 날' 맞아 탄소중립 캠페인 진행
빙그레가 환경부 및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제54회 지구의 날’을 맞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제54회 지구의 날을 맞아 이날부터 28일까지 운영되는 기후변화주간 기간 ‘우리의 탄소중립 생활실천, 오히려 좋아!’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후위기와 탄소중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실천 행동 확산을 위해 다수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기후변화주간 브랜드이미지(BI)가 삽입된 ‘요플레 닥터캡슐 프로텍트’ 4입 멀티 제품을 운영한다. ‘요플레 닥터캡슐 프로텍트’는 이중캡슐 유산균으로 일반 비피더스 유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해태 빨라쪼, 건강 젤라또 1탄 ‘상큼 거제 알로에 젤라또’ 출시
해태제과 빨라쪼가 거제산 알로에로 만든 젤라또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빨라쪼의 새로운 슬로건인 ‘위 쉘 웰니스(We Sell Wellness)’에 맞춰 선보이는 건강 젤라또 첫 번째 시리즈다.건강 젤라또 1탄은 면역력 증진과 피부미용에 좋은 알로에다. 빨라쪼가 알로에를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거제도는 국내 최대 알로에 재배지(70%)로 유기농으로 재배한다. 산지에서 직송하여 수분 가득한 원물 그대로 담아서 더 신선하다. 상큼한 알로에와 찰떡궁합인 국산 벌꿀도 담았다.한편 알로에 젤라또를 갈아 만든 스무디 ‘프레도’는 젤라또를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알로에 젤라또의 상큼한 맛과 탄산수의 청량감을 더했다. 톡톡 씹히는 알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롯데웰푸드, ‘빵빠레츄레이션’ 축하사절단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사소한 일상 속 에피소드를 요란하게 축하해주는 ‘빵빠레츄레이션’ 축하사절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오는 30일까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을 접수, 5개 에피소드를 선정한다. 선정된 사연에는 ‘빵빠레츄레이션’ 축하사절단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요란법석 축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각 사연에 따라 중창단, 경호원, 고적대 등의 축하사절단이 구성되며 롯데웰푸드의 빵빠레를 나눠주는 샘플카도 동행한다.롯데웰푸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빵빠레츄레이션송’도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 송은 제과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만든 캠페인 송으로 유머러스한 가사와 중독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농심 백산수, 벨기에 ‘몽드 셀렉션’ 2년 연속 대상
농심 백산수가 세계적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의 생수부문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Grand Gold)’을 2년 연속 수상했다.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 소비재 품질을 평가해 시상하는 세계적 평가기관이다. 식품, 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셰프, 소믈리에, 교수, 과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 심사위원단 80여명이 엄격한 기준으로 품질을 검증, 대상(Grand Gold)부터 동상(Bronze)까지 총 4단계로 시상한다. 생수부문은 미각, 시각, 후각을 활용한 관능평가, 과학적 분석평가 등 총 6개 항목에 대해 심사를 진행한다. 올해 백산수는 ‘견줄 데 없는 순수함과 신선함이 담긴 훌륭한 물(An excellen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hy, 키성장 건기식 '발효홍삼K 키성장엔 HT042' 출시…어린이 영양제 시장 공략
hy가 어린이 키성장 제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 HT042(이하 키성장엔)'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hy는 신제품을 통해 발효홍삼 라인업을 강화하고 어린이 영양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키성장엔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하 HT042)'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HT042는 경희대 한의대 연구팀이 15년에 걸쳐 개발한 기능성 소재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신제품은 HT042외에 hy가 자체 개발한 '발효홍삼농축액'을 비롯해 아연 등으로 기능성을 높였다. 발효홍삼농축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유산균 100%로 발효해 만든 특허 소재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2
이전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다음
재계뉴스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3분기 관심도↑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대한항공, 무인표적기 핵심 구성품 국산화 나서
삼성重, 美 조선사업 진출 박차
하나금융그룹, 디지털 자산·AI 두 축으로 금융 대전환 추진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